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글쓴이
아라이상
추천
8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5477
  • 2019-01-30 03:40:54
							

단돈 8000원 13번째 방문 

나는 지금 배가고프다
어서빨리 마늘보쌈을 입에 넣지않으면 안되!

일단 도착은 했는데 말이지..

저기 아주머니! 마늘보쌈 주세요!

자.. 그럼 기다려볼까..

크으 이 상다리가 부러질듯한 상차림은 보기만해도 배가부르단말이지!

자~ 마늘보쌈부터 한점 먹어볼까?

음~ 이맛이지 절때 후회를 시키지않는맛이야
이러니깐 13번씩이나 들리는거라구

김에다가 밥과 젓갈을 얹어서~

자 그럼 본격적으로 내방식대로 먹어볼까?

으음 김에다가 보쌈도 잘어울리잖아 처음 해보는 도전이지만 아주 맛있어

자 식사도 끝났으니 시원한 물한잔마실까?

ご馳走様でした!(잘 먹었습니다!)

나는 고독한 미식가다

- dc official App
DavidJ 미식한 고독가 미쵸 2019.01.30 03:41:22
극성 하루하루 발전하는 마보정 멋져 2019.01.30 03:42:20
아이리네 2019.01.30 03:42:26
_YS_ 2019.01.30 03:42:33
아라이상 2019.01.30 03:42:39
아라이상 2019.01.30 03:42:56
아라이상 2019.01.30 03:43:06
아라이상 2019.01.30 03:43:27
꿀뚤 허... - dc App 2019.01.30 03:43:50
아카프론 2019.01.30 03:44:38
ㅇㅁ "그 구도" 2019.01.30 03:44:41
츄르 2019.01.30 03:44:51
ㅇㅇ 브갤명작ㅋㅋㅋㅋㅋ 39.7 2019.01.30 03:44:56
아라이상 2019.01.30 03:45:14
아라이상 2019.01.30 03:45:32
아라이상 2019.01.30 03:45:47
아라이상 2019.01.30 03:45:57
우메코 2019.01.30 03:46:18
아라이상 2019.01.30 03:46:22
아라이상 2019.01.30 03:46:53
liar 시발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ㄱㄱ - dc App 2019.01.30 04:00:40
liar 헉 고양이가 쓴것입니다... - dc App 2019.01.30 04:00:49
Drowsy 대단하다 안질려?? 2019.01.30 04:02:24
아라이상 2019.01.30 04:04:35
아라이상 2019.01.30 04:05:29
히비링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30 04:08:14
히비링 헉 저의 기생수가 쓴 댓글입니당 2019.01.30 04:08:47
아라이상 2019.01.30 04:10:40
딜런 기음갤로 - . 2019.01.30 04:15:54
아라이상 2019.01.30 04:16:57
레먀 슬슬 아주머니 알아볼때 안 됐나ㅋㅋ 2019.01.30 07:03:10
아라이상 이제와서 말하지만 점심시간때 쯤 가면 다알아보시구 마늘로 줄까~?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30 07:12:39
검은자까 기출 변형 ㅋㅋㅋㅋㅋ 2019.01.30 07:18:03
아라이상 2019.01.30 07:27:12
HY0YO 아리이상 다이스키! 2019.01.30 11:52:30
아라이상 2019.01.30 11:53: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211 일반 설날에 친척잔소리 안듣는 ㄹㅇ 개좋은 방법ㅋㅋㅋ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10 일반 좆목 친목 차이구분 1 JinSilly 2019-02-04 0
108208 일반 나도 사랑하고싶다 5 낙지젓 125.183 2019-02-04 0
108207 일반 내가 아는 한국인 몇명 있긴한데 2 할구 2019-02-04 0
108206 일반 으윽 본가 올라가기 싫어 3 레모네이드 2019-02-04 0
108205 일반 피아노만 줄창 쳤더니 momono 2019-02-04 0
108204 일반 착짱죽짱하면서 똑같은짓하는애들도 웃김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03 일반 그나라사람이랑있을때 그나라말쓰는건 당연한건데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02 일반 맵만드는거 2017.4.15f1 버전도 가능한가요? 3 ㅇㅇ 120.50 2019-02-04 0
108201 일반 브얼씨 외국어 연습용으로 써도 좋음 1 할구 2019-02-04 0
108199 일반 다이 니뽄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8 일반 왜 일본어는 안되고 영어는 되냐 8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7 일반 갤좆목 존 2 momono 2019-02-04 5
108196 일반 일어 공부한답시고 한국인끼리 일어쓰는건 진짜 병신이지 4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5 일반 께모노 갱 오시면 5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4 일반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영어로 대화하고있었어도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193 일반 진짜 공용어를 원하면 에스페란토를 해라 1 ㅇㅇ 14.39 2019-02-04 0
108192 일반 개쉼쉼 꿀뚤 2019-02-04 0
108191 일반 나도 요즘 겜에서 거진 일본어밖에 안쓰는데 4 할구 2019-02-04 1
108190 일반 페미민국 vs방사능 4 리게씹뉴비 2019-02-04 0
108189 일반 누군가 아무라도 좋으니 5 ㅇㅇ 123.213 2019-02-04 3
108188 일반 ㄹㅇ 남조선인민들끼리있는데 왜말쓰는건 무슨심보냐 1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187 VRC일기 브알챗 일기-깨모노 갱 4 엘렝 114.202 2019-02-04 4
108186 일반 VR 재밌는데 눈이아파 2 플루이드모션 2019-02-04 0
108184 일반 과몰입 말고 5 chunsia 2019-02-04 0
108183 일반 외롭다. 친구가 더 있으면 좋겠다. 3 ㅇㅇ 14.39 2019-02-04 0
108182 일반 앤님이 나좀 더봐줬으면 3 할구 2019-02-04 1
108181 일반 찌짐이 사투리였노 3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80 일반 좆목 말고 찌짐이나 부칩시다 5 딜런 2019-02-04 0
108179 일반 교류회도 연병장 체조도 사실상 좆목은 맞다 9 리게씹뉴비 2019-02-04 0
108178 일반 닉 알려진 게모노캥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77 일반 걍 내가 디시안할깨 5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6 일반 아니 뭔일인데 나한테 지랄임 5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5 일반 왜또 내닉이나오냐 8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4 일반 쉐이더 극에바라 유니티짱 툰쉐이더 적용해봤는데 8 은사나사 2019-02-04 0
108173 일반 좋아했던 사람들이 다 마음을 돌린다 2 ㅇㅇ 14.39 2019-02-04 0
108172 일반 우효~ 이렇게나 쌓아두고 있는줄 몰랐다고www 6 110.70 2019-02-04 5
108170 일반 이 게임 궁금한거 있는데 20 이십수하 2019-02-04 0
108167 일반 칭구들 안뇽! 5 Motte 2019-02-04 0
108166 일반 누가 고닉달고 갤 좆목심하다고좀 해봐 ㅇㅇ 125.137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