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친구한테 과자랑 담요 그리고 팬시용품좀 보내줫다
- 글쓴이
- A.ms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03549
- 2019-01-25 21:35:03
| ㅁㄹㄴㅌㅁㅈ | 아마 배로보내지않았을까 항공화물말고 - dc App | 2019.01.25 21:36:15 |
| Chagabi | 아조씨 불닭볶음면이 빠졌어요!!!!!!! | 2019.01.25 21:36:33 |
| ㅁㄹㄴㅌㅁㅈ | 아니 그래도어려울텐데 흠 - dc App | 2019.01.25 21:36:41 |
| ㅁㄹㄴㅌㅁㅈ | 아니다 이 악마야 - dc App | 2019.01.25 21:36:52 |
| Chagabi | | 2019.01.25 21:37:21 |
| A.ms | 이미 작년에 보냈습니다. | 2019.01.25 21:41:47 |
| 마보로시 | 뭘좀 아는구만 ... 하와와 | 2019.01.25 21:56:26 |
| Misaring | 오우 향수라~ - dc App | 2019.01.26 00:22:16 |
| 이즈밍 | | 2019.01.26 00:5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