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컬러풀 그래픽 카드 써본 사람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02
  • 2018-05-31 04:48:51
							

컬러풀 1060 6기가 최저가 34만 5천원으로 젤 싼데


1~2년 전 사용후기 보니깐 고주파 음 나오고 막. as관련해서도 조금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써본 사람은 좀 알려주라 컬러풀 그래픽 카드 어떠냐? 아직도 고주파 음 나오냐?


진지하게 이거 살만하냐?

ㅇㅇ 존나좋음 내친구가 그거쓰고있는데 소음도 조용하다더라 203.233 2018.05.31 04:50:12
ㅇㅇ 내가 그거지금 쓰고있는데 성능짱좋다 후회ㄴ - dc App 211.118 2018.05.31 04:50:54
Gloryman 진짜? 요즘은 많이 개선되엇나 보네.. 예전엔 평이 안좋앗거든 2018.05.31 04:51:03
ㅇㅇ 안그래도 나도 쓰고있는데 갤럭시뺨치더라 개쩐다 223.39 2018.05.31 04:51:56
ㅇㅇ ㅋㅋ 나도 쓰고있는데 최근에 내가 뽑기불량걸려서 AS를맡겼는데 무상으로도교환 해주던디?? 그거는잘쓰고있음 223.62 2018.05.31 04:53:47
Gloryman 그렇구나 고맙당 나도 컬러풀 사야징 ㅎㅎ 2018.05.31 04:53:53
NAME_HORANG 댓글 내용이 낚시같다 2018.05.31 04:54:07
F유동닉 ㅅㅂ 존나 알바같아 - dc App 2018.05.31 04:56:24
3ggr4 티난다 2018.05.31 05:08:12
Gloryman 알바면 내가 고주파 얘기를 왜하냐 그냥 존내 좃타 그러니깐 많이들 사라 이러고 말지 -_-; 2018.05.31 05:11:34
ㅇㅇ 고주파는 뽑기운이지 뭐 211.51 2018.05.31 05:26:46
DR_Pochi 실제 갤럭시 1080hof하고.. 컬러풀 아이게임즈1070ti쓰는 사람이 말 해주겠다.... 걍 사면 된다.. 오늘 너무 울적해서 갤 안하려다가 첫 댓글 써보네.. 2018.05.31 06:17:46
Gloryman 고맙당.. 무슨 일인지 모르겟지만 브이알 챗 하면서 힘내라.. 2018.05.31 06: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11694 일반 얘 뼈가 지금 끊어져있는거야? 4 댕타 2018-06-02 0
11693 일반 뉴비 질문점 4 ㅇㅇ 1.251 2018-06-02 0
11691 일반 동방역에 입장 가능한 사람수 줄이니까 렉 관련 클레임은 없어졌음 11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689 일반 조금만 잘라했는데 줜나잣네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688 일반 바이브 유저중에 안경 일부러 안끼고 하는사람 있음? 1 dd 223.62 2018-06-02 0
11687 일반 브알챗일찐들도있음? 3 G군 2018-06-02 0
11686 일반 한국인들 자꾸 일본어쓰는이유가 그거냐? 11 댕타 2018-06-02 0
11685 일반 폴리곤 1이라도 줄이면 원래 텍스쳐 맵핑 깨져서 투명해짐? 1 ㅇㅇ 203.229 2018-06-02 0
11684 일반 이게임은 영어회화보다 일본어회화를 먼저 배워야할듯 1 개즙 2018-06-02 0
11683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쓰면 안되는 이유있음? 4 댕타 2018-06-02 0
11682 일반 와쩔어 동방역 2 Block 2018-06-02 0
11680 일반 뼈? 관절 설정떔에 업로드 안되는거같아 댕타 2018-06-02 0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11666 일반 왜 손에 붙은 다이나믹본콜라이더는 바로 작용안되지 2 우사밍 2018-06-02 0
11665 일반 드디어 만들엇슴 1 58.235 2018-06-02 0
11664 일반 브알챗 방금 깔은 브린이 도움좀 격하게 바람 4 김식닉 2018-06-02 0
11663 일반 젖소 아바타 특징 개즙 2018-06-02 0
11662 일반 립모션 드라이버 조작한거 올려야징 2 시란 2018-06-02 0
11660 일반 아바타 수정 끝났다 ㅋㅋㅋㅋ 이제 쉬었다 돌아다녀야지 LiFe 2018-06-02 0
11659 일반 블렌더 이거 받으면 대지? 3 쿄웨이 2018-06-02 0
11658 일반 거이 다왔다 10 Sing)Hana 2018-06-02 0
11657 일반 mmd파일인가 받았는데 이게 정상이야? 5 쿄웨이 2018-06-02 0
11656 일반 눈깔 꺼내는 방법 알려줫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5 댕타 2018-06-02 0
11655 일반 게임친구 오프라인으로 처음만나는데 너무 떨린다 12 Sing)Hana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