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안하다 얘들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441
  • 2019-01-25 14:42:09
  • 223.62
							

내가 먾이 불탓다.


너희들은 이게 인생이고 살아가는대 아주 중요한거잖니......

아닌 사람들좀 생각해주렴 볼때마다 오글거려....

근데 중독성이 있어서 또 보게되


근데 또 오글거려...

매운 음식 먹는거 같아..


과몰입충 봄>으아아악 씨발 저게 사람이냐>후 나는 아니라서 다행이다, 글옵해야진~~ >브알챗을 함>오키 사진 재밋는거 찍엇다 올려야징~~>잉 이게 뭐야 씨바 으아아아 저게 사람이냐> 무한 반복

나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있을거라 생각.

과몰입 너네들 덕분에 넷플릭스 결제도 아꼇는데.

걍...힘내라..

스팀 아이디로 친구 업어서 브알챗하는 개 병신이지만..

상상해보면 브알챗에서 유일하게 여자랑 대화할 용기를 가진 이케멘들이나

사람들에게 시비 걸면서 쌍욕박는 새끼들이나

반말 찍찍하면서 건들건들하는 새끼들이나..

어찌보면 관심이 필요하고 사랑이 필요한거겟지.


근데 또 궁금한거

느그들 새벽 5시에 운동하는거 진짜임???????


읭읭이 6시30분 체조 - dc App 2019.01.25 14:45:35
왜산인싸 일본애들은 라디오체조 한다고 매일 60~70명씩 한월드에 몰린다. 2019.01.25 14:4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361 일반 독일 사람 2 엘렝 114.202 2019-02-21 1
118360 일반 이제 일어남. 어제 고양이 찍었음 4 엘렝 114.202 2019-02-21 0
118358 일반 마작할때 가장 헷갈리는거 1 ㅇㅇ 223.38 2019-02-21 0
118357 일반 아니 쉽헐 1 너굴쨩mk.2 2019-02-21 0
118356 일반 MR지금 잘됨? 2 너굴쨩mk.2 2019-02-21 0
118355 일반 마작하는 방법 26 백당 2019-02-21 20
118354 일반 다른애들은 다 MR 140달러에 샀다는데ㅠㅠㅠ 7 RUReady 2019-02-21 0
118353 일반 팬티 다들 그냥 바디에 그려..? 9 혀뇽 2019-02-21 0
118352 일반 이건 사면 안 됨..? 11 RUReady 2019-02-21 0
118351 일반 엘프말고도 평평한애들은 많자너 10 적쥐 2019-02-21 0
118350 일반 개꿀정보 18 Kcalb02 2019-02-21 1
118349 일반 나도 친구랑 사진 찍으러 다니고 시퍼 18 S_D__T_D 2019-02-21 0
118348 일반 사실 MR쓰고있는데 바이브사고싶어져 5 디씨해파리6년차 2019-02-21 0
118347 일반 밀크 : 마법소녀 4 오큘ㅠㅠ 175.223 2019-02-21 1
118346 일반 갤럼 너구나 4 Usagi 2019-02-21 0
118343 일반 카트라이더 vr ㅋㅋㅋㅋㅋㅋ 4 딜런 2019-02-21 0
118342 일반 윈도우 mr 홈 작동안됌 2 너굴쨩mk.2 2019-02-21 0
118340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 한거야 17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1 0
118339 일반 우리 갗이 삼목하쟈 1 딜런 2019-02-21 0
118338 일반 ??? : 흐-뭇 3 메디큐보이드 2019-02-21 0
118335 일반 이베이 중고도 나름 살만한데 5 긴긴 2019-02-21 0
118334 일반 이유없이 이미션 넣음 이쁠까? 3 디씨해파리6년차 2019-02-21 0
118333 일반 인바이트좀그만들어가 6 일진 2019-02-21 0
118332 일반 출근하기가 싫다 3 코리아에어로 223.62 2019-02-21 0
118331 일반 그럼 대체 MR 세금 안 내고 사려면 어디서 사야함 13 RUReady 2019-02-21 0
118328 일반 춤을 추고 싶지 딜런 2019-02-21 0
118327 일반 그럼 이건 살만함? 9 RUReady 2019-02-21 0
118325 일반 회사 면접가는데 응원좀 해줘 7 ㅇㅇ 110.70 2019-02-21 0
118324 일반 나아는 25만원을 한계선으로 잡고 있는데 6 RUReady 2019-02-21 0
118321 일반 난 병원밥 먹는다 12 레먀 2019-02-21 0
118320 일반 트윈테일 최고야 6 혀뇽 2019-02-21 1
118319 일반 왜 MR 매물이 없는거야 대체... 4 RUReady 2019-02-21 0
118316 일반 점심시가니당 ㅎ 2 S_D__T_D 2019-02-21 0
118315 일반 이베이 중고 MR 살만할까? 8 RUReady 2019-02-21 0
118314 일반 맛점해여 1 호무라。 2019-02-21 1
118313 일반 오늘 졸업식인데 8 Red.Coco 2019-02-21 7
118312 일반 내 아바타도 귀여워 ~/ 밀크가 짱짱 . . 5 반딧 2019-02-21 1
118311 일반 흐음 나도 엄마가 해준 반찬을 먹으면서 갤질을 계속해볼까나 ! 딜런 2019-02-21 0
118310 일반 다들 점심 머겅 4 읭읭이 2019-02-21 0
118308 일반 내 아바타가 귀엽다 3 ㅇㅇ 219.255 2019-0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