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컬러풀 그래픽 카드 써본 사람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02
  • 2018-05-31 04:48:51
							

컬러풀 1060 6기가 최저가 34만 5천원으로 젤 싼데


1~2년 전 사용후기 보니깐 고주파 음 나오고 막. as관련해서도 조금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써본 사람은 좀 알려주라 컬러풀 그래픽 카드 어떠냐? 아직도 고주파 음 나오냐?


진지하게 이거 살만하냐?

ㅇㅇ 존나좋음 내친구가 그거쓰고있는데 소음도 조용하다더라 203.233 2018.05.31 04:50:12
ㅇㅇ 내가 그거지금 쓰고있는데 성능짱좋다 후회ㄴ - dc App 211.118 2018.05.31 04:50:54
Gloryman 진짜? 요즘은 많이 개선되엇나 보네.. 예전엔 평이 안좋앗거든 2018.05.31 04:51:03
ㅇㅇ 안그래도 나도 쓰고있는데 갤럭시뺨치더라 개쩐다 223.39 2018.05.31 04:51:56
ㅇㅇ ㅋㅋ 나도 쓰고있는데 최근에 내가 뽑기불량걸려서 AS를맡겼는데 무상으로도교환 해주던디?? 그거는잘쓰고있음 223.62 2018.05.31 04:53:47
Gloryman 그렇구나 고맙당 나도 컬러풀 사야징 ㅎㅎ 2018.05.31 04:53:53
NAME_HORANG 댓글 내용이 낚시같다 2018.05.31 04:54:07
F유동닉 ㅅㅂ 존나 알바같아 - dc App 2018.05.31 04:56:24
3ggr4 티난다 2018.05.31 05:08:12
Gloryman 알바면 내가 고주파 얘기를 왜하냐 그냥 존내 좃타 그러니깐 많이들 사라 이러고 말지 -_-; 2018.05.31 05:11:34
ㅇㅇ 고주파는 뽑기운이지 뭐 211.51 2018.05.31 05:26:46
DR_Pochi 실제 갤럭시 1080hof하고.. 컬러풀 아이게임즈1070ti쓰는 사람이 말 해주겠다.... 걍 사면 된다.. 오늘 너무 울적해서 갤 안하려다가 첫 댓글 써보네.. 2018.05.31 06:17:46
Gloryman 고맙당.. 무슨 일인지 모르겟지만 브이알 챗 하면서 힘내라.. 2018.05.31 06: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90 일반 싸우지마세오... 3 ㅇㅇ 175.203 2018-06-02 0
11389 일반 념글간거 글삭했다 말 통하면서 왤케 물어뜯기 바빳냐 10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1
11388 일반 이거 왜 이럼 하루쨔마 2018-06-02 0
11386 일반 일본친구 시모네타 나올때마다 으아! 하면서 지적하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85 일반 빨래널어야됨 조졋다8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4 일반 고속도로 나가세요 4 NAME_HORANG 2018-06-02 0
11383 일반 브알 아재 취미아니엿냐?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382 일반 지금 뇌리를 스치는 생각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81 일반 모델링에 제작시간에 대해서 하나 물어보자 3 Rinef 2018-06-02 0
11380 일반 갤럼들 목소리들어보면 다들 거의 적어도 20대같더만 3 ㅇㅇ 122.35 2018-06-02 1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11378 일반 아 과제해야하는데 자꾸 갤질하네;; 4 피냐타 2018-06-02 1
11377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376 일반 좆목충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R_Pochi 2018-06-02 1
11375 일반 잘타네 37 MANKALO 2018-06-02 1
11374 일반 근데 형들 싸우지말고 이거 좀 봐 4 ㅇㅇ 2018-06-02 0
11373 일반 바디랭귀지 이정도로하면 친구 얼마나생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372 일반 다들 진정해봐 더 중요한게 있음 18 Sing)Hana 2018-06-02 1
11371 일반 뼈대? End 어떻게 늘리는지를 알려주면 정말 고마울거 같아.. 3 ㅇㅇ 218.157 2018-06-02 0
11370 일반 아니진짜 왜그러냐 2 펠렉 2018-06-02 0
11368 일반 바디랭귀지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작을 과장되게 크게하자 1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67 일반 피시에선 크롬 클린디시로 차단이 가능함 2 피냐타 2018-06-02 0
11366 일반 근데 저 멋진애 말 보면 12 ㅇㅇ 2018-06-02 2
11365 일반 그냥 좆목충하고 저색 차단하는게 속편함 ㄹㅇ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64 일반 외국어 안하고 외국인이랑 친해질수있는 방법 7 아루라테 2018-06-02 0
11363 일반 병신들아 싸우지말고 잘 들어봐 6 ㅇ.ㅇ 211.36 2018-06-02 1
11362 일반 아니 이거 end 어떻게 더늘리냐???? 다이나믹 본 더 흐물흐물하게 6 ㅇㅇ 218.157 2018-06-02 1
11361 일반 타오른다!!! 1 블렌드 121.167 2018-06-02 1
11360 일반 않이 근데 내가 게시글 첨부터 봤는데 ㅇㅇ 2018-06-02 1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