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예전에 mr썼던 유저로서 mr랙 줄이는 방법 알려드림
글쓴이
ㄷㅇk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259
  • 2019-01-28 01:35:41
  • 110.8
							
겜 킬때 쉬프트 누르고 vrchat셋팅창 뜨면 해상도 제일 낮은걸로 낮추고 창모드 설정하면 됨 해상도 아무리 낮춰도 VR해드셋의 해상도랑은 무관하니까 걱정말구

가장 좋은 방법은 컴터를 업글하는거라지만 간편실행에 초점이 맞춰진mr 특성상 기숙사+놋북 유저도 많을것 같으니 이런 브붕이덜은 한번 시험해보샘 프레임 확 늘어남

ㅇㅇ 바이브도 됨? 223.38 2019.01.28 01:36:56
ㅁㄹㄴㅌㅁㅈ 창모드가 전체화면보다 리소스더먹지않나 - dc App 2019.01.28 01:37:57
블프 해상도 낮춰서 사진찍으면 화질안좋아보이던데 기분탓인가 2019.01.28 01:38:41
메디큐보이드 이러면 나중에 잠깐 차렷으로 갔을때나 VRC카메라로 사진찍을때 해상도는 어떻게나옴 2019.01.28 01:38:45
마늘오리 글쓰니 ㅋㅋ사진찍을줄몰라서 못찍고있었던거임ㅋㅋ 118.222 2019.01.28 01:39:50
ㄷㅇk 바이브도 착용상태에서 원래 모니터에서 vrchat화면이 나오는 상황이라면 아마 똑같이 랙은 줄을거야 110.8 2019.01.28 01:40:57
ㄷㅇk 차렷으로 들어갈때는 스팀에서 데탑플레이 vr플레이 선택창 뜨지않냐? 데탑모드로 할때는 다시 1980해상도로 돌아오던데 110.8 2019.01.28 01:42:41
ㄷㅇk 방금 vrchat내 카메라로 찍은거 확인했는데 해상도는 1920x1080고정인듯 110.8 2019.01.28 01:45:18
ㄷㅇk 데스크텁 모드는 셋팅값이 따로 있어서 니가 데탑모드로 설정해둔 옵션으로 실행되고 vrc카메라의 경우는 내 노트북 세팅이 1920 1080이라 그런지 똑같이 1920 1080화질로 출력되더라 110.8 2019.01.28 01:48:37
메디큐보이드 아 ~~~ 그렇게 나오구나 2019.01.28 01:50:44
플루이드모션 굳이 데스크톱 화면으로 보여줄 필요 없는데 왜 같이 구동돼서 GPU자원 갉아먹는지 모르겠더라 2019.01.28 02:01:33
ㄷㅇk 왜그러는진 몰겄는데 mr같은 경우는 창모드로 설정해 두면 해드셋 쓰는 순간 게임화면 창이 사라짐. 그래서 gpu사용량이 줄어드는 것 같음. 60프레임 고정으로 딱 되더라 110.8 2019.01.28 02:1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804 일반 hds 할로윈 쏘우막방 비번뭔지아는사람 2 꿀뚤 2019-02-03 0
107803 일반 캬 글삭 오지고~ 5 ㅇㅇ 1.249 2019-02-03 0
107802 일반 맵만든거 퍼플릭신청했는대 2 안토시안 2019-02-03 0
107801 일반 나랑 놀아주는사람이없어 읭읭이 2019-02-03 0
107799 일반 그 많던 파딱은 다 어디간거냐 3 KittyCannon 2019-02-03 0
107797 일반 맵만들기 질문좀하겠습니다 스폰장소 바꾸고싶어요 1 안토시안 2019-02-03 0
107795 일반 데이터)아바타 근황적고감 4 Ciao 2019-02-03 6
107794 일반 갤럼 아저시들 새해 복 많이 받아 4 Kawaii_Doggy 2019-02-03 0
107791 일반 여기 과몰입한다는거 말이야 4 시우시이 2019-02-03 0
107790 일반 유니티 만지기 귀찮다 yooo 115.95 2019-02-03 0
107789 일반 스태프 사고싶은데 할구 2019-02-03 0
107787 일반 여기 갤 갑자기 왜 이럼 3 시우시이 2019-02-03 0
107786 일반 도마뱀 모델 저거 어디서구했냐 1 ㅇㅇ 175.203 2019-02-03 0
107784 일반 나도 오늘부터 탈갤한다.. 얘들아 고생했다 3 175.223 2019-02-03 1
107783 일반 가만있으면 아무도 모를거 괜히 나대서 티내는 찐따 3 ㅇㅇ 110.70 2019-02-03 9
107782 일반 나 너무 심심해 얘두라 4 읭읭이 2019-02-03 0
107781 일반 우리 블렌더로 놀자 2 ㅇㅇ 1.249 2019-02-03 0
107780 일반 라무네 쉐이프키? 3 lol 211.36 2019-02-03 0
107779 일반 오전 7시인줄 알았는데 오후 7시다 2 _YS_ 2019-02-03 0
107778 일반 ???: 탈갤의 의미를 모르나봐? 5 Ciao 2019-02-03 1
107777 일반 바이브는 직구하면 안되는 수준임? 4 ㅇㅇ 121.177 2019-02-03 0
107776 일반 고양이 골골거리는 소리를 사람이 낼수 있음? 1 KittyCannon 2019-02-03 0
107775 일반 월드업뎃마다 재접해야하는건 정상아닌가 2 ㅇㅇ 110.70 2019-02-03 0
10777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한세트로 두명이 같이 못씀? 1 ㅇㅇ 117.111 2019-02-03 0
107772 일반 mmd 얼굴 변경 쉐입키 1 lol 211.36 2019-02-03 0
107771 일반 이거 길냥이 아님 5 읭읭이 2019-02-03 0
107770 일반 탈갤한다던 새끼가 기어들어왔네 ㅋㅋㅋㅋ 3 ㅇㅇ 1.249 2019-02-03 9
107769 일반 월드 업데이트 할 때 마다 재접해야하네 5 백당 2019-02-03 0
107768 일반 길냥이 내가생각하는 이상형순위 ㅇㅇ 175.196 2019-02-03 0
107766 일반 할거없다 2 ㅇㅇ 211.44 2019-02-03 0
107765 일반 이겜 돌리려면 컴퓨터 견적 얼마나 해야하노? 5 살인웹몰살 119.207 2019-02-03 0
107764 일반 야 빨강초록 오드아이 아바타 쓰는 사람한테 4 ㅇㅇ 110.70 2019-02-03 0
107763 일반 쿠이쿠이 ㅇㅇ 117.111 2019-02-03 0
107762 일반 ㅋㅋㅋㅋㅋㅋ이공룡 머야 3 혀뇽 59.9 2019-02-03 0
107761 일반 빨리 알바좀끝나라 ㅇㅇ 175.223 2019-02-03 0
107758 일반 길냥이들 좋아하는구나 2 읭읭이 2019-02-03 1
107757 일반 얘들아 싸우지말고 6 chunsia 2019-02-03 0
107755 일반 질문 하나 해두댐? 6 lol 211.36 2019-02-03 0
107754 일반 길냥이 자는중이라 못찌거 11 읭읭이 2019-02-03 3
107752 일반 명절에도 불타네 너희들은 2 읭읭이 2019-0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