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마늘보쌈 먹지를 못했네
글쓴이
아라이상
추천
3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206
  • 2019-01-25 05:19:35
							

하아.. 너무 늦게자서 반차쓰고 오후출근하니깐 밥을 못먹어서 마늘보쌈땡긴다..
금요일 점심은 마늘보쌈이랑 성관계를 해야되는데 말이야

씨불.. 담주달린다..

메뉴판인데수웅



- dc official App


DavidJ 비추 2019.01.25 05:22:50
아라이상 2019.01.25 05:23:36
ㅇㅇ 마늘보쌈 먹어보고싶다... 2019.01.25 05:25:41
아라이상 2019.01.25 05:28:55
하피핏 2019.01.25 05:45:28
아라이상 2019.01.25 05:51:17
백당 근데 저기는 마늘보쌈 말고 다른 보쌈은 세트가 없는 거임? 2019.01.25 05:55:04
아라이상 글 수정 했으니 사진확인 2019.01.25 05:58:33
메모좡 2019.01.25 06:06:50
백당 와 왜 마늘 보쌈 정식만 먹어 냉면보쌈정식도 있는데 저번에 보니까 면목동인가 그쪽에 있던거 같은데 거기 가면 저기 꼭 가야겠다. 2019.01.25 06:07:21
츄르 여긴 왜 정식 1인이 안되는겨.. 2019.01.25 06:07:37
아라이상 냉면보쌈정식은 진짜 양이 너무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시당초 서비스로 들어오는 순두부찌개가 양이넘많아 냉면보쌈은 진짜 언제 날한번잡고 밥굶고 먹어볼생각임 근데 여긴 반찬이뭐 각 지역마다 호불호가 갈릴진몰라도 보쌈은 ㄹㅇ 맛있음 마늘소스 없이먹으면 개손해 2019.01.25 06:22:10
아라이상 2019.01.25 06:28:55
아라이상 ㅠㅠㅠㅠ 사장님 나빠요옷.. 2019.01.25 06:29:02
도도새도도 냉면보쌈도 맛있을거같다 - dc App 2019.01.25 06:32:47
히비링 아.. 점심때 너 마늘보쌈 먹는 글 보는 재미로 갤질하는데 2019.01.25 06:38:13
아라이상 미안해ㅠㅠ 어제 밤을 거의 새가지고 아침근무가 넘힘들꺼같아서 오후근무했옹... 무엇보다 내가 너무 마늘보쌈을 먹고싶은 날이라.. ㅠㅠㅠ 담주는 월~금 싸그리 보쌈먹을꺼니깐 기대하라궁 2019.01.25 06:45:04
아라이상 담주에 한번 도전해볼 예정 2019.01.25 06:45:39
블프 아나도먹고싶다 순두부 짱조아하는데!!!!!!!!!!!! 2019.01.25 07:48:58
아라이상 2019.01.25 09:3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597 일반 h방에서 피아노 치고 있었더니 누가 보러옴 momono 2019-02-04 0
108596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 2 dd 49.165 2019-02-04 0
108595 일반 빅캬라멜쵸코띠! 2 -마요네즈- 2019-02-04 0
108594 일반 트래커 쓰는 게임 하나 있었네 1 ㅇㅁ 2019-02-04 0
108593 일반 h방에서 피아노치는중 3 momono 2019-02-04 0
108592 일반 풀트랙킹할때 트래커위치랑 아바타랑 안맞는이유 1 ㅇㅇ 124.28 2019-02-04 0
108591 일반 5시30분에ㅠ인나야하는데 잠이안와 4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590 일반 치마 올리는거 설정은 다했는데 혀뇽 2019-02-04 0
108589 질문 트래커 동글 대신에 가능한 동글 없지? 5 ㅇㅇ 175.196 2019-02-04 0
108588 일반 친구 두명이 h방 가있네 8 꿀뚤 2019-02-04 0
108587 일반 라무네 얼굴이 들어간 ?? 폴더 7 lol 49.165 2019-02-04 0
108585 VRC일기 불타오르는 라나 4 liar 2019-02-04 0
108584 일반 이미 만들어진 표정 8 ㅇㅇ 119.202 2019-02-04 0
108583 일반 라무네 mmd 면상 왜안바뀌는것?? 4 lol 49.165 2019-02-04 0
108582 일반 아 애교부리고싶다 3 꿀뚤 2019-02-04 0
108581 일반 이번 연휴 감상할것들 받느라 브알 못키는중 1 DavidJ 2019-02-04 0
108580 일반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인가 사면되냐 ㅇㅇ 183.99 2019-02-04 0
108579 일반 캐롤친다 ㅅㅂ 4 momono 2019-02-04 1
108578 일반 아바타 하나를 너무 오래사용했더니... 2 ㅇㅇ 211.36 2019-02-04 0
108576 일반 아무도 안오내 ㅠㄷㆍㄴ 1 momono 2019-02-04 0
108575 일반 밀크 수정해주시겠지 liar 2019-02-04 0
108574 일반 빨리 주무세요 여러분 4 레먀 2019-02-04 0
108573 일반 이거 마이크 설정 따로 해야함? 카토빠돌이 2019-02-04 0
108572 일반 vr은 뭐사는게 좋아? 5 ㅇㅇ 183.99 2019-02-04 0
108571 일반 갑자기 컴퓨터 팔고싶다 2 ㅇㅇ 211.36 2019-02-04 0
108570 일반 나찾으면 선착으로 momono 2019-02-04 0
108569 일반 vr 저가형으로 사기 젛은거 머있음? 2 ㅇㅇ 2019-02-04 0
108568 일반 오늘자 브알챗 꿀뚤 2019-02-04 1
108567 일반 좋은 시간 보내버림 momono 2019-02-04 0
108565 일반 섹스? momono 2019-02-04 0
108564 일반 뉴비인데 h방이뭐냐 4 dd 58.127 2019-02-04 0
108562 일반 h방 스탠바이중. 1 momono 2019-02-04 0
108561 질문 밀크 뚜따해본사람 있음? 지금 나만 이러나? 3 ㅇㅇ 118.219 2019-02-04 0
108560 일반 이거 춤 어케추냐 4 dd 58.127 2019-02-04 0
108559 질문 트래커가 원래 헤드셋으로 페어링 됨? ㅇㅇ 175.196 2019-02-04 0
108558 일반 슴만 1 ㅇㅇ 122.32 2019-02-04 0
108557 일반 H방가고싶은데 아바타가 다 옷꽁꽁싸메고잇음 Squ4d 2019-02-04 0
108556 일반 1시에 h방 갈 갤럼구함 3 xc 121.177 2019-02-04 0
108555 일반 나 오늘 처음시작해서 5시간정도했는데 2 ㅇㅇ 183.99 2019-02-04 0
108554 일반 오랫만에 추억의 맵에서 momono 2019-02-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