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 유저 주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308
  • 2019-01-25 08:38:32
  • 116.39
							

오큘 키넥 풀트 잘 쓰다가 며칠 vr 쉬고 다시 할려고 하는데 키넥트 연결하면 거의 2초간격으로 usb 연결 해제음이랑 연결음 나면서 안되는데 고치는 법좀 ㅠㅠ

바이브 살돈 없어서 이러고 있는데 바이브 사라같은 말 하지말고 좀 도와주라 ㅠㅠ

커여운 풀트짤을 줄테니깐 제발 ㅠㅠ 난 이게 전부란 말이야

블프 2019.01.25 08:39:14
Sult 2019.01.25 08:40:07
Sult 다른 포트에 넣어도 그문제면 죽은거 아닐까? 2019.01.25 08:42:50
ㅇㅇ 다른 컴퓨터에서는 잘되는데 그 다른 컴퓨터는 성능이 후져서 vr챗을 못해 116.39 2019.01.25 08:43:36
딜런 ㅋㅋㅋ 단선된거아녀ㅡ? 전원부 ㅇ약하자나용 - . 2019.01.25 08:43:56
마카다미양 잔인하게 바이브 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놀로를 사자. 2019.01.25 08:44:08
ㅇㅇ 그 프로그램 살 돈도 없자너 ㅠㅠ 116.39 2019.01.25 08:44:59
Sult 2중 포트로 해봐 2019.01.25 08:45:18
ㅇㅇ 전원부 직접 만든거라 문제 없는거 확인했어 ㅠㅠ 116.39 2019.01.25 08:45:25
ㅇㅇ 2중포트? 그게 머야/ 116.39 2019.01.25 08:46:03
Sult 컴퓨터 포트에 연장 포트 끼워서 해봐 2019.01.25 08:47:01
마카다미양 아 kinect to vr쓰는거? 2019.01.25 08:47:20
ㅇㅇ 그거소스에서 내가 조금 수정한거 쓰고 있긴 한데 전체적인 베이스는 그거 맞긴해 116.39 2019.01.25 08:48:34
ㅇㅇ 그냥 인터페이스나 메모리 먹는거 조금 줄이고 내입맛대로 한거라 116.39 2019.01.25 08:49:11
ㅇㅇ 연장선 연결 했는데 그대로인것같아 116.39 2019.01.25 08:49:37
마카다미양 키넥트 고장난게 아니면 좋겠네... 힘내랏 2019.01.25 08:50:56
Sult 2019.01.25 08:51:20
ㅇㅇ 나도 다른 갤럼들 처럼 부자면 좋겠다 ㅠㅠ 이런문제 있으면 바로 바이브 풀트사서 해결하면 되고 ㅠㅠ 116.39 2019.01.25 08:51:52
Sult 2019.01.25 08:51:59
ㅇㅇ 이모티콘 무슨의미야 ㅠㅠ 수고해 같은데 포기하지마ㅠㅠ 도와줘 ㅠㅠㅠㅠㅠㅠ 116.39 2019.01.25 08:53:56
마카다미양 생각해보니 프로그램 키기 전에도 연결댔다 안댔다하는거?? 나는 옛날에 고장났을때 프로그램 문제였었거든 2019.01.25 08:55:57
마카다미양 그리고 포트 다른쪽에도 해봐도 안대면 키넥트 움직여보면서 연결 유지 가능한 각도 있나 찾아봐. 일단 원인부터 찾아야 할 듯 2019.01.25 08:57:49
ㅇㅇ 연결만 해놓으면 괜찮은데 프로그램 켜서 사용하거나 kinect studio 써서 사용하거나 일단 사용하면 연결 이상해져 ㅠㅠ 116.39 2019.01.25 09:02:01
ㅇㅇ vr은 3.0 어디에 하던지 다 잘되는데 키넥트는 계속 이렇네 ㅠㅠ 116.39 2019.01.25 09:02:50
ㅇㅇ 키넥트 선은 뒤로 쭉 빼놔서 꼬이거나 하고 있진 않아 116.39 2019.01.25 09:03:19
Sult 다른컴이 인식 잘된다는거 보면 컴 단자 문제나 전원 문제이거나 한포트에 연장끼워서 많이쓴거 일꺼같음 2019.01.25 09:04:20
ㅇㅇ 허브를 안쓰고 있어서 뒤에는 아닌것 같은데 ㅠㅠ 전원문제는 컴퓨터 전원 말하는거야? 116.39 2019.01.25 09:08:09
Sult Usb전원인데 제어판 >전원옵션 가서 usb전원에 절전기능 켜져 있는지 확인 한번해봐 2019.01.25 09:13:15
ㅇㅇ 켜져있길래 꺼서 해봤는데도 그대로인것같아 116.39 2019.01.25 09:15:26
Sult 재부팅도 한번 해야한다 2019.01.25 09:15:59
마카다미양 sdk browse에서 키넥트 카메라등 인식하는건 이상 없어? 2019.01.25 09:18:10
ㅇㅇ 되는것같아 ㅠㅠ 시간 없어서 못하느라 만진게 없는데 갑자기 안되서 놀랐는데 덕분에 풀트 할수 있게 됐어 ㅠㅠ 정말 고마워! 116.39 2019.01.25 09:21:59
ㅇㅇ 이제 이상없어졌어 ㅠㅠ 도와줘서 고마워! 116.39 2019.01.25 09:22:24
Sult 자 출장비로 야한사진 하나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2019.01.25 09:23:54
마카다미양 해결했다니 다행이네, 이제 비용은 h방에서 몸으로 지불받겠음 2019.01.25 09:26:55
ㅇㅇ 앗 h방 한번도 안가봐서 ㅎㅎ 116.39 2019.01.25 09:31:03
ㅇㅇ 야한사진 찍은게 없어 ㅠㅠ 대신 카와이 무브를 줄게! 116.39 2019.01.25 09:31:24
읔동 참고로 키넥트는 usb3.0 대역폭 하나를 통째로 잡아먹기때문에 usb 3.0 호스트에 키넥트 하나만 달아놔야 프레임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알아둬라 14.63 2019.01.25 09:38:51
Actority 비슷한 증상으로 글올렸었는데 키넥트 마이크 사용안함 설정해놓으면 그증상 나오더라구여 2019.01.25 11:5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639 일반 본인 내일 트래커사서 인싸될거임 2 ㅇㅇ 110.70 2019-02-06 0
109638 질문 마테리얼 병합 질문ㅠㅠㅠㅠ 7 ㅇㅇ 220.125 2019-02-06 0
109637 일반 풀트리커 살건데 걷는건 어케 움직임 9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35 일반 mr , 오큘 삼 ㅅㅅ dd 58.127 2019-02-06 0
109634 일반 45만원 있으면 뭐 사는게 좋아요? 4 ㅇㅇ 220.78 2019-02-06 0
109633 일반 내가 올리는건 왜 바로 삭제함?ㅋㅋㅋㅋ 3 110.70 2019-02-06 3
109632 일반 춤추는거 말고 복싱도 가능함? 7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30 일반 (유니티)아까 마테리얼 끄라고해서 꺼봣는데 ㅠㅠ 여전함 2 ㅇㅇ 124.53 2019-02-06 0
109629 일반 와 씨발 나 개 호구새기네... 4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28 일반 케갱 데스티니 접고 에이펙스 하려고 하는데 110.70 2019-02-06 0
109627 일반 마작 이거 몇점짜리야? 35 초보고양이 2019-02-06 0
109626 일반 이런 아바타도 받아줌? 5 ㅇㅇ 221.155 2019-02-06 1
109625 일반 VR은 언제 DLSS적용되냐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24 일반 댄싱갑 해외 vrchat 유튜버 1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23 일반 장례식장 다녀왔다. (장문주의) 19 잌잌 2019-02-06 4
109622 일반 이 아바타 아는사람 있음? ㅇㅇ 39.7 2019-02-06 0
109621 질문 generic압을 만들었는데 아바타에 가려서 시야가 안 보여 2 livealmond 211.221 2019-02-06 0
109620 일반 페로몬 러브젤이라고 향나는거 있었는데 안보이네... 2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19 일반 warrior 이 유투브 춤되게 잘 추던데 4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18 일반 엘프압살하는 아바타 10 적쥐 2019-02-06 0
109617 일반 운동할려고 크리드 삿다 1 스키복 2019-02-06 0
109615 일반 브알챗내에서 브이알 파는사람 찾는데 없네 1 dd 58.127 2019-02-06 0
109614 일반 입구컷 개조아 7 liar 2019-02-06 0
109613 일반 선생님 뷰포인트 도와주세요 .. 1 ㅇㅇ 121.175 2019-02-06 0
109612 일반 아니 지금 보고 있는데 추천을 해버리네... 7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11 일반 시점이 설정한것보다 위로가있어요 1 ㅇㅇ 121.175 2019-02-06 0
109610 일반 오나홀 삽니다. 7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08 일반 갤에 자꾸 엘프 롱기누스의 창 올라오니까 1 아루라테 2019-02-06 0
109607 질문 풀트래킹 브알챗 하는 갤럼들아 이것좀 물어보자 4 ㅇㅇ 175.223 2019-02-06 0
109606 일반 바이브는 마이크가 없냐? 5 ㅇㅇ 175.214 2019-02-06 0
109605 일반 시발 14 일진 2019-02-06 1
109604 일반 아 ... 이거사고싶다.... 6 JinSilly 2019-02-06 0
109603 일반 트래커 2개만 사서 다리에만 하면 이상함? 7 ㅇㅇ 175.214 2019-02-06 0
109602 일반 브금충할라했는데 안 되겠다... 1 ㅇㅇ 175.208 2019-02-06 0
109600 일반 오큘러스 중고 2개 35 팜 3 ㅇㅇ 175.214 2019-02-06 0
109598 일반 오큘러스 팜 ㅍㅍ 6 띠요오오옹 2019-02-06 1
109597 일반 VRC기술방 오픈톡 사라졌냐? 1 ㅇㅇ 175.223 2019-02-06 0
109596 일반 mr,오큘러스 삼 ㅅㅅ dd 58.127 2019-02-06 0
109595 일반 왜 갑자기 중고장터됨? 4 ㅇㅇ 211.107 2019-02-06 1
109594 일반 풀트래킹으로 할게 이거밖에 없는게 아니라 6 ㅇㅇ 223.62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