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7 8700 , gtx1080 , 16g 무선킷 사양질문...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972
  • 2019-01-29 09:36:30
							

애초에 컴사양 올린것도 무선킷 때문이었고

이때까지 안사고 있다가 이번에 주문넣음...

이정도 사양으로 바이브일반 무선킷 풀트 돌리면

유선일때랑 얼마나 차이날까 궁금한데

별차이없을까 아니면 버벅임이 생길까...?

지금은 사람많은 저댄방가도 렉이 없음...

대학교아님 지금 저가 거기에 램32 글카에ti달렸는데 최근엔 세이프티none로도 무겁다는거 못느끼고있어여 저번에 패치직후엔 엄청 버벅였는데 2019.01.29 09:38:52
츄르 1080이면 조금 버벅일수도있겠네요.. 이참에 2080ti 보고있었는데 미친가성비랑 rtx on때문에 20시리즈 고민중.. 2019.01.29 09:40:41
아이리네 유선킷 자체가 문제 있어서 가끔 화면 깨지거나 연결 끊기기는 하는데 저정도면 바이브 일반이면 쓰는건 무리 없을듯 2019.01.29 09:53:25
츄르 만약에 성능저하가 느껴진다면 그래픽카드를 올리는게 맞을까요? 2019.01.29 09:55:04
ㅇㅇ 저기서 딱 cpu만 8400 인데 가끔씩 화면 깨지는거 말고는 유선이랑 화질차이같은건 잘 못느끼겠음 바이브 일반임 2019.01.29 09:57:12
아이리네 그래픽카드보다 무선킷은 CPU랑 보드 대역폭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능저하 느껴진다면 CPU 바꾸는게 답임 그런데 그리 심하진 않을거임 2019.01.29 09:57:53
ㅇㅇ 글고 저댄방 같은 경우는 유선쓸때보다 프레임이 떨어지긴 했음 지금 20명 넘어갔을때 거울키면 프레임 20나옴 유선일때는 30은 넘었었는듯 2019.01.29 09:57:54
츄르 그렇군요.. 일단은 해보면서 배터리 부분을 연구해봐야 할듯합니다 2019.01.29 10:0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639 일반 욕먹는거좋아하는데 4 일진 2019-02-18 0
116638 일반 그러니까 게짤은 왜 지우는거야 .. 2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637 일반 이렇게 된거 파딱 공채 함 가잨ㅋㅋㅋㅋㅋㅋㅋ 4 초보자아 2019-02-18 0
116635 일반 파딱이 지금도 많으면 1 샤르티 2019-02-18 0
116634 일반 싸우지마!! 1 ㅇㅇ 210.100 2019-02-18 0
116633 일반 그리고 내가 무슨 55도발 고기방패야 4 GEORGIA 2019-02-18 0
116632 일반 지금 파딱 신청하는거 당연히 다 장난이지ㅋㅋㅋㅋ 1 39.7 2019-02-18 1
116631 일반 파딱 새로 받는거임? 1 히아기 2019-02-18 0
116630 일반 나라면 파딱 일잘할수 있음 momono 2019-02-18 0
116629 일반 이렇게 된 이상 행성님을 부갤주로 올리자 3 yooo 211.36 2019-02-18 0
116627 일반 아무튼 이제 시발 존나 욕하면서 나도 갤질 가능함 7 GEORGIA 2019-02-18 0
116626 일반 사실 파딱 달란사람 주면안함 4 JinSilly 2019-02-18 0
116625 일반 ㅊㄹㅊㅇㄴㅅㄹ 이새끼 좆목 대놓고 하는데 왜 안 차단? 4 ㅇㅇ 211.36 2019-02-18 4
116624 일반 파딱 신청 왜이리 많아?? magicatz 2019-02-18 0
116623 일반 『어이, 그 앞은 지옥이다ㅡ 』 3 꿀뚤 2019-02-18 0
116622 일반 아ㅎ씨발 좆같네 진짜 6 momono 2019-02-18 0
116621 일반 파딱 신청 많은 건 한가지 이유지 ㅇㅇ 211.36 2019-02-18 2
116620 일반 내 경험상으로 말하자면 딱히 지금 파딱 부족하지도 않고 오히려 널널했음 2 GEORGIA 2019-02-18 0
116619 일반 내 맘대로 좆같은놈 글삭하고 념글 내릴 수 있는데ㅋㅋ 39.7 2019-02-18 0
116618 일반 원래 갤새끼들 다 마조잖아 1 JinSilly 2019-02-18 0
116617 일반 아니 파딱 신청 왤케 많아 1 S_D__T_D 2019-02-18 0
116615 일반 이렇게 된 이상 꼬마키를 올리자 4 ㅇㅇ 223.62 2019-02-18 2
116614 일반 그런데 ㄹㅇ 파딱 왤케 많냐ㅋㅋㅋㅋ 39.7 2019-02-18 0
116612 일반 1619에서 느낀점 oo 223.62 2019-02-18 0
116611 일반 그런데 내가 내려가는게 맞긴 함 12 GEORGIA 2019-02-18 0
116610 일반 냐를 국회로 올리자 새끼들아 1 39.7 2019-02-18 0
116609 일반 나도 파딱 신청함 1 momono 2019-02-18 0
116608 일반 나도 파딱해볼래 1 JinSilly 2019-02-18 0
116607 일반 파딱이 뭐에요? 4 안토시안 2019-02-18 0
116606 일반 파딱내린거 고맙다 갤주야 4 ㅇㅇ 223.38 2019-02-18 0
116605 일반 파딱이란 자리가 이렇습니다 2 S_D__T_D 2019-02-18 0
116604 일반 여기가 4,5일 전만 해도 1 ㅇㅇ 121.162 2019-02-18 0
116603 일반 이렇게 된거 나 파딱 시켜라 3 초보자아 2019-02-18 0
116601 일반 국내 쿨찐갤러리입니다. 펠렉 2019-02-18 0
116600 일반 아 파딱 내려왔으니 이제 닉언 못하네 ㅡㅡ 39.7 2019-02-18 0
116599 일반 어차피 예전부터 이전 주딱 라인 아니냐는 말 들었을때부터 내려갈라했음 8 GEORGIA 2019-02-18 0
116598 일반 파딱은 무료로 봉사해주는 사람입니다.. 욕하지마세요.. 39.7 2019-02-18 0
116597 일반 엄훠 파딱 짤렸네 JinSilly 2019-02-18 0
116595 일반 파딱 잘렸네 ㅇㅇ 175.223 2019-02-18 0
116594 일반 조지아 스스로 내려왔네 16 검은연 2019-02-18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