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근데 갱을 왜만든거임?
글쓴이
Lakenls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032
  • 2019-01-27 11:59:18
							

게임망하게하는 지름길이고
남들괴롭히면서
재미얻는 이상성욕인데

조금만 생각해보면 하지말아야할 행동인데
다른건몰라도 나는 이해가안됨

캐릭터에 총달고 데스건쏠시간에
그럴시간에 뉴비들 데리고 유니티나 알려주자
그게 진짜 정착시키는 방법이고 제대로 즐기는법임
liar 2019.01.27 12:05:12
그건 니 생각이구요ㅋㅋㅋㅋ 못배운놈이 잘못이지ㅋㅋ 우린 우리들의 지식으로 최강의 자리에 올랐는데 그걸 왜 가르쳐줘야함?ㅋㅋㅋ 175.223 2019.01.27 12:09:44
Lakenls 너거들만의 지식도아니고 최강은 더더욱 어불성설이다 이 미련한것아 2019.01.27 12:24:06
ㅇㅇ 케갱 병신들은 남이만든 쉐이더 주워다가 쓰면서 뭘 니네들의 지식드립임 ㅋㅋㅋㅋㅋㅋ 222.234 2019.01.27 12:25:59
ㅇㅇ 니네가 달고다니는 m200 저격총도 외국갱에서 줏어온거더만 222.234 2019.01.27 12:26:44
Sooya 예 그룹갱이구요 2019.01.27 12:47:12
ㅇㅇ 외국애들이 먼저 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왜 한국애들 기준으로 잡아서 지껄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애들한테가서 물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찌질하게 가서 외국애들한테 너그런거하면 안된다고 말도 못하면서 같은한국인이라고 개지랄은 ;;한민족 이런거냐 씨발 국기한번 집안에 안달던 새끼가 이럴때만 발기해서 지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국겜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쓸거면 국산게임에 가세요 125.137 2019.01.27 12:50:44
ㅇㅇ ㅋㅋㅋㅋ아무리 그래봐야 우리 갱들은 최강자리 정상에 서있을거다 그거 알아둬라ㅋㅋㅋㅋㅋ - dc App 211.36 2019.01.27 13:35:06
ㅇㅇ 풉키풉키 풉키풉키 갱 소꿉놀이 열심히 해라 ㅎㅎㅎㅎㅎ 121.154 2019.01.27 14:15:29
ㅇㅇ 외국애들이 먼저하면 느그들은 해도되냐ㅋㅋㅋ? 새끼들이 지들끼리 하하호호 즐기지 어디 퍼블릭으로 겨나와서 지랄발광은 아주 ㅋㅋㅋㅋ 121.154 2019.01.27 14:23:37
Lakenls 컨셉이지...? 국뽕얘기가 왜나옴 2019.01.27 14:27:33
ㅍㅍ 찐 - dc App 175.223 2019.01.27 15:4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333 질문 ( 질문 ! ) 아바타 손에 의자를 넣고 있는데 1 늅늅 oAo 211.216 2019-02-15 0
115332 일반 폴리컬러웨이브 쉐이더 1 ㅇㅇ 112.154 2019-02-15 0
115331 일반 h방에 갔다 쫒겨남 1 ㅇㅇ 203.90 2019-02-15 0
115329 질문 오늘 트래커 와서 아바타 맞춰보는데 4 ㅇㅇ 211.55 2019-02-15 0
115328 일반 부스링크좀 1 ㅇㅇ 211.225 2019-02-15 0
115327 일반 mr도 빠밤폼 싑가능?? 1 TARA 2019-02-15 0
115326 일반 ㅈㄴ 고민하다 사버렸따아 4 Lucky 2019-02-15 0
115325 일반 [번역] Tupper의 파이맥스 후기 5 헹쿠 2019-02-15 5
115324 일반 주말이니 일찍자야지! 1 혀뇽 2019-02-15 0
115323 일반 월드 업로드 에러 해결했다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322 일반 월드 업로드에러 도와줄사람 ㅠ 1 ㅌㅁㅎㄴ 220.74 2019-02-15 0
115321 일반 ??? 1 0070 14.50 2019-02-15 0
115320 일반 딱 한번만 더해봤어 5 혀뇽 2019-02-15 0
115319 질문 새벽인데 유니티 질문점 ㅠㅠ 2 ㅇㅇ 125.191 2019-02-15 0
115318 질문 머리카락을 가르마 주고 싶은데 1 1.177 2019-02-15 0
115317 일반 부스에 새모델 또나왓는데 개비싸... 16 ㅇㅇ 220.124 2019-02-15 1
115316 일반 ㅋㅋ엌 언프한 사람 마주치니 개웃기네 2 liar 2019-02-15 0
115315 일반 특별히 너네한테만 보여줄게 4 혀뇽 2019-02-15 3
115314 VRC일기 오늘의 사진 3장 2 파라카 2019-02-15 0
115313 일반 야밤에 갑자기 자괴감들어... 3 혀뇽 2019-02-15 0
115312 일반 하 시발 묵언이 VR조져서 묵언차렷 되서 왔는데 1 RMellon 2019-02-15 3
115311 일반 야이색기들아 과몰입하지마 2 꿀뚤 2019-02-15 0
115310 질문 hotel beautiful night 이라는 방 2 ㅇㅇ 182.210 2019-02-15 0
115309 일반 기여운거 체고야 1 ㅇㅇ 210.100 2019-02-15 0
115308 일반 이렇게 찍는게 유행이야? 1 혀뇽 2019-02-15 0
115307 VRC일기 오늘은 뚜다 그만하고 내일해야지.. 4 liar 2019-02-15 0
115306 일반 이겜 입문 존나 어렵네 6 ㅇㅇ 121.175 2019-02-15 0
115305 일반 인게임 메세지로 커스텀 아바타 된다고 온거면 아바타 업로드 되는거임?? 1 ㅇㅇ 218.150 2019-02-15 0
115304 일반 Vr챗 보면 과몰입이 왜 과몰입일까 생각이남 3 Kcalb02 2019-02-15 2
115303 일반 윈도우10 올렷는대 이거 왜이런지아는사람...;; 5 늅이 49.164 2019-02-15 0
115302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기스났다 ㅇㅇ 121.177 2019-02-15 0
115301 일반 글카 바꿀까하는데 2 ㅇㅇ 175.223 2019-02-15 0
115300 일반 사라지는것보다 잊혀지는게 더 무서워요. 4 A.ms 2019-02-15 0
115298 질문 VR완전 풀장비 사면 얼마나 함? 20 McCree 2019-02-15 0
115297 일반 다들 에이팩스 해도 나는 브얄챗 할거야 3 Kcalb02 2019-02-15 2
115295 일반 지금 저댄방 사람 많을려나... 1 혀뇽 2019-02-15 0
115294 일반 어느색이 제일 이쁘냐 6 ㅇㅇ 218.235 2019-02-15 0
115293 일반 과몰입 구경도 재미잇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5 0
115292 일반 오늘은 여러 월드를 돌아다녔어 4 혀뇽 2019-02-15 0
115291 일반 ♡-♡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