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커미션 하면 비쌀거같냐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00
  • 2018-05-31 09:20:38
							

내 자캐인데 파츠 찾기 힘드려나?
김끄리 커미션하는 사람하고 합의해봐 여기선 견적안나온다 2018.05.31 09:22:01
ㅇㅇ 걍 80주고 회사에 맞겨 117.111 2018.05.31 09:22:12
MANKALO 그런걸 넘어서서 만들어보고싶게 생겼다 ㄹㅇ루 2018.05.31 09:22:17
MANKALO 맨밑짤 누가그림 2018.05.31 09:24:37
카디아. 그냥 친구 2018.05.31 09:24:52
카디아. 만들고싶다면 혹시 커미션좀 해줄수있을까? 2018.05.31 09:25:13
카디아. 지금 대기 꽉찻니? 2018.05.31 09:25:38
아델리펭귄 케모노 여우뜯어쓰면 가능할듯? - dc App 2018.05.31 09:28:01
아델리펭귄 옷만 어떻게 구한다면야 - dc App 2018.05.31 09:28:25
카디아. 옷은 뭐 그냥 검은 교복있으면 되지안ㄹ을까 ..? 이런쪽엔 지식이 아예 없어서.. 2018.05.31 09:30:04
MANKALO 가격 좀 나올텐데 괜찮음? 모델링 연습할겸 부족한부분은 모델링하면서 할건데 시간 꽤 걸릴거임. 대신 결과물 별로면 돈 안내도 됨. 만약 나 이전에 다른사람이 완성해도 안내도 되는거로 하겠음. 2018.05.31 09:31:03
Gloryman 컥 저거 할려면 모델링에 리깅에 표정은 머리 가져다 쓰면 되고 거의 새로 만드는거나 다름없겟다. 2018.05.31 09:31:47
카디아. 일단 개인적으로 연락할수있는 방법 없을까? 2018.05.31 09:32:30
MANKALO 내가 하고있는 커미션이랑은 별개 프로젝트로 할게. 내 커미션에 영향없는 범위에서 찬찬히 진행할거임. 디스코드 MANKALO#8530 2018.05.31 09:35:13
카디아. 받아줘어 2018.05.31 09:38:31
블렌드 결과물을 보고싶드아아아 117.111 2018.05.31 10:08:09
카랑카람 머리카락 꼬리 정말 만들기 싫게생겼는걸 2018.05.31 11:0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50 일반 처음으로 다이나믹본 + 아바타를 업로드 해서 적용해봄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549 일반 아 컨트롤러 쓰고 싶다 이래서는 그냥 차렷충이자나 ㅇㅇ 121.170 2018-06-02 0
1154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 아바타야? ㅇㅇ 121.159 2018-06-02 0
11547 일반 재팬 신사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2 1
11545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싶어 2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544 일반 이곳은 천국입니까? 3 ㅇㅇ 2018-06-02 0
11543 일반 근데 그게 사실이면 미코 맘에 안드는게 9 MANKALO 2018-06-02 2
11540 일반 본인이 미코가 아니더라도 영상이나 방송중에 딴사람 미코아바타가 나오면 3 ㅇㅇ 183.103 2018-06-02 0
11539 일반 이 사진 졸라 맘에듬 1 ㅇㅇ 121.159 2018-06-02 0
11538 일반 나는 왜 graveyard 삽미코 눈이 가운대로 자꾸 모임 ㅠㅠ ㅇㅇ 119.194 2018-06-02 0
11537 일반 갤맵에서 그림을 그렸다냥 2 GUESSreki 223.38 2018-06-02 0
11536 일반 dp to hdmi 어댑터로 연결해서 쓰는사람 있음?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35 일반 뱁새들 무섭다 ㅇㅇ 220.75 2018-06-02 0
11533 일반 mmd파일 변환 마지막에서 막혔다 8 하루쨔마 2018-06-02 0
11532 일반 아직 쎄크스 하는중임? 3 NAME_HORANG 2018-06-02 0
11531 일반 갤월드ㅋㅋㅋ 6 DR_Pochi 2018-06-02 0
11530 일반 오큘러스 끊김현상 겪는사람없음? 1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29 일반 mmd 파일 하는법이랑 오류 사진첨부 4 선생님계시냐? 121.179 2018-06-02 0
11528 일반 묵언충 컨셉 잡으려해도 내가 답답해뒤질거같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526 일반 브알챗갤의 숨은 마스코트 2명 6 MANKALO 2018-06-02 0
11525 일반 오큘러스쓸건데 usb3.0포트가 한개 1 르위 2018-06-02 0
11524 일반 장발이라그런지 여름되니까 답답하네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23 일반 야 립모션 샀다! 23 너숙청 2018-06-02 0
11522 일반 시피유 ㄹㅇ5분만에연락오고 팔고오는길임 2 마요릭 2018-06-02 0
11521 일반 혹시mmd 파일변환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2 선생님계시냐? 121.179 2018-06-02 0
11520 일반 바이브로 남들 노는거 구경하는게 재밌어서 계속 그랬는데 4 포YOU 2018-06-02 0
11519 일반 아바타 질문있는데 혹시 알려줄 수 있음? 3 ㅇㅇ 211.36 2018-06-02 0
11518 일반 인싸 되러간다 3 카디아. 2018-06-02 0
11517 일반 내가 무슨 표정을 짓고있는지 바로 확인하는방법 없어요? 5 포YOU 2018-06-02 0
11516 일반 오늘 시작한 뉴비 마우스감도질문좀 1 ㅁㅁ 1.251 2018-06-02 0
11515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dell꺼 mr사면 딱 32만원 나오나여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2 0
11514 일반 아바타 질문 8 ㅇㅇ 222.102 2018-06-02 0
11513 일반 뭔가.. 뭔가 잘 못 됐음.. 10 Tomo 2018-06-02 0
1151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건 걍 맥스 구해서 해야겟네 아루라테 2018-06-02 0
11511 일반 그냥 블루투스 없이 해도 존나 신세계네 ㅋㅋㅋㅋㅋ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10 일반 일본쪽 사람들만 심각한건가 미코 저작권문제 14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09 일반 개구리 4형제 1 공배기 2018-06-02 0
11508 일반 하이마트 롯데마트 다돌아봤다 그래도 안팔더라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07 일반 오큘대쉬 어케함? 4 ㅇㅇ 39.114 2018-06-02 0
11506 일반 나도 vr사고싶은이유가 가족이랑같이살아서 마이크쓰기가좀 ㅇㅇ 59.22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