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겜에서는 일본인 친구 만들기가 꺼려지더라
글쓴이
ㄷㅇk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243
  • 2019-01-28 01:13:28
  • 110.8
							

유일한 특기가 현지인급 일본어라서 예전부터 라인같은걸로 여자랑 주고받고 놀았었는데
이 게임에서 만나는 일본인들은 거의 대부분 자기가 사용하는 vr기기 트래커가 어떻네부터 아바타 다이나믹 본이 어떻네 등등 사교적이라기 보다는 사무적인 이야기밖에 안하게 되더라. 오히려 영어가 개판인데 그냥 가벼운 영어로 서양권얘들 쓰다듬으면서 노는게 훨씬 재밌음

RMellon 케이스 바이 케이스란 말을 아십니까 2019.01.28 01:14:22
ㅇㅇ 사람마다 다른거같은뎅.. 내친구들은 아바타 개조 1도몰라서 거의 같이 얘기하고 놀러만 들어옴 2019.01.28 01:14:50
ㄷㅇk ㄴ케바케긴 한데 이 말을 같은 일본인 친구가 할 정도로 케이스가 많은 편 110.8 2019.01.28 01:16:03
아라이상 2019.01.28 01:18:47
메디큐보이드 너 판타지슈카이조 갔구나 ㅋㅋ 거긴 일본분들도 다 약간 씹덕기질있는쉐리들많다고 그러더라 2019.01.28 01:46:33
ㅇㅇ 너 사교의 뜻 모르는구나..ㅋㅋ 220.125 2019.01.28 04:5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677 일반 왜 혼자북치고 장구치냐 3 JinSilly 2019-02-18 0
116675 일반 그러니까 갤주가 글 한번 써주라 4 S_D__T_D 2019-02-18 0
116673 일반 H방에서 스모하는 킷슈 2 Kcalb02 2019-02-18 0
116672 일반 오늘 갤 보길 잘햇구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71 일반 파딱 뽑는 꿀팁 준다. 5 ㅇㅇ 121.139 2019-02-18 0
116670 일반 갑자기 분위기가.. 10 혀뇽 2019-02-18 0
116669 일반 풀트사면 H방갈사람 2 JinSilly 2019-02-18 0
116666 일반 저 파딱하고 싶습니다(진지)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65 일반 파딱 뽑는다고도 안했는데 토론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39.7 2019-02-18 0
116661 일반 파딱들이나 갤주가 파딱하나 더 필요하다 그러면 뽑는건데 1 S_D__T_D 2019-02-18 0
116660 일반 괜히 하다 병원 실려 가는게 아니라니까 3 momono 2019-02-18 0
116659 일반 딱히 파딱 한명 나갔다고 채울 필요는 없어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58 질문 유니티 월드 만드는데 질문 하나만 할게 3 ㅇㅇ 119.70 2019-02-18 0
116657 일반 후드는 없는디 2 liar 2019-02-18 0
116656 일반 아니 씨발 니가 왜 거기잏어 미친년이 3 momono 2019-02-18 0
116655 일반 근데 사실 파딱은 글많이쓰는사람이하면안됨 8 JinSilly 2019-02-18 0
116654 일반 인겜냐 나야 까불지마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53 일반 파딱 신청하는게 트랜드냐 나도 끼자 Kcalb02 2019-02-18 3
116652 일반 잘은 모르겠지만 수라장인건 알겠습니다 Raimiz 2019-02-18 0
116651 일반 근데 사실 파딱이 좆같고 안 좆같고를 떠나서 2 S_D__T_D 2019-02-18 0
116650 일반 파딱 공채 후보 ‘통피유동 냐’ 신청합니다ㅎ 5 39.7 2019-02-18 2
116649 일반 이번판도 지면 진짜 울거 같다 1 momono 2019-02-18 0
116648 일반 아니 씨 글을 읽으려는대 연속 두개가 삭제된 글이래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1
116647 일반 파딱 반장선거하자 꿀뚤 2019-02-18 0
116645 일반 진지하게 파딱 더 뽑을필요 없음 3 GEORGIA 2019-02-18 0
116644 일반 머냐 개욱기네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42 일반 파딱이 하고 싶은게 1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641 일반 아 잘 생각해보니까 여기 이상성욕 갤이었지 1 S_D__T_D 2019-02-18 0
116639 일반 욕먹는거좋아하는데 4 일진 2019-02-18 0
116638 일반 그러니까 게짤은 왜 지우는거야 .. 2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637 일반 이렇게 된거 파딱 공채 함 가잨ㅋㅋㅋㅋㅋㅋㅋ 4 초보자아 2019-02-18 0
116635 일반 파딱이 지금도 많으면 1 샤르티 2019-02-18 0
116634 일반 싸우지마!! 1 ㅇㅇ 210.100 2019-02-18 0
116633 일반 그리고 내가 무슨 55도발 고기방패야 4 GEORGIA 2019-02-18 0
116632 일반 지금 파딱 신청하는거 당연히 다 장난이지ㅋㅋㅋㅋ 1 39.7 2019-02-18 1
116631 일반 파딱 새로 받는거임? 1 히아기 2019-02-18 0
116630 일반 나라면 파딱 일잘할수 있음 momono 2019-02-18 0
116629 일반 이렇게 된 이상 행성님을 부갤주로 올리자 3 yooo 211.36 2019-02-18 0
116627 일반 아무튼 이제 시발 존나 욕하면서 나도 갤질 가능함 7 GEORGIA 2019-02-18 0
116626 일반 사실 파딱 달란사람 주면안함 4 JinSilly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