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배빌런 욕하지 말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514
  • 2018-05-31 13:14:20
  • 221.150
							

걔 퍼블릭에서 안하고 보통 프라이빗 방이나 지인들끼리

모여서 쓰는데, 쓸 때도 허락맡고 쓴다. 인성도 착한데

내가 봤을 때 어그로 관종은 아님. 니들이 무슨 이펙트

나오자마자 블락 때려박고 욕하고 그러면 압타 만드는 사람

들이 창작할 의욕이 나겠냐? 내가 오늘 본 케이스로는

배빌런이 보여주고 싶은거 있다고 개인방 파서 이펙트

보여주고 잇는데, 친구의 친구들이 따라와서는 공방에서

이런거 하지말라고 존나 욕하고 블락박고 강퇴 투표하더라.

니가 걔랑 직접 얘기해보면 알겠지만 존나 착한애야;

관종이니 뭐니 욕하지는 마라

- dc official App
G군 이거맞다 2018.05.31 13:25:55
ㅇㅇ 머야 프라이빗이나 프렌드방이면 왜 욕하는거임?? 121.139 2018.05.31 13:28:24
LLSU 애초에 퍼블릭이라고 해서 욕한거지 뭔소리야 - dc App 2018.05.31 13:40:21
Jatking 프랜드플러스에서 밖에안쓰던데 2018.05.31 14:5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98 일반 노래방 불러오는중은 뭐야? ㅇㅇ 112.152 2018-06-03 0
11896 일반 커미션에 대해 질문좀 하겠습니다 5 GUESSreki 2018-06-03 0
11895 일반 커미션 페이지를 만들어야겠다 15 시란 2018-06-03 0
11894 일반 본잘알 있냐?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음? 4 ㅇㅇ 121.131 2018-06-03 0
11893 일반 비알챗하면 내가 가진 지식들이 아무쓸모가없는듯 18 dd 58.239 2018-06-03 0
11892 일반 fur shader 쓰는사람있음? 강나다 116.46 2018-06-03 0
11891 일반 압타 차마 못건드리겠다 브으림 2018-06-03 0
11889 일반 VR챗 할려면 덕력 높아야함? 5 ㅇㅇ 125.185 2018-06-03 0
11888 일반 키넥트 팔 갤럼있냐, 오딧세이 유저임. ㅌㅌㅌ 14.55 2018-06-03 0
11887 일반 VR챗 덕분에 캠핑장비가 썩고있다 3 ㅇㅇ 203.229 2018-06-03 0
11886 일반 토가월드에 한국어박아놨네 ㅋㅋㅋ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885 일반 현충원 1 공배기 2018-06-03 0
11884 일반 커미션 포기해야 하나... 9 ㅇㅇ 2018-06-03 0
11883 일반 쉬-발 결국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다른 모델 찾아서 작업했다. + 2 ㅇㅇㅇ 222.235 2018-06-03 0
11881 일반 바이브기본세트 판다 13 DR_Pochi 2018-06-03 0
11879 일반 어제 신사들어갔는데 키스방이더라 1 신ldl 2018-06-03 0
11878 일반 퍼블릭용 아바타 삿어오 4 HALT 2018-06-02 0
11877 일반 처음으로 언프함; 2 글긔 2018-06-02 0
11874 일반 퇴근해서 아바타 블렌더에서 다시따서 작업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73 일반 Mirror's Curse 호러맵 올클리어 5 Raegi 2018-06-02 0
11872 일반 아니 머냐이거 버그인가 4 HecK 2018-06-02 0
11871 일반 월드 아바타 추출못함? 2 ㅇㅇ 121.176 2018-06-02 0
11870 일반 와! 아침!!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9 일반 반말하는애들 논리가 2 ㅇㅇ 223.33 2018-06-02 0
11868 일반 와 아침! 3 Rinef 2018-06-02 0
11867 일반 아침인사 드린다냥 1 GUESSreki 223.38 2018-06-02 3
11865 일반 어제 방송보다가 openvr로 내가보고있는화면 그대로 녹화한다던데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4 일반 요즘 난 Vr챗할때마다 덴마에서 이장면 생각나더라 2 블프 2018-06-02 0
11863 일반 아 귀여운 아바타 보고있는데 갑자기 굵은 남자목소리 나오면 확깬다 씨발 6 ㅇㅇ 125.180 2018-06-02 2
11862 일반 하와와...뉴비 여중생쟝 커스텀 아바타기능이 열린거시야요 ㅇㅇ 121.176 2018-06-02 0
11859 일반 mr 손뒤로하면 인식안댄다며 3 ㅇㅇ 223.39 2018-06-02 0
11858 일반 옷바꾸는건 넘 어렵운데? 1 우사밍 2018-06-02 0
1185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과음한거에요 4 ㅇㅇ 218.147 2018-06-02 0
11856 일반 오늘 미쿠미쿠댄스방에거 직접춤춤 1 우사밍 2018-06-02 0
11855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점 4 쿄웨이 2018-06-02 0
11854 일반 유니티에서 색 바꾸는거 있지않았나요? NAME_HORANG 2018-06-02 0
11853 일반 할일다끝났다 1 브으림 2018-06-02 0
11852 일반 저스트댄스 조무사로 춤 췄는데 짱 재미있었다 1 카디아. 2018-06-02 0
11851 일반 싱하형 캐릭터 없음? 2 스키복 2018-06-02 0
1185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중독이야.. 6 Tomo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