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중에 가장 괜찮은 거 뭐뭐 있어?
글쓴이
백당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645
  • 2019-01-28 17:57:42
							



이건 내 방구조

파란색 동그라미는 내 대가리 정도라고 보면됨. 침대 끼고 가로 3번 세로 3번 누울 수 있음. 책상은 유리책상 사용하는데 전부 유리임. 선반, 책상, 키보드 두는데 모두 유리고 본체 유리는 못 빼는데 다른 유리는 빼둘 수 있음. 선반은 거의 안 씀.

mr을 살바엔 차라리 오큘러스를 사라고 하는데 vr 쓰는 사람들 의견 다 듣고 결정하고 싶어. 그리고 기왕이면 mr 중에서도 어느게 나은지도 알고싶음.

TrustedUser hp mr - dc App 2019.01.28 17:59:44
ㅇㅇ 앉아서밖에 못하겠네 222.109 2019.01.28 18:00:23
ㅇㅇ 델/레노버/아수스 222.109 2019.01.28 18:00:42
TrustedUser 어차피 엠알 앉아서밖에 못해욬ㅋ 살거면 오큘사자 앉는것도 얼굴을 들이미는것도 안되니 - dc App 2019.01.28 18:01:23
백당 풀트래킹하고 움직일건 아니라서 mr로 찾아보려구 2019.01.28 18:05:39
백당 그거 다들 안 좋다고하는데 선 말고는 문제가 없는 거야? 2019.01.28 18:06:02
TrustedUser 일단 뽑고나면 좋음 근대 엊그제 고장나서 왓다는 사람 있더라 - dc App 2019.01.28 18:07:12
백당 레노버를 추천받았는데 두개 비교한다면 선 문제만 아니었을때 hp mr이 나을까? 2019.01.28 18:10:55
TrustedUser 아니 레노버가 짱이야 - dc App 2019.01.28 18:11:37
백당 아 그냥 레노버가 짱이야? 2019.01.28 18:12:26
메디큐보이드 MR중에서 레노버만의 장점이라 하자면 MR중 젤로 가볍다 2019.01.28 18:13:30
메디큐보이드 나도 지금 MR쓰고있음 2019.01.28 18:13:37
TrustedUser 근데 제발 오큘사자 다해서 50이야 너 쓰담 편하게하고 포옹하고 뽀뽀하고 할거면 mr은 쓰담말곤 진짜 힘듬 - dc App 2019.01.28 18:15:11
백당 무게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머리에 쓰는 거면 목에 무리가 많이 가겠다. 참고할게 고마워! 2019.01.28 18:15:36
백당 그거 다들 그렇게 말하더라. 차라리 mr 괜찮은거 사느니 돈 좀 더 모아서 오큘 사라고. 저 정도 방 넓이면 오큘 쌉가능이라고 하는데 어. 일단 내가 누웠을 때 가로 3.5, 세로 4 정도 누울 수 있었어. 2019.01.28 18:16:38
메디큐보이드 저 방에선 바이브 센서는 힘들거같고 센서필요한 VR기기 중에서 고른다면 오큘이 낫긴 하겠네 2019.01.28 18:1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207 일반 브알친구들 다 에펙스레전드하는데 17 꿀뚤 2019-02-13 0
113206 일반 뉴비 어디월드가면 좋을까여 6 ㅇㅇ 119.69 2019-02-13 0
113204 일반 놀로잘쓰다가 문제생김 4 Lakenls 2019-02-13 0
113203 일반 갤럼이 올린 자살월드 가봄 4 H3 2019-02-13 0
113202 일반 아 쉬바 ㅋㅋ 놀로 드라이버 다시까니까 이번엔 인식 되네 4 타콩씌 2019-02-13 0
113201 일반 아우 오늘도 디지게 춥네 읭읭이 2019-02-13 0
113200 일반 장염걸린듯. 1 엘렝 114.202 2019-02-13 0
113199 일반 님들 야동 막혀도 안전한 H방이 있다는게 사실임? 2 ㅇㅇ 175.223 2019-02-13 0
113198 일반 저기 클로버갱들가봤는데 14 ㅇㅇ 222.234 2019-02-13 8
113196 일반 아까있던 링크 거기 민마우스있던뎅.. 8 마보로시 2019-02-13 0
113195 일반 근데 옷모델 산거에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3 0
113194 일반 아니 ㅋㅋㅋ 750그카로 vrc돌려본 소감. 9 JaseCayden 2019-02-13 0
113193 일반 브알챗 입문하려고함 9 ㅇㅇ 223.62 2019-02-13 0
113191 일반 킷슈 타와와가슴사서 옷입히려는데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3 0
113190 VRC일기 내 VRC 첫 과몰입인걸까? 22 아라이상 2019-02-13 41
113189 일반 나는 귀엽다 9 꿀뚤 2019-02-13 0
113186 일반 초련짤좀 올려바 1 초보고양이 2019-02-13 0
113185 일반 삭제된 글 링크 타봤는데 1 magicatz 2019-02-13 0
113184 일반 트래커랑 usb 허브는 도착했는데 ㅇㅇ 223.62 2019-02-13 0
113182 일반 그래도 최근 인기 아바타 중에서 초련이 압도적인게 있음 GEORGIA 2019-02-13 0
113181 일반 (약후방주의) 평상시 노는 모습들..JPG 1 편히좀살자 2019-02-13 0
113180 일반 저댄방 갈사람?? 8 혀뇽 2019-02-13 0
113179 일반 그리고 초련은 차라리 개량 한복 보다는 GEORGIA 2019-02-13 1
113178 일반 초련 산사람 있어..? 3 벼릐 2019-02-13 0
113177 일반 오늘도 묵언관음. 2 마보로시 2019-02-13 0
113176 일반 초련 모델은 맘에드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3 1
113175 일반 오큘 센서 아래에서 위로 쳐다보게 설치해도 되나요 2 ㅇㅇ 223.62 2019-02-13 0
113174 일반 내일은 발렌타인♡ 2 RMellon 2019-02-13 0
113173 일반 로딩화면 아쉽다 1 223.62 2019-02-13 0
113172 일반 나도 금손이고 싶다 S_D__T_D 2019-02-13 0
113171 일반 프라이빗 계속가야함 11 할구 2019-02-13 0
113169 일반 웨딩복 안되서 딴거함 10 liar 2019-02-13 0
113168 일반 난 초련 보면 얘 생각 나던데 9 백당 2019-02-13 1
113167 일반 미적 기준은 다들 다르니까 뭐 GEORGIA 2019-02-13 0
113166 일반 초련 떼껄룩으로 만들어보니까 자주 느끼는거 있긴 있음. 1 magicatz 2019-02-13 0
113165 질문 애니메이션 만들고 적용했는데 익뇽 2019-02-13 0
113163 일반 커여워 1 봄비찡 2019-02-13 1
113162 일반 근데 이겜 재미는 있긴한데 2 고베참피 2019-02-13 0
113161 일반 초련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평가 14 GEORGIA 2019-02-13 5
113160 일반 초련 가슴본으로 크기조절가능? 5 할구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