- 제 목
- 일반 데스건 맞고 컴퓨터 맛가면 배상받을수 있나?
- 글쓴이
- ∩(>ヮ<)q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05653
- 2019-01-30 08:24:18
| 읭읭이 | 가능함 - dc App | 2019.01.30 08:24:26 |
| JinSilly | as는 가능하겠지 근데 그사람 그뒤로 못봐서 어찌됐는지모름 - dc App | 2019.01.30 08:24:54 |
| DavidJ | 오 | 2019.01.30 08:25:10 |
| ㅇㅇ | 증거있으면 비벼볼만함 - dc App 175.223 | 2019.01.30 08:25:13 |
| 우콘쨩 | 맛이 가면 어떻게든 그 새끼 찾아서 줘패주던가 돈 뜯어내야지 | 2019.01.30 08:25:23 |
| ∩(>ヮ<)q | 데스건 쓴 사람한테 기소가 가능하냐 이 말이야 | 2019.01.30 08:25:31 |
| 읭읭이 | 그건불가 as는 가능 - dc App | 2019.01.30 08:26:21 |
| 늑대소녀 | 각을 잘 세우자 | 2019.01.30 08:2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