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토요일날 사쿠라 제작자가 너무 귀여웠던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348
  • 2019-01-28 05:27:19
							


사쿠라 교류회 끝나고 5명정도 모여서 얘기하는데

풀트래킹에 대한 주제로 대화가 흘러갔었음

마침 사쿠라제작자도 풀트 주문하고 배송기다리는 상태였고

거기있던 풀트 한명이 목소리도 귀엽게내고 행동도 엄청 귀엽게 하는데 그렇게 되기까지의 내용을 설명해주더라

첨에는 리얼의 움직임이 VR쪽에 투영되서 아죠씨무브하다가 VR에서 귀여워지려고 노력하다보니 귀여운 움직임을 할수있게됐다고

그런데 지금은 반대로 현실움직임에 VR에서의 귀여운 움직임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그 말 듣고 사쿠라제작자가 "갑자기 풀트래킹이 무서워지기 시작했어"라고 말하는데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
헹쿠 2019.01.28 05:27:58
liar 2019.01.28 05:28:15
들박 가즈아 2019.01.28 05:32:52
아라이상 2019.01.28 05:4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352 질문 월드가려고 하면 자꾸 1인방 만들어져서 글로 가지는데 이건뭔오류? 3 호에 122.34 2019-02-09 0
111351 일반 브얄챗 계정 로긘안됫엇는데 지금은되네 Secretale 2019-02-09 0
111350 일반 어제 나한테 월드 알려달라 했던애 봐봐 4 클루 2019-02-09 0
111348 일반 블락 확인하는거 어떻게 봄? 2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347 일반 우울할때 보면 웃음 터져나오는 짤.jpg 3 110.70 2019-02-09 0
111346 일반 다른 브얄겜하는데 어지럽다.. 3 혀뇽 2019-02-09 0
111345 일반 술먹으면 텐션 너무 올라가는데 7 츄르 2019-02-09 0
111344 일반 도둑놈 다시 박제 함 37 엘렝 114.202 2019-02-09 22
111343 일반 앤님이랑 같이 침대월드에서 자는데 좋다 4 할구 2019-02-09 0
111342 질문 블렌더 깎는거 질문.. 1 liar 2019-02-09 0
111341 일반 나 왜 접속이 안대 슈바루ㅜㅜ 8 읭읭이 2019-02-09 0
111340 일반 11시 태보 이지랄ㅋㅋㅋ 110.70 2019-02-09 1
111339 일반 브챗 지금 들어가짐? 1 레모네이드 2019-02-09 0
111338 일반 도둑놈 지운 이유 cv52468 210.123 2019-02-09 3
111337 일반 아무리 도둑놈이라고 해도 지켜줄 의무가 있음ㅋ 1 110.70 2019-02-09 0
111336 일반 태보 어정쩡한거하지말고 aa 220.81 2019-02-09 0
111335 일반 도둑놈 새끼 박제한거 왜지움 1 엘렝 114.202 2019-02-09 0
111334 일반 블락 뮤트수 평타치는가요... 5 츄르 2019-02-09 0
111333 일반 관음앱이 작동안해... 18 꿀뚤 2019-02-09 0
111332 일반 wii모트로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2 삼복구타권법 2019-02-09 0
111330 일반 엘프왜이럼 3 ㅇㅇ 49.165 2019-02-09 0
111329 일반 묵언충 친구랑 태보해서 죽을뻔했다 8 아루라테 2019-02-09 2
111328 일반 친구추가 받고 안받는것처럼 무안한건 없겠지..?? 12 츄르 2019-02-09 0
111327 일반 바이브 쓸때 질문! 2 LoRicia 2019-02-09 0
111326 일반 로그인 안되는데 vpn은 쓰기 싫을때 sinen 115.137 2019-02-09 0
111325 일반 mr인데 태보가도 대겟지? 3 ㅇㅇ 2019-02-09 0
111324 일반 월드에 랭크진입 조절가능한게 있으면 좋을텐데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323 일반 글구난왜 풀트 캘리브레이션하고 2 할구 2019-02-09 0
111322 일반 로그인안되시는분들... VPN쓰세요. 3 ㅇㅇ 119.202 2019-02-09 0
111321 일반 새로나올 이 아바타도 꽤나 괜찮은거같내.. 7 세인。 2019-02-09 5
111319 일반 갤럼이 만든 차 위에서 카쎅 씹가능 1 Kcalb02 2019-02-09 1
111318 일반 지금 풀트하고 누워잇는데 1 할구 2019-02-09 0
111317 일반 시간 너무 잘가네 ㅠㅠㅠ 2 월화영 2019-02-09 0
111315 일반 색 순서가 어떻게 되더라? 3 븕미 2019-02-09 0
111314 VRC일기 오늘의 일기 2 ㅇㅇ 58.148 2019-02-09 0
111313 일반 만드는데 2시간 업로드하는데 9시간 3 _YS_ 2019-02-09 0
111312 일반 경찰미코 퍼블릭에 돌아다니면 그거 나다 따묵으러 와라 ㅇㅇ 115.139 2019-02-09 0
111311 일반 내가 알기론 베스 2.0은 따지면 1.0에 원가 절감형인걸로 안다. 2 검은연 2019-02-09 0
111310 일반 차렷충 300시간인데 노운유저 언제됨 3 ㅇㅇ 182.221 2019-02-09 0
111309 일반 데스크탑 쓰다가 오큘로 넘어가면 컴터 성능 더 필요해?? 7 타콩씌 2019-0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