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7 8700 , gtx1080 , 16g 무선킷 사양질문...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972
  • 2019-01-29 09:36:30
							

애초에 컴사양 올린것도 무선킷 때문이었고

이때까지 안사고 있다가 이번에 주문넣음...

이정도 사양으로 바이브일반 무선킷 풀트 돌리면

유선일때랑 얼마나 차이날까 궁금한데

별차이없을까 아니면 버벅임이 생길까...?

지금은 사람많은 저댄방가도 렉이 없음...

대학교아님 지금 저가 거기에 램32 글카에ti달렸는데 최근엔 세이프티none로도 무겁다는거 못느끼고있어여 저번에 패치직후엔 엄청 버벅였는데 2019.01.29 09:38:52
츄르 1080이면 조금 버벅일수도있겠네요.. 이참에 2080ti 보고있었는데 미친가성비랑 rtx on때문에 20시리즈 고민중.. 2019.01.29 09:40:41
아이리네 유선킷 자체가 문제 있어서 가끔 화면 깨지거나 연결 끊기기는 하는데 저정도면 바이브 일반이면 쓰는건 무리 없을듯 2019.01.29 09:53:25
츄르 만약에 성능저하가 느껴진다면 그래픽카드를 올리는게 맞을까요? 2019.01.29 09:55:04
ㅇㅇ 저기서 딱 cpu만 8400 인데 가끔씩 화면 깨지는거 말고는 유선이랑 화질차이같은건 잘 못느끼겠음 바이브 일반임 2019.01.29 09:57:12
아이리네 그래픽카드보다 무선킷은 CPU랑 보드 대역폭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능저하 느껴진다면 CPU 바꾸는게 답임 그런데 그리 심하진 않을거임 2019.01.29 09:57:53
ㅇㅇ 글고 저댄방 같은 경우는 유선쓸때보다 프레임이 떨어지긴 했음 지금 20명 넘어갔을때 거울키면 프레임 20나옴 유선일때는 30은 넘었었는듯 2019.01.29 09:57:54
츄르 그렇군요.. 일단은 해보면서 배터리 부분을 연구해봐야 할듯합니다 2019.01.29 10:0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652 일반 오니무녀 킷슈 4 JJY 2019-02-14 1
113651 일반 갤주고 뭐고 과몰입때문에 미치겠다 ㅇㅇ 112.146 2019-02-14 1
113650 일반 역시 남는건 사진 뿐이라고 10 츄르 2019-02-14 0
113649 일반 아이트래킹 있고없고 차이가 크더라구 2 혀뇽 2019-02-14 0
113648 일반 초콜릿 cv52468 175.223 2019-02-14 3
113647 일반 먹히기 직전에 찍힌사진 9 -마요네즈- 2019-02-14 1
113646 일반 스팀 아이디랑 부이알 쳇 아이디랑 뭐가 다름 3 ㅇㅇ 14.48 2019-02-14 0
113645 일반 퇴근하고싶다 4 혀뇽 2019-02-14 0
113644 일반 이거 팔 개이쁘다 2 Kcalb02 2019-02-14 0
113642 일반 킷슈 뚜따 해따 8 chunsia 2019-02-14 1
113640 일반 플레이 공간이 작으면 MR도 괜찮지? 5 ㅇㅇ 211.46 2019-02-14 0
113639 일반 너모 심심해서 내가 쓴 옛날글 보는데 14 메디큐보이드 2019-02-14 1
113638 일반 위리모트에 키넥트간다 ㅋㅋㅋㅋㅋ 2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37 일반 훈훈하네 2 ㅇㅇ 211.36 2019-02-14 0
113636 일반 '그 신사' 윗모습 2 아치라고아치 2019-02-14 0
113635 일반 요즘느끼는건데 아바타들 대두가 되는거같아 4 ㅇㅇ 211.36 2019-02-14 0
113633 질문 다운받은 쉐이더 어떻게 쓰나요 3 ㅇㅇ 211.248 2019-02-14 0
113632 일반 브알챗용 트윗 만들었다 11 봄비찡 2019-02-14 1
113631 일반 부랄쳇 꼭 스팀깔아야 플레이 가능해요? 3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4 0
113630 일반 데이드림 떡상 씹가능? 10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29 일반 아니 씨1벌ㅋㅋ 냐1입니다 는 왜 또 금지어 됐’냐’?ㅋㅋㅋㅋㅋㅋ 5 110.70 2019-02-14 2
113628 일반 앗 누가썼다 2 혀뇽 2019-02-14 0
113627 일반 부럴쳇 사이트 왜이러죠? 4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4 0
113626 일반 ㅜㅜ 나도 출근충인데 2 혀뇽 2019-02-14 0
113625 일반 모닝 10 Kcalb02 2019-02-14 0
113624 일반 오큘 내일오겠네 . . ! 딜런 2019-02-14 0
113623 일반 인터넷 끊기는데 이겜도 vpn쓰면 좀 괜찮아짐?? 6 asd 118.46 2019-02-14 0
113622 일반 매우 초콜릿 6 백당 2019-02-14 0
113621 일반 버츄얼 헌혈은 없는걸까 2 ∩(>ヮ<)q 2019-02-14 0
113620 일반 야간 알바생은 2개챙겼으니 자러갑니다 2 JinSilly 2019-02-14 0
113619 일반 아니 왜 지금 시간에 뿌리냐 2 ㅇㄴㅆ 2019-02-14 0
113618 일반 내초코도 빨리 먹어! 2 혀뇽 2019-02-14 0
113617 일반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어떡하지 1 ㅇㅇ 211.36 2019-02-14 0
113616 일반 발렌타인인데 초콜릿 하나도 못받음 ㅈ같네 2 ㅇㅇ 220.121 2019-02-14 0
113615 일반 케익뿌린친구 고마워.... 7 113355 211.246 2019-02-14 0
113614 일반 월드 한번 만들어봤다 8 Ƶᴇɴᴏɴ 2019-02-14 4
113613 일반 어 갤주 바꼈네 1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11 일반 인간적으로 뿌릴꺼면 저녁에 뿌려랔 1 초보자아 2019-02-14 0
113610 일반 파바 클래식쇼콜라 뿌린 갤럼인데 2 ㅇㅇ 61.98 2019-02-14 0
113609 일반 진짜로 난 블렌더랑 유니티 못하겠다 3 ㅇㅇ 121.136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