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콘 베이스 파일 공유좀 해주면 안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11
  • 2019-01-25 00:23:20
  • 92.223
							

아바타 만들기 입문단계인거같은데 도저히 어떻게 할지 모르게써

기본 키츠네 츠키님 아바타는 배랑 가슴이 없잖아 그런데 다른 사람 아바타 보면 배도 있고 가슴도 있단말이지

도대체 그런 베이스 모델은 어디있는지 못찾겠어... 도와줘..

마보로시 키츠네츠키가 올린게 있다고 하는데 난 못찾아서 여기 정보 개념에 보면 내가올린게 있으니 그거써 2019.01.25 00:24:15
ㅇㅇ 우콘베이스 그냥 어떤 일본인이 트짹에서 직접 만들어서 올려논거 하나 있고 원작자가 올린거 베이스는 없던데? 211.218 2019.01.25 01:01:26
마보로시 몇명인가 자꾸있다고해서 나도 열나게 찾아봣는데 없어 그래서 내가만든거 여기 정보 개념글에 올린거있음 2019.01.25 01:04: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207 일반 내가 아는 한국인 몇명 있긴한데 2 할구 2019-02-04 0
108206 일반 으윽 본가 올라가기 싫어 3 레모네이드 2019-02-04 0
108205 일반 피아노만 줄창 쳤더니 momono 2019-02-04 0
108204 일반 착짱죽짱하면서 똑같은짓하는애들도 웃김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03 일반 그나라사람이랑있을때 그나라말쓰는건 당연한건데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02 일반 맵만드는거 2017.4.15f1 버전도 가능한가요? 3 ㅇㅇ 120.50 2019-02-04 0
108201 일반 브얼씨 외국어 연습용으로 써도 좋음 1 할구 2019-02-04 0
108199 일반 다이 니뽄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8 일반 왜 일본어는 안되고 영어는 되냐 8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7 일반 갤좆목 존 2 momono 2019-02-04 5
108196 일반 일어 공부한답시고 한국인끼리 일어쓰는건 진짜 병신이지 4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5 일반 께모노 갱 오시면 5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4 일반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영어로 대화하고있었어도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193 일반 진짜 공용어를 원하면 에스페란토를 해라 1 ㅇㅇ 14.39 2019-02-04 0
108192 일반 개쉼쉼 꿀뚤 2019-02-04 0
108191 일반 나도 요즘 겜에서 거진 일본어밖에 안쓰는데 4 할구 2019-02-04 1
108190 일반 페미민국 vs방사능 4 리게씹뉴비 2019-02-04 0
108189 일반 누군가 아무라도 좋으니 5 ㅇㅇ 123.213 2019-02-04 3
108188 일반 ㄹㅇ 남조선인민들끼리있는데 왜말쓰는건 무슨심보냐 1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187 VRC일기 브알챗 일기-깨모노 갱 4 엘렝 114.202 2019-02-04 4
108186 일반 VR 재밌는데 눈이아파 2 플루이드모션 2019-02-04 0
108184 일반 과몰입 말고 5 chunsia 2019-02-04 0
108183 일반 외롭다. 친구가 더 있으면 좋겠다. 3 ㅇㅇ 14.39 2019-02-04 0
108182 일반 앤님이 나좀 더봐줬으면 3 할구 2019-02-04 1
108181 일반 찌짐이 사투리였노 3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80 일반 좆목 말고 찌짐이나 부칩시다 5 딜런 2019-02-04 0
108179 일반 교류회도 연병장 체조도 사실상 좆목은 맞다 9 리게씹뉴비 2019-02-04 0
108178 일반 닉 알려진 게모노캥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77 일반 걍 내가 디시안할깨 5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6 일반 아니 뭔일인데 나한테 지랄임 5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5 일반 왜또 내닉이나오냐 8 인생이쓰다 2019-02-04 0
108174 일반 쉐이더 극에바라 유니티짱 툰쉐이더 적용해봤는데 8 은사나사 2019-02-04 0
108173 일반 좋아했던 사람들이 다 마음을 돌린다 2 ㅇㅇ 14.39 2019-02-04 0
108172 일반 우효~ 이렇게나 쌓아두고 있는줄 몰랐다고www 6 110.70 2019-02-04 5
108170 일반 이 게임 궁금한거 있는데 20 이십수하 2019-02-04 0
108167 일반 칭구들 안뇽! 5 Motte 2019-02-04 0
108166 일반 누가 고닉달고 갤 좆목심하다고좀 해봐 ㅇㅇ 125.137 2019-02-04 0
108165 일반 갤럼들아 니들은 명절에 고생해라 나는 스태프짱이나.. 5 ㅇㅇ 223.62 2019-02-04 0
108163 일반 눈이 너무 뻑뻑하게 아픈데 2 ㅇㅇ 39.7 2019-02-04 0
108162 일반 갤 교류회 좆목 운운하는건 좀 아니지않냐 2 ㅇㅇ 1.246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