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갱을 하는 EU
글쓴이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78
  • 2019-01-25 03:56:10
  • 223.62
							



국제 외교관 놀이 할수있음 

갱이라는게 각 국가마다 소속이 있고, 주 멤버가 어느나라냐에 따라서 


국가 소속을 나타내는데 

예를들어 케모노 갱은 절반이상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갱임. 

하지만 외교관도 배치되어서, 다른 갱에서 외교관을 보내면 우리도 똑같이 외교관을 보냄 

즉 한 갱과 다른 갱의 마찰과 다른 갱의 문제아들 서로 리스트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월드 만들고 협업하여 아바타를 만듬 

쉐이더와 파티클 자신이 만든 아바타 공유를함 

그래서 갱이 달라도 비슷한 임펙트가 있는 이유 


그러나 역시 사람 사는 곳이기 때문에 마찰이 없는건 아닌데 

그럼 외교관 끼리 마찰이 생기면 중립갱으로써 중간에서 대화의 창을 열어줌 

서로 싸우지 말아라 둘다 블랙리스트에 넣어서 폭파 시키기전에 이런 미국짓거리 가능 

케모노 갱은 왓치독스 갱 보호아래에 협력하고있음 

ㄹㅇ 한미 동맹이라면 동맹임 하는짓 왓치독스갱에서 전쟁이 나면 우리가 거부권 없이 예의상으로도 참가해야함. 

한국-호주-미국 협력하에 활동중임. 

최근엔 유럽쪽 갱하고도 연줄이 생겨서 유럽-러시아 도 생겻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장대한거 같은데 걍 60멍밖에 없는 그룹임. 

물론 중간에 끼인 약소갱이기 때문에 외교문제로 해결할라고 노력중 

-이새끼 내 아바타 훔쳐간 핵쟁이 새끼다 범죄자 인도해라 

최근 있엇던 일은 

협력갱이엿던 울프갱(러시아) 애들이 케모노 갱 이름을 달고 아바타를 훔친 월드를 만듬 

그래서 왜 그딴거 만드냐 하고 성명을 냇음 

Neko 갱 아바타를 훔친게 대다수였기 때문에 

Neko쪽에선 케모노 갱에게 너희들이 훔쳣냐 해서 사실무근이며 훔친적 없다 라고 햇음 

그래서 결국엔 울프갱과 단교함. Neko와는 협력을 계속하고. 

대충 이런 놀이 하는게 갱놀이임. 

별거없음. 국제적 창작 교류회 같은거임.


Sooya 야 너 그만해 이런글 재미도없어 2019.01.25 03:56:37
ㅁㄹㄴㅌㅁㅈ 노잼이야 2019.01.25 03:57:05
Sooya 자꾸 조용히있는 애들을 언급하냐 2019.01.25 03:57:29
ㅇㅇ 병신 59.12 2019.01.25 03:58:08
Dochi 가족놀이임? - dc App 2019.01.25 04:00:15
성동유치원일짱 ㅂㅁㄱ 2019.01.25 04:01:04
자꾸 혐짤 더럽네 2019.01.25 04:10:14
음료 2019.01.25 04:24:09
ㅇㅇ 이게 사실이라면 유치원생들이 할 법한 놀이네 223.39 2019.01.25 04:28:11
ppd 2019.01.25 05:3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833 일반 눈에 포인트 줘봤어용! 6 파라카 2019-02-03 0
107832 일반 제가 글리젠 살리랴고 노력해봤지만 안될 것 같습니다 175.223 2019-02-03 0
107831 일반 코드 100자리 러닝머신러닝 2019-02-03 2
107830 일반 바이브 사면 트레커 어디에 붙임? 2 KittyCannon 2019-02-03 0
107827 일반 라무네 mmd 표정 성공 한사람 잇어? 2 lol 211.36 2019-02-03 0
107826 일반 니들 벨트에 트래커 어케 붙여놈 6 할구 2019-02-03 0
107825 일반 왜 밀크 볼때마다 1 tesla 2019-02-03 0
107824 일반 VR챗 정신건강의학과 갤러리입니다. 9 ㅇㅇ 117.111 2019-02-03 4
107822 일반 유동은 분탕이고 고닉을 공격하는 존재인건 팩트잖아? 8 ㅇㅇ 39.7 2019-02-03 0
107821 일반 vrc에서 만나서 실제로 본 사람들 있음? 5 시우시이 2019-02-03 0
107820 일반 이겜 풀세팅이 어케되? 3 ㅇㅇ 1.229 2019-02-03 0
107819 일반 비타민선물받았음ㅎㅎㅎ 2 읭읭이 2019-02-03 0
107818 일반 요즘 풀트할때 한쪽발만 좀 올라가있는데 2 할구 2019-02-03 0
107817 일반 브얄챗 사진 올리고 싶다 Ciao 2019-02-03 0
107816 질문 놀로 허리빼고 3 ㅇㅇ 175.223 2019-02-03 0
107815 일반 코드만 존나게 늘리면 유동분탕 다잡을수있는데 4 할구 2019-02-03 0
107814 일반 뭐지 7 Ciao 2019-02-03 0
107813 일반 이 사진 넘 맘에든당 5 읭읭이 2019-02-03 0
107812 일반 저격 삭제하는거 당연한거 아님?ㅋㅋ 1 ㅇㅇ 175.223 2019-02-03 1
107811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있니 5 히비링 2019-02-03 0
107810 일반 코드 자릿수 설정 누가하는겨? 3 시우시이 2019-02-03 0
107809 일반 코드 10자리 계엄령 가주아ㅏㅏㅏ ㅇㅇ 110.70 2019-02-03 0
107808 일반 코드 10자리 거는거 괜찮은 것 같은데.... 반타블랙 175.223 2019-02-03 0
107807 일반 파딱은 저격도 제대로 구별 못하나봐? 6 ㅇㅇ 117.111 2019-02-03 0
107806 일반 이거 어떻게하냐 3 ㅇㅇ 223.62 2019-02-03 0
107804 일반 hds 할로윈 쏘우막방 비번뭔지아는사람 2 꿀뚤 2019-02-03 0
107803 일반 캬 글삭 오지고~ 5 ㅇㅇ 1.249 2019-02-03 0
107802 일반 맵만든거 퍼플릭신청했는대 2 안토시안 2019-02-03 0
107801 일반 나랑 놀아주는사람이없어 읭읭이 2019-02-03 0
107799 일반 그 많던 파딱은 다 어디간거냐 3 KittyCannon 2019-02-03 0
107797 일반 맵만들기 질문좀하겠습니다 스폰장소 바꾸고싶어요 1 안토시안 2019-02-03 0
107795 일반 데이터)아바타 근황적고감 4 Ciao 2019-02-03 6
107794 일반 갤럼 아저시들 새해 복 많이 받아 4 Kawaii_Doggy 2019-02-03 0
107791 일반 여기 과몰입한다는거 말이야 4 시우시이 2019-02-03 0
107790 일반 유니티 만지기 귀찮다 yooo 115.95 2019-02-03 0
107789 일반 스태프 사고싶은데 할구 2019-02-03 0
107787 일반 여기 갤 갑자기 왜 이럼 3 시우시이 2019-02-03 0
107786 일반 도마뱀 모델 저거 어디서구했냐 1 ㅇㅇ 175.203 2019-02-03 0
107784 일반 나도 오늘부터 탈갤한다.. 얘들아 고생했다 3 175.223 2019-02-03 1
107783 일반 가만있으면 아무도 모를거 괜히 나대서 티내는 찐따 3 ㅇㅇ 110.70 2019-02-03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