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짐승새끼들 갱 사람많은거 아님
- 글쓴이
- 엘렝
- 추천
- 2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04998
- 2019-01-29 10:05:56
- 114.202
| ㅁㄹㄴㅌㅁㅈ | 갱 폭파하셈그냥 관리할여력안되면 - dc App | 2019.01.29 10:06:38 |
| 읭읭이 | gta할까 - dc App | 2019.01.29 10:06:53 |
| 딜런 | | 2019.01.29 10:06:56 |
| 엘렝 | 내가 관리자 아니라고 내가 그나마 관리 하는거라고 114.202 | 2019.01.29 10:07:50 |
| 차렷충아닌사람 | 누물보인거시다! | 2019.01.29 10:08:27 |
| 엘렝 | 나까지 안하면 애들 걍 멕시코 카르텔 새끼들마냥 사람들 다 쏘고 다닐거같음 걍 시발 114.202 | 2019.01.29 10:08:39 |
| 아라이상 | | 2019.01.29 10:11:51 |
| 일진 | | 2019.01.29 10:37: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