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필이라그런가 아바타에 총넣기가너무힘듬
글쓴이
경기군포의이진성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5486
  • 2019-01-30 04:00:05
							

총보면 대충 이런식으로되있자나?? 근데 손으로 어디부분 잡게해야되는지몰겟어
쏴본게리볼버밖에없으니시발 흑흑

SACRED RUIN
ㅇㅁ 어디가 총구야 2019.01.30 04:00:27
경기군포의이진성 오른쪽 ★ 2019.01.30 04:00:40
DDos 이건 나도 심각함... - dc App 2019.01.30 04:01:01
ㅁㄹㄴㅌㅁㅈ 밥먹을때 젓가락잡는손은 방아쇠울(걍 방아쇠근처) - dc App 2019.01.30 04:01:03
ㅇㅇ 손잡이 - dc App 117.111 2019.01.30 04:01:12
히아기 손잡이 오른손으로 잡고 나머지는 총겜할때 본거 비슷하게 따라허셈 2019.01.30 04:01:23
검은연 그럼 이참에 입대해서 배우자 2019.01.30 04:01:24
ㅁㄹㄴㅌㅁㅈ 나머지 한손은 총열덮개 내지 손잡이 - dc App 2019.01.30 04:01:29
경기군포의이진성 내년에간다 으아아악 ★ 2019.01.30 04:01:31
ㅇㅁ 걍 FPS게임 짤만봐도 대충 감잡힘 검색ㄱㄱ 2019.01.30 04:01:38
경기군포의이진성 손잡이가 저 그림에서 총 중간 아래쪽에 있는 탈부착가능한부분말하는거야? ★ 2019.01.30 04:02:07
우콘쨩 그냥 한손으로 쏘자[?] 2019.01.30 04:02:29
극성 손으로 '탄알집이랑 총구 사이에 덮개로 덮인 부분 밑에서 받치기', '뒤쪽 손잡이 잡기' 쏠때는 뒤쪽 개머리판 견착하기 2019.01.30 04:02:43
경기군포의이진성 권총은 넣엇슴 ㅎ ★ 2019.01.30 04:02:46
liar 잡는부분? 아님 쏠때 자세의 견착? - dc App 2019.01.30 04:03:16
레미치카 걍 아무렇게나 군인들 사진만 검색해도 나오는데 - dc App 2019.01.30 04:03:18
ㅁㄹㄴㅌㅁㅈ 거왜 배그할때보면 수직 앵글 하프 라이트 뭐 이런 손잡이 말하는거임 - dc App 2019.01.30 04:03:56
견착이 먼지 미필이 어케 아냐 바보들아 2019.01.30 04:04:06
히아기 총을 아예 모르는거구나 걍 군인 영상이나 fps겜같은거 영상 보자 2019.01.30 04:04:29
경기군포의이진성 아! ★ 2019.01.30 04:04:47
히아기 아래쪽에 탈부착 가능한건 탄약 공급용 탄창이야 2019.01.30 04:04:52
극성 견착 한자뜻이 어깨에 붙이라는건데 그것도 모를까 2019.01.30 04:05:13
경기군포의이진성 탄약?? 그거 뭐 뚜껑같은거 열어서 총알 딸깍 딸깍 넣고 당기고 쏘고하는게아니엇어?? ★ 2019.01.30 04:06:09
경기군포의이진성 알라봉쓰는거같은자세아님? ★ 2019.01.30 04:06:39
히아기 일반적인경우 가장 왼쪽을 어깨에 붙이고 왼쪽아래를 오른손으로 잡고 오른쪽 아래를 왼손으로 잡고 쏴 2019.01.30 04:06:46
경기군포의이진성 어깨위로 걸치고쏘는거? ★ 2019.01.30 04:06:51
극성 밑에 잡는 손잡이가 2개처럼 보이겠찌만, 뒤쪽 손잡이만 손잡이고 앞쪽에 있는건 총알 넣어두는 탄알집이야. 2019.01.30 04:07:17
경기군포의이진성 아항! ★ 2019.01.30 04:08:00
경기군포의이진성 글케쏘는거구나 고마어 ★ 2019.01.30 04:08:11
히아기 그건 리볼버가 장전 방식이 특이한거야. 내가 설명해도 야매고 나무위키에 탄창 개머리판 총열 이런거 검색해봐 엄청 자세하게 알 수 있을거야 2019.01.30 04:08:12
경기군포의이진성 오키 일단 총알못이니 총부터알아야것다.. ★ 2019.01.30 04:08:26
히아기 소총은 일반적으로 박스탄창에 스프링넣고 총알 올라오게 만들어서 연발로 갈길 수 있게 만들어놓음 2019.01.30 04:09:17
극성 여기서 말하는 오른쪽 아래는, 총알 넣어두는 탄알집이 아니라는걸 주의해. 미필들이 보기에는 손잡이처럼 보일수도 있어. 왼손으로 잡는곳은 탄알집 - 총구 사이에 있는 덮개로 덮인 부분이야. 밑에서 받쳐주듯이 잡아. 2019.01.30 04:10:57
히아기 나무위키만 잘 읽어도 엄청 자세하게 알 수 있는데, 혹시 잘 모르겠으면 오늘 저녁에 브얄 안에서 알려줌 원하면 디코써 2019.01.30 04:11:18
경기군포의이진성 그 철컥 당겨서 탄 장전하는 고거? ★ 2019.01.30 04:13:05
극성 장전손잡이 말하는거 같은데, 그건 총 종류에 따라 위치가 조금씩 달라. 2019.01.30 04:22:22
경기군포의이진성 헉그렇고나 ★ 2019.01.30 04:22:43
경기군포의이진성 이 진 성#6793 ★ 2019.01.30 04:31:36
ㅍㅍ 걍 대충 검색한방에 이미지 영상 다 처나올텐데 - dc App 218.233 2019.01.30 05:20: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039 일반 블렌더 4 lol 49.165 2019-02-03 0
108037 일반 갤럼새끼 바로 테러오내 ㅅㅂ momono 2019-02-03 0
108036 일반 블렌더에서 좌표값 0.0.0줫는데 2 lol 211.36 2019-02-03 0
108035 일반 야 이거 이쁘지않냐 4 JinSilly 2019-02-03 0
108034 일반 피아노 연습중 momono 2019-02-03 0
108033 일반 블렌더 매쉬 나누는 키가 뭐야 형들 ? dd 1.244 2019-02-03 0
108030 일반 3글자 닉네임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줘 3 ㅇㅇ 175.214 2019-02-03 0
108029 일반 여기 갤럼 과몰입 대상 내가 뺏음 3 ㅈㄷ 223.38 2019-02-03 1
108028 일반 갤러야 3글자 닉네임 복붙해도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아하냐? ㅇㅇ 175.214 2019-02-03 0
108025 일반 라무네 윙크못합니카??? 7 lol 211.36 2019-02-03 0
108024 일반 디시부끄러 3 꿀뚤 2019-02-03 0
108023 일반 3글자 닉네임 어떻게 하냐? 4 ㅇㅇ 175.214 2019-02-03 0
108022 일반 제발 인겜내에서 갤닉좀 8 liar 2019-02-03 0
108021 일반 아바타 뚜따 했는데 왜 목덜미 떨어지는데 이건 어떻게하나요?? 1 ㅇㅇ 58.238 2019-02-03 0
108020 일반 멍충이나 가져가 복주머니드라 10 냐르 2019-02-03 17
108019 일반 vr챗이 망할까? 12 다이소vr 182.226 2019-02-03 0
108018 일반 람문에 윙크 안햅 3 lol 211.36 2019-02-03 0
108017 일반 도와주세요.. 3 -마요네즈- 2019-02-03 2
108016 일반 라무네는 윙크가 읍서? 3 lol 49.165 2019-02-03 0
108015 일반 킷슈해 3 아루라테 2019-02-03 8
108014 일반 추천받음 3 백당 2019-02-03 0
108013 일반 킷슈좋아 3 Emptiness 2019-02-03 8
10801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오류나... 6 혀뇽 220.88 2019-02-03 0
108009 일반 라무네... lol 49.165 2019-02-03 0
108008 일반 렛츠 H월드 이거 혹시 야한거 하는방인가... 1 혀뇽 220.88 2019-02-03 0
108006 질문 Material이 얼굴 반쪽만 들어가지는데 7 binbinpurin 2019-02-03 0
108005 일반 H방 갈사람 ㅇㅇ 112.151 2019-02-03 0
108003 일반 엘프 그냥 블랜더 안거치고 최대한 수정하는방법으로 해야겟다 아루라테 2019-02-03 8
108002 일반 섹스힘드러 1 블프 2019-02-03 0
108001 일반 아까 댓달았던 갤러 고오급 장비보단 어울리는게 더 중요하다고 했는데 2 세로 2019-02-03 0
108000 일반 저스트댄스방 너무 재밋더 5 혀뇽 220.88 2019-02-03 0
107999 일반 람쥐용으로 하나했다 2 백당 2019-02-03 0
107998 VRC일기 2/4일자 스샷 2 클루 2019-02-03 0
107997 일반 케모노갱 공지사항 6 KEMONOGANG 110.70 2019-02-03 15
107996 일반 vrc 안한 지 꽤 됐는데 갤러리만 눈팅해도 하는느낌나네 6 세로 2019-02-03 0
107994 일반 농협이 문제인건지 부스가 문제인건지 모르겠다 2 히아기 2019-02-03 0
107993 일반 혹시 인터넷 잘 아시는 분?? 10 벙그레이 2019-02-03 0
107992 일반 아니 개빡치네 왜 결제가 안돼 3 히아기 2019-02-03 0
107990 일반 강제 금식 3일째 4 GEORGIA 2019-02-03 0
107989 일반 퇴근이다 퇴에근 3 읭읭이 2019-0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