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보] 이케'멘'이다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189
  • 2019-01-27 23:11:24
							


'맨'이 아니다
유래에서 영어로 봤을 때도 man이 아니고 men이구만
man이었으면 이케'만'이됨
얼굴의 의미의 面[めん]이어도 '멘'이고
외래어랍시고 '맨'도 되지않느냐~~ 한다면
라멘도 라맨이라 부르샘ㅋㅋㅋㅋ
이 부사멘자식들아~~~~
Huntere 이케멘 - dc App 2019.01.27 23:12:06
Chunya 난 맞게 썼어 2019.01.27 23:12:22
ㅇㅇ 슈퍼멘 - dc App 110.70 2019.01.27 23:14:25
메디큐보이드 이제 '이캬멘' 하겠습니다 v(^0^)v 2019.01.27 23:15:17
메디큐보이드 スーパーマン 스-파-만 2019.01.27 23:17:28
TrustedUser 해석도 있다자나 꼭 그런건 아닌듯 - dc App 2019.01.27 23:30:14
메디큐보이드 일본에서 건너온 말이니깐 저 표기 그대로 멘 이라하는게 맞지않냐는 말이었음 저기 해석도있다는 面에 한해서 쓰인말이자너~ 2019.01.27 23:33:25
ㅇㅇ 배트멘 - dc App 2019.01.27 23:46:17
마늘오리 니애2미데리헤루에이스 ㅋㅋㅋㅋㅋ 118.222 2019.01.27 23:50:39
ㅇㅇ 틀린 애들이 있음? 121.170 2019.01.27 23:53:17
메디큐보이드 틀렸다고 하긴 좀 그렇고 그냥 몰랐던거겠지 이거 안다해서 우쭐댈것도아니지만은 ㅋㅋ 2019.01.27 23:58: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961 일반 jlpt 2급 함 해볼랬는데 4 히아기 2019-02-07 0
10995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쓰는 사람에 대한 선입견이 있나 ?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958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8 Squ4d 2019-02-07 0
109957 일반 브알챗 운영자 메일 이거맞음? 1 ㅇㅇ 182.225 2019-02-07 0
109956 일반 너희들 바지입히면 그 안쪽 다리 지움? 1 ㅇㅇ 210.100 2019-02-07 0
109955 일반 아 클났다 ㅁㅊ 7 -마요네즈- 2019-02-07 0
109954 일반 개인적인 H방 가는 기준 1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53 일반 허미 왜 또 싸워 얘드라.. 5 냐르 2019-02-07 0
109952 일반 글카 60 3기가인데 바꿔야겟당 6 혀뇽 2019-02-07 0
109951 일반 컴잘알 친구들 렘카드좀 봐봐 10 ㅇㅇ 39.7 2019-02-07 0
109950 일반 바이브 풀트 팔까 고민된다. 2 Dochi 2019-02-07 0
109949 일반 얘두라 싸우지망.. 6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48 일반 머야 타는거야? 4 S_D__T_D 2019-02-07 0
109947 일반 VRC갤 미스테리 5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09946 일반 이중성 이중성 ㅋㅋㅋㅋ ㅇㅇ 175.223 2019-02-07 0
109945 일반 일케 사면될까? 4 혀뇽 2019-02-07 0
109944 일반 피아노방 쓉고인물들 다 한국인이였내 2 momono 2019-02-07 1
109943 일반 체스트벨트인데 허리트래커도 돼? 3 혀뇽 2019-02-07 0
109941 일반 싸잡아서 욕하기 예시 알려줌ㅋㅋ 1 110.70 2019-02-07 0
109940 일반 엘프도 블렌더돌릴때 픽스모델써야함? 3 알피니 2019-02-07 0
109938 일반 이중성 좆된다는데 뭐가 맞말이냐 7 ㅇㅇ 110.70 2019-02-07 2
109937 일반 이중성 좆대지 ㄹㅇ ㅇㅇ 175.223 2019-02-07 4
109936 질문 (유니티)파티클로 완장만들기 강좌해봤는데 4 ㅇㅇ 117.111 2019-02-07 0
109935 일반 이중성 이지랄 하네ㅋㅋㅋㅋ 2 110.70 2019-02-07 0
109933 일반 기차역같은 월드 많이 생기면 좋겠서 4 레몬무 2019-02-07 0
109932 일반 잠수탈때 이거 개귀여워ㅋㅋ 2 읭읭이 2019-02-07 1
109931 일반 요즘은 뉴비아싸교류회같은거 안해요? 4 펠. 2019-02-07 0
109930 일반 ㅋㅋㅋㅋ진짜 명절끝나고나니까 몸 씹창낫네 3 블프 2019-02-07 0
109928 일반 kvcg는 그렇게 프레임 씌워서 돌려먹던 분들이 1 ㅇㅇ 39.7 2019-02-07 0
109927 일반 일단 같은그룹이니깐 같은짓 했을꺼다?ㅋㅋ 11 ㅇㅇ 39.7 2019-02-07 0
109926 일반 다들 싸울때 나는 평화 그자체를 즐기고있엉 4 츄르 2019-02-07 0
109925 일반 념글보고 느낀건데 갤주꺼 12 초보자아 2019-02-07 0
109924 일반 서걍이 징다... 7 레몬무 2019-02-07 0
109923 일반 싱글벙글 브갤촌 37 110.70 2019-02-07 0
109921 일반 시발 그냥 치마쓰자 24 ㅇㅇ 121.136 2019-02-07 0
109920 일반 싱글벙글 브갤촌 36 110.70 2019-02-07 0
109919 일반 싱글벙글 브갤촌 35 2 110.70 2019-02-07 0
109917 일반 너네들 그만싸워 존 momono 2019-02-07 0
109916 일반 브알챗 첨인데 어디서 놀아? 6 ... 115.88 2019-02-07 0
109915 일반 캐갱이고머고 프레임 씌우고 ㅈㄹ하는놈들이 4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