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구데기,거지취급받는거 너무 서럽다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197
  • 2019-01-27 23:49:36
							


MR 장점 중 하나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거긴한데
MR유저들이 MR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거인거지
장점 중에 센서 설치 유무도 있는데...


난 진짜 이거 보고 골랐다가 마침 가격도 저렴해서 개꿀기묘링~~하고있었는데 항상 구데기 거지 취급받는거 너모 서럽다


아니 나 VR기기 구매시기때 바이브 살 돈도 있었다고~~~~


본가는 거실컴이고 자취할땐 원룸이라 내집이 아니니깐 벽에 뚫자니 안되고 마운트같은거 사다가 하기도
안그래도 좁은 방 복잡해지고 여러모로 설치하기가
좀 그래서 선택한거였는데...


이건 MR유저들 개개인의 자기 VR기기에 대한 애착이 타 기기유저들보다 없어서 그런거야!!


MR유저들 일어나세요!!!
우리가 더 좋다고 해달란게 아니고
구데기취급만 피하고싶단데...
ㄹㅇ루다가 젤 어이없던게 차렷충쉐리들이 까는거;;;
풀트고슈진사마가 능욕하는건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는데~~쉬불~~~
난 레노버쓰고있음ㅋㅋ
-마요네즈- 차렷한테 맞고다니넹 엌 - dc App 2019.01.27 23:51:09
TrustedUser 전 hp mr인걸요 스플댐은 제가 제일 많이 받습니다 그만하세요 - dc App 2019.01.27 23:51:23
ㅇㅇ 꼭꼬핀으로 고정하믄 되지 121.170 2019.01.27 23:52:20
메디큐보이드 제성합니다...선생님 그래도 저 짤에 hp도 있어요 우리 같은 '앰조쿠' 아니겠습니까?? 2019.01.27 23:52:56
메디큐보이드 원룸에서 전기선부터 케이블까지 안그래도 좁은방 복잡해지잖아 이건 걍 사람마다 방청소나 그런쪽 취향차이라 ㅋㅋ 거실컴은 오히려 넓어서 문제 가족들왔다갔다하는 길목이라 ㅋㅋ 2019.01.27 23:54:48
chunsia 난 차렷이 그러는거 이해안감 지는 그 구데기 엠알 살돈없어서 차렷으로 하면서 왜 지랄인지 모르갓음 - dc App 2019.01.27 23:55:40
메디큐보이드 아니 나는 차렷을 무시한적이 없는데 역으로 그런 차렷들한테 까이니깐 화가 나 버리자너... 모든 차렷이 그렇다는건아니고~ 2019.01.27 23:55:42
메디큐보이드 이게맛다 2019.01.27 23:56:09
ㅇㅇ 브알 유저 흑우 만드는 차렷도 봤는데 121.170 2019.01.27 23:56:38
chunsia ㅇㅇ 맞어 지들 그래놓고 브알사면 엠알살거면서 꼭 그 ㅈㄹ임 - dc App 2019.01.28 00:01:05
늑대소녀 임마 MR쓴다ㅋㅋ 2019.01.28 00:05:33
ㅇㅇ 차렷!! 열중쉬여엇!! 2019.01.28 00:08:26
메디큐보이드 오 선생님두 '앰조쿠' 셨네요 2019.01.28 00:16: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150 일반 킷슈 아이트래킹 이름이 문제였네 ㅇㅇ 112.151 2019-01-29 0
105149 일반 이곳은 브알챗 갤러리입니다. 2 로템 2019-01-29 0
105148 일반 소고기너무비싸 8 liar 2019-01-29 0
105147 일반 손가락도 쓼ㅜ 있나보네 ㄷㄷ 3 이십수하 2019-01-29 0
105146 일반 긴긴이랑 그 파딱이랑 같은 디코방이라더니 4 39.7 2019-01-29 0
105145 일반 싸우지마~ 5 DUZ 2019-01-29 0
105144 일반 오늘 장작 몇개였음 3 읭읭이 2019-01-29 0
105143 일반 그보다 방금 본 댓글에 의하면 4 묵언충인사람 182.225 2019-01-29 0
105142 일반 이게 다 겜 떡밥이 없어서 그래 늑대소녀 2019-01-29 0
105141 일반 스노우엘프 표정팩 있었네 ㅋ그리고 이것저것 크기 줄이기 5 Misaring 2019-01-29 3
105140 일반 차단당햇음미다아 ㅠㅠㅠ 11 묵언충인사람 182.225 2019-01-29 0
105139 일반 분탕이 준건 사실이였지 5 JinSilly 2019-01-29 0
105138 일반 이럴때 고닉은 2 냐르 2019-01-29 0
105137 일반 옛날일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거 추하네 ㅡㅡ 39.7 2019-01-29 0
105136 일반 분탕의 시대가 올까요? 1 ㅇㅇ 123.213 2019-01-29 0
105133 일반 유동보고 고닉이라 하는글 어딨냐 ㅇㅇ 27.179 2019-01-29 0
105131 일반 사실상 제가 긴긴 본인인데 긴긴 39.7 2019-01-29 0
105130 일반 누가 욕먹고 지랄하고 내알빠없는데 1 인생이쓰다 2019-01-29 0
105129 일반 옛날이 좋았다 1 ㅇㅇ 117.111 2019-01-29 1
105128 일반 고닉이 줄어든게 아니야 3 39.7 2019-01-29 0
105127 일반 충격정보) 고닉 긴긴은 요즘 핫한 그 튜버의 추종자였다 1 ㅇㅇ 39.7 2019-01-29 0
105126 일반 정신병자 분탕은 무시하고 저댄방 귀여운 테트리스나 봐라 3 alskdjfh 2019-01-29 0
105125 일반 로갓들 이제 로그인하자 3 JinSilly 2019-01-29 0
105124 일반 내가 빡치는건 그걸 왜 이제와서 저격한다고 난리를 치냐는거임 13 긴긴 2019-01-29 10
105123 일반 그 원님 계실적이 좋았지 4 히비링 2019-01-29 0
105122 일반 오늘부터 내가 망카로다 2 망카로 223.62 2019-01-29 0
105121 일반 아 모르겠고 아무튼 저 고닉이 로갓해서 1 39.7 2019-01-29 0
105119 일반 사실상본인 넘 재밋다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118 일반 근데 애초에 고닉이라고 어케 확신함? 4 극성 2019-01-29 0
105117 일반 자고오니까 갤 뜨거워져있네 8 _YS_ 2019-01-29 0
105116 일반 그냥 유동닉 다 냐로통일하면안되냐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29 0
105115 일반 솔직히 그 3명 벤 안먹인게 더 신기하더라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114 일반 오늘부터 내가 긴긴임 3 긴긴 39.7 2019-01-29 0
105113 일반 ㄱㄱ이 욕먹자 갑자기 ㅇㅇ이 분탕을 쳐...? 3 39.7 2019-01-29 0
105112 일반 그래서 누가병신인데 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29 0
105111 일반 밥먹고 왔더니 별 좆같은 언론플레이 하고있네 ㅋㅋ 1 ㅇㅇㅌ 119.194 2019-01-29 0
105110 일반 사실상 냐 모집함 아이피달라도됨 2 223.62 2019-01-29 0
105109 일반 솔직히 내가 잘못한 일도 아닌데 왜 날 어떤 유동이랑 특정하려고하지?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9 0
105108 일반 ㄱㄱ아 추하다 2 ㅇㅇ 117.111 2019-01-29 0
105106 일반 혼틈 꼬추인증 4 ㅇㅇ 117.111 2019-01-2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