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MR 이거 좀 빡치네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409
  • 2019-01-25 13:38:31
							




아니 경계설정 한번 설정해놓고 키같은거 맘에들게 설정되서 

VRC에서도 걍 실제론 내가 앉아있는데 캐릭터는 서있게 해놨거든 ?


분명 여느때랑 똑같이 따로 경계설정부분은 안건드리고 시작했는데 왜 똑같이 시작했는데도 

키같은게 좀 달라져서 캐릭터가 쳐앉아있냐 ;;; 


다른 VR유저들도 매번 이거 홈에서 거울보고 User Real Height 설정해줘서 매번 할때마다 다른 키임 !?


사실 어떻게 보면 User Real Height를 매번 손대주면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 

이걸 손대면 나한테 보이는 캐릭터의 손크기나 그런게 작아져서 분명 같은 아바탄데 매번 다르니깐 싫었거든

그래서 내가 그 첨에 말했던 맘에드는 설정 나올때까지 Windows Mixed Reality 포털에서 경계설정을 해본다거나 

연결 자체를 재연결해본다거나 그랬는데 


이게 대체 뭐때문에 이렇게 항상 바뀌는건지 궁금함 

분명 똑같이 책상에 얹어놓고 케이블연결하고 헤드셋 쓰고 그랬는데 ...


다른 MR유저들은 VRC하기전에 어떤과정으로 시작하는지 궁금해요 

다른 VR유저들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해요 

( 케이블연결하고 ~ Home에서 로그인되고 ~ 다른 월드로 이동하기까지 자기만의 설정테스트나 그런거 ? )

ㅇㅇ 로딩할때 네 뚝배기 위치 기반 115.20 2019.01.25 13:41:29
메디큐보이드 어떤 로딩 ?? VRChat 켜질때 로딩 ? 아니면 MR연결했을때 "좌우를 둘러보고 바닥을 쳐다보세요" 하는 MR자체 연결 로딩 ? 2019.01.25 13:42:39
Viver MR은 원래 그렇게 쓰는겁니다 센세... - dc App 2019.01.25 13:55:43
메디큐보이드 아 어쩔수없는 부분인거구나 하긴 이게 베이스스테이션에서 봐주는것도아니고 오로지 걍 뚝배기높이로만 측정하는거니깐 2019.01.25 14:00:54
왜산인싸 MR 기동할때 매번 같은 장소에서 하면 별 차이 없는데 2019.01.25 14:22:56
메디큐보이드 높이말고도 좌우 위치도 거의 비슷하게 하는데도 꼭 잘 되다가 한번씩 이렇게 설정바껴서 화가 나버린 모양 ;ㅠㅠ 2019.01.25 14:26:03
왜산인싸 그거 mr 연결하고 좌우 둘러보고 바닥을 쳐다보세요 뜰때 좌우 둘러보고 바닥 쳐다보냐? 같은 장소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면 그냥 그 자린데 2019.01.25 14:29:33
왜산인싸 안보는게 나음 2019.01.25 14:29:39
메디큐보이드 아하 한번 그렇게 해보겠삼 글올리고부터 계속 시원한 답변 기다리고있었음 ㅋㅋ 2019.01.25 14:36:51
ㄷㅇk 기본 mr윈도우 옵션에서 바닥설정 된다..그리고 vrc내 스탠딩 시팅플레이도 체크하고 110.8 2019.01.26 06:1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470 일반 MR산거 오늘올까? 6 ㅇㅇ 211.33 2019-02-18 0
116469 일반 저글 왜 념?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2
116468 일반 일본어 못해도 봐주는곳어디임?? 15 빨강머리백설공주 2019-02-18 0
116466 일반 싱글벙글 브갤촌 1 ㅇㅇ 223.62 2019-02-18 2
116465 질문 컴 어떻게 사지 컴 잘알들아 도움좀 21 빅huge맨 2019-02-18 0
116464 일반 심심해 11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2
116458 일반 흥갤테스트 6 ㅇㅇ 223.33 2019-02-18 9
116457 일반 장난으로 차단좀 했다가 존나 욕먹네ㅋㅋㅋ 12 ㅇㅇ 110.70 2019-02-18 6
116456 일반 지금까지 파딱권용 남용하는애 늑대소녀인줄 알았는데 3 ㅇㅇ 223.62 2019-02-18 1
116454 일반 애초에 글삭은 왜 하루종일하냐 3 ㅇㅇ 112.140 2019-02-18 0
116452 일반 재가 병신이라 해도 저런걸로 차단 때리면 안되지 3 긴긴 2019-02-18 6
116451 일반 어그로 종자라 존나 마음에 안들긴한데 6 세인。 2019-02-18 11
116450 일반 병신들아 파딱도 잘한 일 한개는 있음 7 ㅇㅇ 39.7 2019-02-18 0
116448 일반 싸우지말고 A'PEX해 4 ㅅㅋㅋ改 2019-02-18 0
116447 일반 에초에 갤에 살던 놈을 파딱올려놨는데 1 ㅇㅇ 110.70 2019-02-18 0
116445 일반 권력 남용이라 해서 해명하겠음 12 GEORGIA 2019-02-18 11
116442 일반 갑자기 뭔일이야 하면서 나타나는 고닉들 특징.jpg 1 ㅇㅇ 223.62 2019-02-18 7
116441 일반 다 별들달고 대화하는 관계 2 ㅇㅇ 223.33 2019-02-18 3
116440 일반 으휴 병신들 2 냐르 2019-02-18 0
116439 일반 유사노라캣아바타계속고민하게되네 2 린티아 2019-02-18 0
116438 일반 솔직히 파딱도 어처구니 없긴 하겠다 ㅋㅋㅋ 2 ㅇㅇ 220.74 2019-02-18 1
116436 일반 머야 읽던글 또삭제됨 3 ㅇㅇ 112.140 2019-02-18 0
116435 일반 대체 얼마나 글삭을 당햇길래 저런 얘기가 나오는거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3
116433 질문 립모션컨트롤러 1 루아트리 2019-02-18 0
116431 일반 근데 이갤은 솔까 파딱들 너무 막나감 5 ㅇㅇ 112.146 2019-02-18 0
116430 일반 외모의 중요성을 실감하는게임 ㅇㅇ 223.62 2019-02-18 2
116428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가 없네 2 으ㅡ음 2019-02-18 0
116427 일반 갤에서 파딱권용 남용하는애가 GEORGIA 아니냐? 4 ㅇㅇ 223.38 2019-02-18 11
116426 일반 너클콘 진짜 언제나오냐?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425 일반 이거 볼때마다 빵터지네ㅋㅋㅋ 4 혀뇽 2019-02-18 0
116423 일반 딱지들 좆목논란 피하려면 4 ㅇㅇ 223.62 2019-02-18 0
116422 일반 머머리 욕하지마라 6 딜런 2019-02-18 0
116418 일반 니들 게이냐?? 6 ㅇㅇ 175.194 2019-02-18 4
116417 일반 그런데 애초에 좆목을 굳이 갤와서 하지 않을걸? 3 GEORGIA 2019-02-18 0
116416 일반 브알갤은 중이 떠나는게 안됨 1 으ㅡ음 2019-02-18 0
116415 일반 좆목글이 올라왔다고? 15 GEORGIA 2019-02-18 0
116414 일반 파딱아 탈모여도 괜찮다 5 Kcalb02 2019-02-18 0
116412 일반 월드하고 아바타 만들때 자주 마시는 커피우유 10 레드밀키스 2019-02-18 0
116410 일반 파딱의 숨겨진 비밀 6 ㅇㅇ 175.223 2019-02-18 0
116408 일반 너클콘 빨리나와라 1 ㅇㅇ 223.62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