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컬러풀 그래픽 카드 써본 사람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02
  • 2018-05-31 04:48:51
							

컬러풀 1060 6기가 최저가 34만 5천원으로 젤 싼데


1~2년 전 사용후기 보니깐 고주파 음 나오고 막. as관련해서도 조금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써본 사람은 좀 알려주라 컬러풀 그래픽 카드 어떠냐? 아직도 고주파 음 나오냐?


진지하게 이거 살만하냐?

ㅇㅇ 존나좋음 내친구가 그거쓰고있는데 소음도 조용하다더라 203.233 2018.05.31 04:50:12
ㅇㅇ 내가 그거지금 쓰고있는데 성능짱좋다 후회ㄴ - dc App 211.118 2018.05.31 04:50:54
Gloryman 진짜? 요즘은 많이 개선되엇나 보네.. 예전엔 평이 안좋앗거든 2018.05.31 04:51:03
ㅇㅇ 안그래도 나도 쓰고있는데 갤럭시뺨치더라 개쩐다 223.39 2018.05.31 04:51:56
ㅇㅇ ㅋㅋ 나도 쓰고있는데 최근에 내가 뽑기불량걸려서 AS를맡겼는데 무상으로도교환 해주던디?? 그거는잘쓰고있음 223.62 2018.05.31 04:53:47
Gloryman 그렇구나 고맙당 나도 컬러풀 사야징 ㅎㅎ 2018.05.31 04:53:53
NAME_HORANG 댓글 내용이 낚시같다 2018.05.31 04:54:07
F유동닉 ㅅㅂ 존나 알바같아 - dc App 2018.05.31 04:56:24
3ggr4 티난다 2018.05.31 05:08:12
Gloryman 알바면 내가 고주파 얘기를 왜하냐 그냥 존내 좃타 그러니깐 많이들 사라 이러고 말지 -_-; 2018.05.31 05:11:34
ㅇㅇ 고주파는 뽑기운이지 뭐 211.51 2018.05.31 05:26:46
DR_Pochi 실제 갤럭시 1080hof하고.. 컬러풀 아이게임즈1070ti쓰는 사람이 말 해주겠다.... 걍 사면 된다.. 오늘 너무 울적해서 갤 안하려다가 첫 댓글 써보네.. 2018.05.31 06:17:46
Gloryman 고맙당.. 무슨 일인지 모르겟지만 브이알 챗 하면서 힘내라.. 2018.05.31 06: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