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중에 가장 괜찮은 거 뭐뭐 있어?
글쓴이
백당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645
  • 2019-01-28 17:57:42
							



이건 내 방구조

파란색 동그라미는 내 대가리 정도라고 보면됨. 침대 끼고 가로 3번 세로 3번 누울 수 있음. 책상은 유리책상 사용하는데 전부 유리임. 선반, 책상, 키보드 두는데 모두 유리고 본체 유리는 못 빼는데 다른 유리는 빼둘 수 있음. 선반은 거의 안 씀.

mr을 살바엔 차라리 오큘러스를 사라고 하는데 vr 쓰는 사람들 의견 다 듣고 결정하고 싶어. 그리고 기왕이면 mr 중에서도 어느게 나은지도 알고싶음.

TrustedUser hp mr - dc App 2019.01.28 17:59:44
ㅇㅇ 앉아서밖에 못하겠네 222.109 2019.01.28 18:00:23
ㅇㅇ 델/레노버/아수스 222.109 2019.01.28 18:00:42
TrustedUser 어차피 엠알 앉아서밖에 못해욬ㅋ 살거면 오큘사자 앉는것도 얼굴을 들이미는것도 안되니 - dc App 2019.01.28 18:01:23
백당 풀트래킹하고 움직일건 아니라서 mr로 찾아보려구 2019.01.28 18:05:39
백당 그거 다들 안 좋다고하는데 선 말고는 문제가 없는 거야? 2019.01.28 18:06:02
TrustedUser 일단 뽑고나면 좋음 근대 엊그제 고장나서 왓다는 사람 있더라 - dc App 2019.01.28 18:07:12
백당 레노버를 추천받았는데 두개 비교한다면 선 문제만 아니었을때 hp mr이 나을까? 2019.01.28 18:10:55
TrustedUser 아니 레노버가 짱이야 - dc App 2019.01.28 18:11:37
백당 아 그냥 레노버가 짱이야? 2019.01.28 18:12:26
메디큐보이드 MR중에서 레노버만의 장점이라 하자면 MR중 젤로 가볍다 2019.01.28 18:13:30
메디큐보이드 나도 지금 MR쓰고있음 2019.01.28 18:13:37
TrustedUser 근데 제발 오큘사자 다해서 50이야 너 쓰담 편하게하고 포옹하고 뽀뽀하고 할거면 mr은 쓰담말곤 진짜 힘듬 - dc App 2019.01.28 18:15:11
백당 무게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머리에 쓰는 거면 목에 무리가 많이 가겠다. 참고할게 고마워! 2019.01.28 18:15:36
백당 그거 다들 그렇게 말하더라. 차라리 mr 괜찮은거 사느니 돈 좀 더 모아서 오큘 사라고. 저 정도 방 넓이면 오큘 쌉가능이라고 하는데 어. 일단 내가 누웠을 때 가로 3.5, 세로 4 정도 누울 수 있었어. 2019.01.28 18:16:38
메디큐보이드 저 방에선 바이브 센서는 힘들거같고 센서필요한 VR기기 중에서 고른다면 오큘이 낫긴 하겠네 2019.01.28 18:1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008 일반 부스 커플링이 어떤거임??? 1 ㅇㅇ 110.70 2019-02-13 0
113007 일반 커플들 다 죽어 2 ㅇㅇ 211.36 2019-02-13 0
113006 일반 AMD로 가면 안좋아? 20 초보고양이 2019-02-13 0
113004 일반 킷슈 알몸샀는데 블랜더 켜야됨? 6 -마요네즈- 2019-02-13 0
113003 일반 브알찐 출근합니다. 3 현수 2019-02-13 0
113002 일반 군대가는 꿈꿨다 4 ㅇㅇ 211.36 2019-02-13 0
113001 일반 우콘 귀여움 9 ㅇㅇ 110.70 2019-02-13 0
113000 일반 풀트가 너무 하고싶지만 4 Lakenls 2019-02-13 0
112997 일반 주변에 커플이 너무 많다 11 liar 2019-02-13 0
112996 일반 밀크 산다 3 ㅇㅇ 223.62 2019-02-13 0
112995 일반 내가 냐;인데 4 JinSilly 2019-02-13 0
112994 일반 나 진짜 개 또라이 새끼인가 9 ㅇㅇ 124.53 2019-02-13 5
112993 일반 라이젠 2600X에 비비는 인텔 시퓨 머있음요? 8 ㅇㅁ 2019-02-13 0
112992 일반 오늘 유동냐 많네 6 39.7 2019-02-13 0
112991 일반 요즘 다시 날씨가 추워지게 느껴짐 . 11 A.ms 2019-02-13 0
112990 일반 통피가 시비걸면 병먹금하면되지? 4 호무라。 2019-02-13 0
112989 일반 아맞아 이거 올린다는거 깜빡함 7 JinSilly 2019-02-13 0
112988 일반 냐도 애용하는 밀크 하세요ㅎ 1 39.7 2019-02-13 0
112987 일반 또 디시앱 버그있나 3 호무라。 2019-02-13 0
112985 일반 킷슈 마이너 갤입니다 3 츄르 2019-02-13 1
112984 일반 110.70유동빌런찾습니다 11 호무라。 2019-02-13 0
112983 일반 내일 발렌타인데이잖아 5 JinSilly 2019-02-13 0
112982 일반 내일고백하거나 고백준비중인사람없지? 2 호무라。 2019-02-13 0
112981 일반 제이씨발현 빙빙이 117.111 2019-02-13 0
112980 일반 얘들아 좋은거가져왔어!!! 5 JinSilly 2019-02-13 0
112977 일반 엘프는 좋겠다 4 GEORGIA 2019-02-13 1
112976 VRC일기 샤로 진짜 오지게 이뿌당 6 ㅇㅇ 223.33 2019-02-13 0
112974 일반 하와와 너모추운거시와요 8 호무라。 2019-02-13 0
112971 일반 고인물? 이라고 하는것도 케모노 그룹임? 8 ㄷㅇk 110.8 2019-02-13 0
112969 일반 해외로는 기프티콘 못줌? 6 하벤하이드 2019-02-13 0
112967 일반 왜 자꾸 엘프 가슴보고 활주로라해!! 어?! 5 븕미 2019-02-13 0
112965 일반 이런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1 딜런 2019-02-13 0
112963 일반 케모노프렌즈가 무슨 그룹이야? 3 ㄷㅇk 110.8 2019-02-13 0
112961 일반 자기자신을 여고생쟝이라고 지칭하는 거 존나 이불킥각아니냐 6 ㅇㅇ 121.170 2019-02-13 0
112959 일반 고양이 귀 달기 vs 안달기 5 조개껍데기 2019-02-12 0
112957 일반 과몰입갤 한번안가냐 1 JinSilly 2019-02-12 0
112956 일반 갑자기 우울해지는거 팍온다 ㅇㅇ 223.62 2019-02-12 0
112955 일반 엘프해 3 아루라테 2019-02-12 0
112954 일반 군필여고생회사원쟝은 오늘도 출근을한다 3 레몬무 2019-02-12 0
112953 일반 제이씨현에 IRQ채널 데이터 달라고 메일 날림 1 ㅇㅁ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