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 유저 주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308
  • 2019-01-25 08:38:32
  • 116.39
							

오큘 키넥 풀트 잘 쓰다가 며칠 vr 쉬고 다시 할려고 하는데 키넥트 연결하면 거의 2초간격으로 usb 연결 해제음이랑 연결음 나면서 안되는데 고치는 법좀 ㅠㅠ

바이브 살돈 없어서 이러고 있는데 바이브 사라같은 말 하지말고 좀 도와주라 ㅠㅠ

커여운 풀트짤을 줄테니깐 제발 ㅠㅠ 난 이게 전부란 말이야

블프 2019.01.25 08:39:14
Sult 2019.01.25 08:40:07
Sult 다른 포트에 넣어도 그문제면 죽은거 아닐까? 2019.01.25 08:42:50
ㅇㅇ 다른 컴퓨터에서는 잘되는데 그 다른 컴퓨터는 성능이 후져서 vr챗을 못해 116.39 2019.01.25 08:43:36
딜런 ㅋㅋㅋ 단선된거아녀ㅡ? 전원부 ㅇ약하자나용 - . 2019.01.25 08:43:56
마카다미양 잔인하게 바이브 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놀로를 사자. 2019.01.25 08:44:08
ㅇㅇ 그 프로그램 살 돈도 없자너 ㅠㅠ 116.39 2019.01.25 08:44:59
Sult 2중 포트로 해봐 2019.01.25 08:45:18
ㅇㅇ 전원부 직접 만든거라 문제 없는거 확인했어 ㅠㅠ 116.39 2019.01.25 08:45:25
ㅇㅇ 2중포트? 그게 머야/ 116.39 2019.01.25 08:46:03
Sult 컴퓨터 포트에 연장 포트 끼워서 해봐 2019.01.25 08:47:01
마카다미양 아 kinect to vr쓰는거? 2019.01.25 08:47:20
ㅇㅇ 그거소스에서 내가 조금 수정한거 쓰고 있긴 한데 전체적인 베이스는 그거 맞긴해 116.39 2019.01.25 08:48:34
ㅇㅇ 그냥 인터페이스나 메모리 먹는거 조금 줄이고 내입맛대로 한거라 116.39 2019.01.25 08:49:11
ㅇㅇ 연장선 연결 했는데 그대로인것같아 116.39 2019.01.25 08:49:37
마카다미양 키넥트 고장난게 아니면 좋겠네... 힘내랏 2019.01.25 08:50:56
Sult 2019.01.25 08:51:20
ㅇㅇ 나도 다른 갤럼들 처럼 부자면 좋겠다 ㅠㅠ 이런문제 있으면 바로 바이브 풀트사서 해결하면 되고 ㅠㅠ 116.39 2019.01.25 08:51:52
Sult 2019.01.25 08:51:59
ㅇㅇ 이모티콘 무슨의미야 ㅠㅠ 수고해 같은데 포기하지마ㅠㅠ 도와줘 ㅠㅠㅠㅠㅠㅠ 116.39 2019.01.25 08:53:56
마카다미양 생각해보니 프로그램 키기 전에도 연결댔다 안댔다하는거?? 나는 옛날에 고장났을때 프로그램 문제였었거든 2019.01.25 08:55:57
마카다미양 그리고 포트 다른쪽에도 해봐도 안대면 키넥트 움직여보면서 연결 유지 가능한 각도 있나 찾아봐. 일단 원인부터 찾아야 할 듯 2019.01.25 08:57:49
ㅇㅇ 연결만 해놓으면 괜찮은데 프로그램 켜서 사용하거나 kinect studio 써서 사용하거나 일단 사용하면 연결 이상해져 ㅠㅠ 116.39 2019.01.25 09:02:01
ㅇㅇ vr은 3.0 어디에 하던지 다 잘되는데 키넥트는 계속 이렇네 ㅠㅠ 116.39 2019.01.25 09:02:50
ㅇㅇ 키넥트 선은 뒤로 쭉 빼놔서 꼬이거나 하고 있진 않아 116.39 2019.01.25 09:03:19
Sult 다른컴이 인식 잘된다는거 보면 컴 단자 문제나 전원 문제이거나 한포트에 연장끼워서 많이쓴거 일꺼같음 2019.01.25 09:04:20
ㅇㅇ 허브를 안쓰고 있어서 뒤에는 아닌것 같은데 ㅠㅠ 전원문제는 컴퓨터 전원 말하는거야? 116.39 2019.01.25 09:08:09
Sult Usb전원인데 제어판 >전원옵션 가서 usb전원에 절전기능 켜져 있는지 확인 한번해봐 2019.01.25 09:13:15
ㅇㅇ 켜져있길래 꺼서 해봤는데도 그대로인것같아 116.39 2019.01.25 09:15:26
Sult 재부팅도 한번 해야한다 2019.01.25 09:15:59
마카다미양 sdk browse에서 키넥트 카메라등 인식하는건 이상 없어? 2019.01.25 09:18:10
ㅇㅇ 되는것같아 ㅠㅠ 시간 없어서 못하느라 만진게 없는데 갑자기 안되서 놀랐는데 덕분에 풀트 할수 있게 됐어 ㅠㅠ 정말 고마워! 116.39 2019.01.25 09:21:59
ㅇㅇ 이제 이상없어졌어 ㅠㅠ 도와줘서 고마워! 116.39 2019.01.25 09:22:24
Sult 자 출장비로 야한사진 하나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2019.01.25 09:23:54
마카다미양 해결했다니 다행이네, 이제 비용은 h방에서 몸으로 지불받겠음 2019.01.25 09:26:55
ㅇㅇ 앗 h방 한번도 안가봐서 ㅎㅎ 116.39 2019.01.25 09:31:03
ㅇㅇ 야한사진 찍은게 없어 ㅠㅠ 대신 카와이 무브를 줄게! 116.39 2019.01.25 09:31:24
읔동 참고로 키넥트는 usb3.0 대역폭 하나를 통째로 잡아먹기때문에 usb 3.0 호스트에 키넥트 하나만 달아놔야 프레임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알아둬라 14.63 2019.01.25 09:38:51
Actority 비슷한 증상으로 글올렸었는데 키넥트 마이크 사용안함 설정해놓으면 그증상 나오더라구여 2019.01.25 11:5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82 일반 맵 퍼블릭신청했는대 2 안토시안 2019-02-08 0
110881 일반 저세상 라무네 mmd방 5 chunsia 2019-02-08 0
110880 일반 고민이 생김.. 읭읭이 2019-02-08 0
110879 일반 사진어떻게찍음? ㅇㅇ 210.100 2019-02-08 0
110878 일반 밤 태보는 사람 얼마나옴?? 1 -마요네즈- 2019-02-08 0
11087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벽걸이 마운트 새거 하나만 파실분 3 ㅇㅇ 121.177 2019-02-08 0
110876 일반 6129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75 일반 다른사람이 내 아바타 복사못하게하는법 모임? 2 ∩(>ヮ<)q 2019-02-08 0
110874 일반 어제 nuisance라는 등급 처음봄 1 ㅇㅇ 39.7 2019-02-08 0
110872 일반 진짜 킷슈는 버릴수가 없네 JJY 2019-02-08 0
110871 일반 브얄로키니까 데탑 창모드 되버렷네 liar 2019-02-08 0
110870 일반 오브젝트를 리셋하는거 뭐써야함? Kcalb02 2019-02-08 0
110869 일반 오큘쓰는사람 질문좀 1 ㅇㅇ 125.180 2019-02-08 0
110868 일반 검 잔상만들때 트레일 수십개씩 박는건 아니지? 3 적쥐 2019-02-08 0
110867 일반 흠 집사옷을 구해볼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66 일반 포멧해도안되네 ㅎㅎ 1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65 일반 트래커 추가햇은데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64 일반 부스 대리구매 하는사람 있음? 7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62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61 일반 뉴비인데 풀트아니면 노잼일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2-08 0
110860 일반 네이버에서 mr산다 4 안토시안 2019-02-08 0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