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갱을 하는 EU
글쓴이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78
  • 2019-01-25 03:56:10
  • 223.62
							



국제 외교관 놀이 할수있음 

갱이라는게 각 국가마다 소속이 있고, 주 멤버가 어느나라냐에 따라서 


국가 소속을 나타내는데 

예를들어 케모노 갱은 절반이상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갱임. 

하지만 외교관도 배치되어서, 다른 갱에서 외교관을 보내면 우리도 똑같이 외교관을 보냄 

즉 한 갱과 다른 갱의 마찰과 다른 갱의 문제아들 서로 리스트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월드 만들고 협업하여 아바타를 만듬 

쉐이더와 파티클 자신이 만든 아바타 공유를함 

그래서 갱이 달라도 비슷한 임펙트가 있는 이유 


그러나 역시 사람 사는 곳이기 때문에 마찰이 없는건 아닌데 

그럼 외교관 끼리 마찰이 생기면 중립갱으로써 중간에서 대화의 창을 열어줌 

서로 싸우지 말아라 둘다 블랙리스트에 넣어서 폭파 시키기전에 이런 미국짓거리 가능 

케모노 갱은 왓치독스 갱 보호아래에 협력하고있음 

ㄹㅇ 한미 동맹이라면 동맹임 하는짓 왓치독스갱에서 전쟁이 나면 우리가 거부권 없이 예의상으로도 참가해야함. 

한국-호주-미국 협력하에 활동중임. 

최근엔 유럽쪽 갱하고도 연줄이 생겨서 유럽-러시아 도 생겻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장대한거 같은데 걍 60멍밖에 없는 그룹임. 

물론 중간에 끼인 약소갱이기 때문에 외교문제로 해결할라고 노력중 

-이새끼 내 아바타 훔쳐간 핵쟁이 새끼다 범죄자 인도해라 

최근 있엇던 일은 

협력갱이엿던 울프갱(러시아) 애들이 케모노 갱 이름을 달고 아바타를 훔친 월드를 만듬 

그래서 왜 그딴거 만드냐 하고 성명을 냇음 

Neko 갱 아바타를 훔친게 대다수였기 때문에 

Neko쪽에선 케모노 갱에게 너희들이 훔쳣냐 해서 사실무근이며 훔친적 없다 라고 햇음 

그래서 결국엔 울프갱과 단교함. Neko와는 협력을 계속하고. 

대충 이런 놀이 하는게 갱놀이임. 

별거없음. 국제적 창작 교류회 같은거임.


Sooya 야 너 그만해 이런글 재미도없어 2019.01.25 03:56:37
ㅁㄹㄴㅌㅁㅈ 노잼이야 2019.01.25 03:57:05
Sooya 자꾸 조용히있는 애들을 언급하냐 2019.01.25 03:57:29
ㅇㅇ 병신 59.12 2019.01.25 03:58:08
Dochi 가족놀이임? - dc App 2019.01.25 04:00:15
성동유치원일짱 ㅂㅁㄱ 2019.01.25 04:01:04
자꾸 혐짤 더럽네 2019.01.25 04:10:14
음료 2019.01.25 04:24:09
ㅇㅇ 이게 사실이라면 유치원생들이 할 법한 놀이네 223.39 2019.01.25 04:28:11
ppd 2019.01.25 05:3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327 일반 바이브 쓸때 질문! 2 LoRicia 2019-02-09 0
111326 일반 로그인 안되는데 vpn은 쓰기 싫을때 sinen 115.137 2019-02-09 0
111325 일반 mr인데 태보가도 대겟지? 3 ㅇㅇ 2019-02-09 0
111324 일반 월드에 랭크진입 조절가능한게 있으면 좋을텐데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323 일반 글구난왜 풀트 캘리브레이션하고 2 할구 2019-02-09 0
111322 일반 로그인안되시는분들... VPN쓰세요. 3 ㅇㅇ 119.202 2019-02-09 0
111321 일반 새로나올 이 아바타도 꽤나 괜찮은거같내.. 7 세인。 2019-02-09 5
111319 일반 갤럼이 만든 차 위에서 카쎅 씹가능 1 Kcalb02 2019-02-09 1
111318 일반 지금 풀트하고 누워잇는데 1 할구 2019-02-09 0
111317 일반 시간 너무 잘가네 ㅠㅠㅠ 2 월화영 2019-02-09 0
111315 일반 색 순서가 어떻게 되더라? 3 븕미 2019-02-09 0
111314 VRC일기 오늘의 일기 2 ㅇㅇ 58.148 2019-02-09 0
111313 일반 만드는데 2시간 업로드하는데 9시간 3 _YS_ 2019-02-09 0
111312 일반 경찰미코 퍼블릭에 돌아다니면 그거 나다 따묵으러 와라 ㅇㅇ 115.139 2019-02-09 0
111311 일반 내가 알기론 베스 2.0은 따지면 1.0에 원가 절감형인걸로 안다. 2 검은연 2019-02-09 0
111310 일반 차렷충 300시간인데 노운유저 언제됨 3 ㅇㅇ 182.221 2019-02-09 0
111309 일반 데스크탑 쓰다가 오큘로 넘어가면 컴터 성능 더 필요해?? 7 타콩씌 2019-02-09 0
111308 일반 베이스 2.0갖다 선동하는놈 또왔네 ㅋㅋ 속지마세요 뉴비분들 11 ㅇㅇ 39.7 2019-02-09 0
111307 일반 칼에 이거 들어가있어요ㅠㅠ 7 츄르 2019-02-09 0
111306 일반 지금 로그인 못한지 2시간 15분 지나가는데 슬슬 금단 증세가... 2 soul 2019-02-09 0
111305 일반 뉴비 튜토리얼끝났어용 6 꿀뚤 2019-02-09 0
111304 일반 애니메이션 폴더에 예잇던데 예는머야? 1 ti 49.165 2019-02-09 0
111303 일반 이게 뭔말임 ? 유니티 업로드.. 2 ti 49.165 2019-02-09 0
111302 일반 내일은 오랜만에 풀트해볼까 2 읭읭이 2019-02-09 0
111301 일반 오늘자 브알챗 2 꿀뚤 2019-02-09 0
111300 일반 이거 골때리네 ㅋㅋㅋ 10 츄르 2019-02-09 0
111298 일반 로그인 안돼는게 대부분인가.. 1 읭읭이 2019-02-09 0
111297 강좌/정보 짧은팁)색조보정으로 자기가 원하는 텍스쳐색이 안나온다... 싶을때 팁 5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2-09 4
111296 일반 이새끼들 고칠 생각은 있는걸까 1 ㅇㅇ 218.235 2019-02-09 0
111295 일반 이거 헤드셋 전원 들어온거야? 11 뻐꾹이 2019-02-09 0
11129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질문! 술먹으면토함 2019-02-09 0
111292 일반 로그인 오류 해결했어요!! 6 츄르 2019-02-09 0
111291 일반 너희들 착하구나 정말 16 HRMR 2019-02-09 0
111290 일반 병먹금 성공한듯 인생이쓰다 2019-02-09 0
111289 일반 지금 로그인 문제 1 ㅇㅇ 180.182 2019-02-09 0
111288 VRC일기 첫 태보 후기~ 9 Misaring 2019-02-09 0
111287 일반 태보를 시작하고 변비가 나았습니다 1 ∩(>ヮ<)q 2019-02-09 1
111286 일반 관음프로가 죽었어.. 너랑안놀거야 2019-02-09 0
111285 VRC일기 일기 날씨 맑음 2 엘렝 114.202 2019-02-09 3
111284 일반 늅 태보 처음 가봤다!! 3 월화영 2019-02-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