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존버해야되나요
글쓴이
DDD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222
  • 2019-01-28 00:45:17
  • 112.164
							

 VR 입문 하려는데 압경 끼고 있어서 현재 구매하게 된다면 바이브로 가야 되는 입장입니다.


 다른 것보다 VR 고민이 가격인데요.


 2세대를 기다려서 사고 싶기는 한데 현재 바이브가 약 80만원 정도이고, 2세대는 거의 120 이라...고민이 엄청 크네요. 거기에 그 컨트롤러는 3분기 이후에 나온다는게 정말 크더라구요..


 현재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우콘쨩 바이브써도 아프긴 하던데... 2019.01.28 00:46:06
검은연 2세대가 뭘 말하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가격은 모름. 120이라 하는거면 파맥 말하는건가 2019.01.28 00:46:36
검은연 오큘이나 밸브같은데서 내놓을 2세대 레퍼런스격 제품은 아직 언제나올지조차 모른다. 난 내년에라도 나오길 빌고있음.. 2019.01.28 00:47:11
검은연 걍 지금 바이브 사는것도 나쁜 선택 아님 2019.01.28 00:47:22
그건위선이야 답은 델 바이저 엠조쿠 2019.01.28 00:4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86 일반 이게 그 카와이 무브냐 2 ㅇㅇ 1.241 2019-02-14 1
113985 일반 풀트유저 H방에서 20분동안 유사성행위 해주면 문상 5처넌줌 ㅅㅅ; 15 ㅇㅇ 59.30 2019-02-14 0
113983 일반 싸우지말고 A'pex해 4 ㅅㅋㅋ改 2019-02-14 0
113982 일반 고닉주작기 야기나와서 써보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81 일반 발렌타인인데 여자가 없어서 남자 데리고 H방 간다 3 ㅇㅇ 59.30 2019-02-14 0
113980 일반 발렌타인 데이랑 어울리는 좋은 맵이나 아바타 있는곳 추천해줘 2 ㅇㅇ 59.30 2019-02-14 0
113979 일반 vr장비 안사길 진짜 다행이라고 느낄때. 5 momono 2019-02-14 0
113978 일반 으윽 퇴근햇는데 갑자기 술자리끌려왓어 5 혀뇽 2019-02-14 0
113977 일반 언젠가 이런 문제 터질거 같더니 진짜 터졌었네 6 ㅇㅇ 183.101 2019-02-14 6
113975 일반 꼭꼬핀 쓰시는분들 질문좀... 13 Raimiz 2019-02-14 0
113974 일반 도와주셈 제발 공지에 없는 문제임 12 ㅇㅇ 112.140 2019-02-14 0
113973 일반 이번 분탕 사건 최고 수혜자는 2 ㅇㅇ 175.223 2019-02-14 1
113971 일반 갠적으로 풀트 안좋은점 있음 3 으ㅡ음 2019-02-14 0
113970 일반 보조배터리 미쳐;; 12 츄르 2019-02-14 0
113969 일반 꺼억 4 봄비찡 2019-02-14 1
113967 일반 설직히 갤질이 게임보다 재밌음 3 츄르 2019-02-14 0
113965 일반 라무네 하나사면 다른거 필요없던데 5 JinSilly 2019-02-14 0
113964 일반 으 추워 2 liar 2019-02-14 0
113963 일반 개인적으로 킷슈만큼 밸런스있게 잘빠진 모델도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3 JJY 2019-02-14 0
113962 일반 갤 왜 타고있냐 5 ㅇㅇ 211.33 2019-02-14 0
113961 일반 아 풀트왓는데 4 ㅇㅁㅇ 117.111 2019-02-14 1
113960 일반 오큘러스는 배터리 몇시간 가냥 8 딜런 2019-02-14 0
113959 일반 모델욕하는얘랑 제작자가 같은사람일수도있음 1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57 일반 이번일을 계기로 알게된 개꿀팁 ㄷㄷ 3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56 일반 MR쓸때 에네루프 써본얘들아 4 ㅇㅇ 211.33 2019-02-14 0
113955 일반 나도 파딱 잘할자신 있음 7 Kcalb02 2019-02-14 1
113954 일반 갤 빵빵 터지고 있네 2 Red.Coco 2019-02-14 0
113953 일반 이야 퇴근이당 4 Raimiz 2019-02-14 0
113952 일반 아니 샤오미 2만짜리 원래 충전느림? 14 츄르 2019-02-14 0
113951 일반 갤 터지는데 질문 되나 10 SkriB 2019-02-14 0
113950 일반 윌요일에 목수술하러간당 5 읭읭이 2019-02-14 0
113948 일반 근데 이 글도 주작기 돌린거임? 념글 왜내려간거냐 7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46 일반 밑에넘.. 킷슈가 딸감이라고? ㅁㅊ 9 츄르 2019-02-14 1
113945 일반 미쿠는 REMmaple식미쿠가 이쁘더라 3 JinSilly 2019-02-14 0
113944 일반 유니티 질문좀 5 ㅇㅇ 211.226 2019-02-14 0
113943 일반 무료아바타글에 개추가 안박히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3942 일반 미쿠가 젤 이쁨 1 딜런 2019-02-14 0
113940 일반 전말이 어찌됐든 이건으로 파딱 내리는 일은 없을거임 10 검은연 2019-02-14 11
113939 일반 뜯을 파츠도없는 아바트는 조금 ㅇㅇ 223.39 2019-02-14 0
113938 일반 무슨 떡밥이야? 5 DUZ 2019-02-14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