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5
  • 2018-05-31 05:30:46
  • 112.152
							

만화 속 ê°ìž¥ 강한 넘사벽 캐릭터 TOP 10!


리제로 팩 이라는 캐릭터인데 


혹시 요 아바타 있는 아바타월드 있나요? 표정도 막 바뀌던데 아니면 있는 사이트라도 알려주세양 vrcmods 찾아보는데 못찾게더라구요

이거 찾으면 유니티도 다운받고 어려워도 찾아서 할 자신 있는데 못찾겠어요 ㅠㅠ 

MANKALO 음 미안, 아바타 월드는 잘 몰라 2018.05.31 05:34:13
ㅇㅇ ㄴ 혹시 직접 만드는거 말구 만들어진거 올라오는 사이트 지금 vrcmods밖에 못찾겠는데 더 아시는 사이트 있으신가요,,? 112.152 2018.05.31 05:36:01
ㅇㅇ 이거 신사에서 봣는데 - dc App 110.70 2018.05.31 05:36:27
타나토스시스템 나도 본거같음 찾아보셈 - dc App 2018.05.31 05:36:49
ㅇㅇ 저도 본적이 있어서 찾아보고있는데 아바타월드는 나오는거 앵간 다 들어가본거 같고 만든거 올라와지는 사이트 찾아보는중인데 vrcmods 여기서 찾아보는중인데 못찾겠네욤 혹시 다른 아는 사이트 있으시면 알려주세양 112.152 2018.05.31 05:38:08
Gloryman 이거 쓰는 사람 잇음. 근데 그사람 아마 커미션 받은거 인듯 2018.05.31 05:45:15
ㅇㅇ ㄴ한 서버에서 두분이 똑같으거 쓰시길레 몇일전부터 찾아보고 있는데 못찾겠네양 ㅠㅠ 112.152 2018.05.31 05:4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56 일반 말걸기 어려우면 보이스체인지는어떨까 3 꿀뚤 2018-06-01 0
10855 일반 친구님 우리도 이웃사촌부 만들어서 친구하죠 2 ㅇㅇ 175.223 2018-06-01 1
10854 일반 한국친구를 만들고싶다 = 일본신사,벚꽃맵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