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저녁엔 밥먹어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200
  • 2019-01-25 04:41:31
							


2일전 수요일 아침에 장염인거 깨닫고 아침에 병원가서 약지었고 병원에서 죽만 먹으라길래 그날 점심에 죽먹고 퇴근해서 좀 괜찮은거같길래 밥먹었다가 밤새 죽을 뻔했음..

그래서 어제 아침부터 포카리만 마시고있는데 포카리 이외엔 장염약만 먹고있고..

포카리로 어제 아침 점심 저녁 오늘 아침 점심
총 5끼 넘겼는데 오늘저녁엔 가벼운 식사정도는 해도 되겠지? 약은 오늘 저녁에 먹으면 마지막이야

먹은게 없어서 그런가 이제 화장실도 안간다...슬슬 포카리 물려 ...ㅋㅋㅋㅋ ㅠㅠ
초보자아 식욕이 생겼으면 다 나은거지 2019.01.25 04:42:09
늑대소녀 죽을 먹자 2019.01.25 04:42:20
음료 삼겹살에 소주 - dc App 2019.01.25 04:43:03
-마요네즈- 해보자아 - dc App 2019.01.25 04:43:04
ㅁㄴㅇㄹ 죽을 먹자 106.102 2019.01.25 04:43:15
ㅇㅇ 역시 그런거겠지? 어제까진 먹을꺼 생각도안났는데 오늘은 먹고싶다 ㅋㅋ 2019.01.25 04:44:18
ㅇㅇ 죽...으...윽....꼬기가 먹고싶어.. 2019.01.25 04:45:51
ㅇㅇ 삼겹살 땡긴다 ㄹㅇ.. 2019.01.25 04:46:15
DavidJ 기름진것만 먹지마 2019.01.25 04:49:13
NK08 하루만 더 2019.01.25 04:49:53
ㅇㅇ 닭가슴살정도면 안기름지고 적당하겠지? 2019.01.25 04:52:24
ㅇㅇ ㅠㅠㅠㅠㅠㅠ 2019.01.25 04:52:47
ㅇㅇ 날 먹어줘 119.198 2019.01.25 05:04:59
아라이상 2019.01.25 05:14:10
궤양 계속 재발하고 심하게 지속되서 거의 반년넘게 죽 포카리만 먹어봐서 알지 계속먹으면 ㄹㅇ 토나옴 괜찮다싶으면 밥먹자 211.52 2019.01.25 05:17:38
오늘은좀참고 211.52 2019.01.25 05:18:16
ㅇㅇ ㅠㅠ 오늘 너무 먹고싶어 2019.01.25 05:24:22
ㅇㅇ 설사도 안하고 가스도 안차고 배 눌러도 안아픈데 이정도면 식사해도 되는거 아닐까? 2019.01.25 05:24:37
하루정돈 더참자 이거야 내일 토요일이니까 내일 잘먹고 211.52 2019.01.25 05:25:39
ㅇㅇ 2019.01.25 05:27:51
하피핏 다이어트라고 생각해 2019.01.25 05:34:40
ㅇㅇ 2019.01.25 05:40:17
야한옆집누나 다행이네요오 그래도 입원까지는 아니라서 그래도 장염은 좀더 안전빵으로 죽을 더 드시는게 좋을꺼 같은데요! 2019.01.25 05:41:54
하피핏 굶어 2019.01.25 05:44:09
ㅇㅇ 2019.01.25 05:49:08
ㅇㅇ ㅠㅠ 오늘저녁까지만 참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2019.01.25 05:49:42
울테 장염 회복기때 무섭긴무서워 먹으면 또 나올거같고 재발할거같고 시발 2019.01.25 06:05:59
ㅇㅇ ㄹㅇ 먹고싶은나와 아프기싫은내가 밀당함.. 2019.01.25 06:1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040 질문 트래커 질문좀...ㅠ 6 카할 2019-02-09 0
111039 질문 (유니티)vrcmods에서 파티클 다운받아와봤는데 7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38 일반 이 세명의핵쟁이조심(갤주님도 이건내리지말으셔야함) 19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23.39 2019-02-09 5
111037 일반 원작자 닉네임 지워버리고 지 닉네임 까 올리는건 엘렝 114.202 2019-02-09 0
111036 일반 남의 아바타 아이디어 훔쳐서 똑같이 만들어서 보여주는 새끼 뭔 생각이냐 21 엘렝 114.202 2019-02-09 2
111035 일반 오 이제 브알계정도 로그인댄다 서버고쳐짐 1 ㅇㅇ 211.199 2019-02-09 0
111034 일반 다리를 자꾸 만지는게 9 Lakenls 2019-02-09 0
111033 일반 vive스는데 눈이 존니건조함 1 ㅇㅇ 210.100 2019-02-09 0
111032 일반 트래커 없는 바이브보다는 MR+놀로 풀트가 낫다 3 ㅇㅇ 1.246 2019-02-09 0
111031 질문 mr다운로드 질문 4 TARA 2019-02-09 0
111030 질문 뚜따 질문 2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029 질문 블렌더에서 fbx로 빼올때 설정 어떻게해야 부위별로 나뉘어짐? 5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8 질문 오버라이드중에 의자에 앉기가 뭔가요;; 3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27 일반 이런 텍스쳐 쓰는 모델 이름 좀 알려줄사람 있음? 6 ㅇㅇ 125.188 2019-02-09 0
111026 강좌/정보 [번역] 월드 공개(퍼블릭) 요청하기(3[完]) - 성능 / 일반 팁 헹쿠 2019-02-09 6
111025 일반 킷슈가 가격치곤 1 tesla 2019-02-09 0
111024 질문 mr 설치 도움!! 5 TARA 2019-02-09 0
111023 질문 유니티 투매니리퀘스트 머임? 3 ㅇㅇ 14.40 2019-02-09 0
111022 질문 (블렌더) 휴식위치 조절 질문! 3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1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라 1 ㅇㅇ 121.136 2019-02-09 0
111020 일반 ㅠㅠ 갤 리젠 에바야.. 9 츄르 2019-02-09 0
111019 일반 부끄러운 갤러때문에 비호감 된 캐릭터 5 ㅇㅇ 175.223 2019-02-09 0
111018 일반 무선킷 샀다ㅋㅋㅋㅋ 9 ㅇㅁ 2019-02-09 0
111017 강좌/정보 NOLO 문제해결법 질문받음 3 Jerry 117.111 2019-02-09 0
111016 일반 넘 야하지 않고 적당한 의상을 찾고 싶은데 잘없음 4 아루라테 2019-02-09 0
111015 질문 유니티에서 뭐 만졌더니 자꾸 눈까리 사팔뜨기 되는거+ 오버라이드 질문좀여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13 일반 Nolo 허리옆으로 잘안흔들리고튀는현상 문제해결법 (기본적인것들) 1 Jerry 117.111 2019-02-09 0
111012 일반 내가 VRC를 더이상 못들어오는데 2 ㅇㅇ 211.229 2019-02-09 0
111011 일반 이거 콘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하나용.. ㅠ 1 SSEQQE 59.7 2019-02-09 0
111010 일반 블렌더 오류 어카야대누.. 익뇽 2019-02-09 0
111009 일반 Nolo 허리 돌아가는거 해결법 없음?? 2 Jerry 117.111 2019-02-09 0
111008 일반 서버 언제복구대냐 4 집에갈래 2019-02-09 0
111007 일반 유니티안되면 업뎃하셈 꿀뚤 2019-02-09 0
111005 질문 유틉링크로 영상보는거로 느낀것 momono 2019-02-09 0
111004 일반 아바타 공유 핵말인데 6 ㅇㅇ 117.111 2019-02-09 0
111003 일반 유니티 로그인오류 질문...ㅠㅠ 5 츄르 2019-02-09 0
111002 일반 외국에도 있는거냐 1 TrustedUser 2019-02-09 0
111001 일반 풀트 완벽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할까ㅜ 4 혀뇽 2019-02-09 0
111000 일반 겜키고 자면 3 이숟⚡ 2019-02-09 0
110999 일반 원래 계정당 퍼블릭신청 하루에 한번아님? 4 ㅇㅇ 222.234 2019-0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