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갱을 하는 EU
글쓴이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78
  • 2019-01-25 03:56:10
  • 223.62
							



국제 외교관 놀이 할수있음 

갱이라는게 각 국가마다 소속이 있고, 주 멤버가 어느나라냐에 따라서 


국가 소속을 나타내는데 

예를들어 케모노 갱은 절반이상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갱임. 

하지만 외교관도 배치되어서, 다른 갱에서 외교관을 보내면 우리도 똑같이 외교관을 보냄 

즉 한 갱과 다른 갱의 마찰과 다른 갱의 문제아들 서로 리스트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월드 만들고 협업하여 아바타를 만듬 

쉐이더와 파티클 자신이 만든 아바타 공유를함 

그래서 갱이 달라도 비슷한 임펙트가 있는 이유 


그러나 역시 사람 사는 곳이기 때문에 마찰이 없는건 아닌데 

그럼 외교관 끼리 마찰이 생기면 중립갱으로써 중간에서 대화의 창을 열어줌 

서로 싸우지 말아라 둘다 블랙리스트에 넣어서 폭파 시키기전에 이런 미국짓거리 가능 

케모노 갱은 왓치독스 갱 보호아래에 협력하고있음 

ㄹㅇ 한미 동맹이라면 동맹임 하는짓 왓치독스갱에서 전쟁이 나면 우리가 거부권 없이 예의상으로도 참가해야함. 

한국-호주-미국 협력하에 활동중임. 

최근엔 유럽쪽 갱하고도 연줄이 생겨서 유럽-러시아 도 생겻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장대한거 같은데 걍 60멍밖에 없는 그룹임. 

물론 중간에 끼인 약소갱이기 때문에 외교문제로 해결할라고 노력중 

-이새끼 내 아바타 훔쳐간 핵쟁이 새끼다 범죄자 인도해라 

최근 있엇던 일은 

협력갱이엿던 울프갱(러시아) 애들이 케모노 갱 이름을 달고 아바타를 훔친 월드를 만듬 

그래서 왜 그딴거 만드냐 하고 성명을 냇음 

Neko 갱 아바타를 훔친게 대다수였기 때문에 

Neko쪽에선 케모노 갱에게 너희들이 훔쳣냐 해서 사실무근이며 훔친적 없다 라고 햇음 

그래서 결국엔 울프갱과 단교함. Neko와는 협력을 계속하고. 

대충 이런 놀이 하는게 갱놀이임. 

별거없음. 국제적 창작 교류회 같은거임.


Sooya 야 너 그만해 이런글 재미도없어 2019.01.25 03:56:37
ㅁㄹㄴㅌㅁㅈ 노잼이야 2019.01.25 03:57:05
Sooya 자꾸 조용히있는 애들을 언급하냐 2019.01.25 03:57:29
ㅇㅇ 병신 59.12 2019.01.25 03:58:08
Dochi 가족놀이임? - dc App 2019.01.25 04:00:15
성동유치원일짱 ㅂㅁㄱ 2019.01.25 04:01:04
자꾸 혐짤 더럽네 2019.01.25 04:10:14
음료 2019.01.25 04:24:09
ㅇㅇ 이게 사실이라면 유치원생들이 할 법한 놀이네 223.39 2019.01.25 04:28:11
ppd 2019.01.25 05:3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749 일반 12시 H방 한명 구함 3 ㅇㅇ 112.151 2019-01-26 0
103748 일반 가벼운마음으로 남의감정 갖고노는새끼들 제일용서못함 7 ㅎㅈㅁ 183.103 2019-01-26 0
103747 일반 살아돌아왔다 8 LoRicia 2019-01-26 0
103746 일반 흑흑 배고파 6 liar 2019-01-26 0
103745 일반 존나 진심 빨리 헤어지곺다 4 ㅎㅈㅁ 110.70 2019-01-26 0
103744 질문 유니티 오버라이드 눕는거 머임? 2 ㅇㅇ 115.137 2019-01-26 0
103743 일반 존나 가상연애조무사 어울려주기 귀찮은데 5 ㅎㅈㅁ 183.103 2019-01-26 0
103742 질문 블렌더 중인데 4 ㅇㅇ 211.214 2019-01-26 0
103741 일반 세이프키와함께 메쉬에 모디파이어를 적용할수없음 해결법좀 알려주라ㅠ 4 아암 222.119 2019-01-26 0
103740 일반 바이브 몽둥이 자꾸 벽에 부딪히는데 괜찮냐이거? ㅋㅋㅋ 1 ㅇㅇ 119.70 2019-01-26 0
103739 일반 붕개 모델링 vrchat에써도댐? 5 ㅇㅇ 112.148 2019-01-26 0
103737 일반 사쿠라 교류회 갱장해!! 6 ㅇㅇ 2019-01-26 1
103736 일반 예전에 갤에서 대놓고 좆목하던새끼들 5 ㅇㅇ 39.7 2019-01-26 0
103735 일반 서로 신음 개꼴린다고 해주는 사람끼리 만남 2 ㅇㅇ 14.39 2019-01-26 0
103734 일반 머리 돌리니까 몸이 같이 돌아가는데 1 alskdjfh 2019-01-26 0
103733 일반 이번에 새로 나온 카멜리아 아무리생각해도 3 Kcalb02 2019-01-26 0
103732 일반 아바타 업로드햇는데 인게임에서 왜 ㅇㅇ 27.118 2019-01-26 0
103731 일반 htc vive 화면 각도 질문 ㅠㅠ 1 윢동이 49.165 2019-01-26 0
103730 일반 vr챗25인치 x3 도 지원함 3 읭읭이 2019-01-26 0
103729 일반 쉬벌 너네 과몰입하는곳에 인바하지마 2 liar 2019-01-26 0
103728 VRC일기 차렷충 vr카페가서 vr챗해봣는데 진자 개재밋더라zzzz 6 ㅇㅇ 182.221 2019-01-26 0
103727 일반 정보 vr챗 48:9 비율 지원함 5 람람 2019-01-26 1
103726 일반 웨딩드레스 샤로 간다 4 ㅇㅇ 39.7 2019-01-26 1
103725 일반 과몰입은 대체 뭘 하는거임? 2 ㅇㅇ 183.98 2019-01-26 0
103724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6 ㅇㅇ 175.223 2019-01-26 0
103723 일반 바이브끼고 스팀vr창 안뜨는거 어떻해여??? ㅠ 3 ㅇㅇ 1.177 2019-01-26 0
103722 일반 사진을 못찍었네 DDos 2019-01-26 0
103720 일반 요즘 부계로 h방 자주 가는데 1 ㅎㅈㅁ 110.70 2019-01-26 0
103719 일반 술먹고 vr할까 ㅋㅋ 2 ㅎㅈㅁ 110.70 2019-01-26 0
103718 일반 니들왜다 술먹냐 21 일진 2019-01-26 0
103717 일반 시퓨를 바꿨는데 이번에는 메인보드가 문제네 7 울테 2019-01-26 0
103714 일반 아니 씨발 글리젠개새키들아 읭읭이 2019-01-26 0
103713 일반 한병으로 가버렷 3 DDos 2019-01-26 0
103712 일반 주말만되면 정전됨 하벤하이드 2019-01-26 0
103711 일반 한남몰카충 재기해 ㅡ.ㅡ 2 메디큐보이드 2019-01-26 0
103710 일반 장작이없어서 그런가 개조용하네 내가 장작넣는다 6 읭읭이 2019-01-26 0
103709 일반 님들도 그날 그날 찍었던 VRC 스샷 정리해놓는 편인가요 ? 6 메디큐보이드 2019-01-26 0
103708 일반 제작중인 hk416이라는데 이쁘당 13 ㅇㅇ 2019-01-26 1
103707 일반 스태프 신작 정보삼니다 2 읭읭이 2019-01-26 0
103705 일반 미안한데 캐릭터 표정 단축키 어떻게 바꿈?? 3 ㅇㅇ 124.53 2019-0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