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글쓴이
ㅈㅈ
추천
0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465
  • 2019-01-23 22:51:38
  • 211.36
							


내가 잘하지못해서 모두에게 폐를 끼치고

결국 도망쳐버리고

그런주제에 미련만남아서

다시 시작하고싶은데

생각만큼 잘 되지않는것

다른사람들하고도 어울리지못하고

퍼블릭에서 사람들구경만하다가

컴을 끄게되면 몰려오는 자기혐오감을

떨칠수가없다

정신적으로 너무힘들고 생활패턴이망가지면서 몸도너무힘들다

약처방도받고 의사말대로 산책도나가지만

주위소리가 들리지않으면 잡다한생각들이

지난날의 후회와 미련이 자꾸 나를 좀먹는다



어차피 이도저도 아닌상황 뭘해도 힘들고 아프기만한데

이럴바에 좀 더 필요한사람에게 장비를 주고싶다

vr기기나 컴퓨터 다른 기타부속품들 필요한것들...

내가 좀 결벽증이이있어서 깨끗하게썻다고는 자부할수잇는데

혹시나 준다면 받을사람 있을까...??

오큘러스는 3달정도 컴은 10달정도된건데 내가살당시 150정도주고삿어

신청인이있으면 조금잇다가 상세품목이랑 스펙, 연락처적어줄게

뭐 부속품필요한거잇으면 물어봐 이것저것 많이가지고있어..
늑대소녀 야 튀지 마라 2019.01.23 22:52:20
ㅇㅇ 저욧.. 182.228 2019.01.23 22:52:48
ㅇㅇ 안타깝긴 하지만 준다면 받갯읍니다..ㅠㅠ 182.228 2019.01.23 22:53:02
Misaring 어 딜도 망가시려고 - dc App 2019.01.23 22:53:21
JinSilly 안돼 가지마 너없으면 게임망해 - dc App 2019.01.23 22:53:30
스프조아 친구야 다시 잘 생각해봐 - dc App 2019.01.23 22:54:39
늑대소녀 겜 질려서 접는게 아니라 접는 이유가 이런거면 접어도 답 없음 2019.01.23 22:54:50
꼬마키` 그러게 몸 좀 적당히 팔고 다니라니까 2019.01.23 22:55:50
Misaring 아이디 새로파서 저댄방 다녀라 ~ 춤추면 정말 나아진다야! - dc App 2019.01.23 22:56:22
츄르 다시 시작해보자 재밌는건 얼마든지 할수있어.. 2019.01.23 22:56:50
-마요네즈- 교류회 한번 참여라도해보고 다시생각해보장 - dc App 2019.01.23 22:57:01
ㅇㅇ 너무힘들면 쉬는것도 맞긴해 자기만힘들어지니까.... 220.124 2019.01.23 22:59:50
ㅈㅈ 중고로팔아도 돈이필요한게아니라 쓸모가없고 내가 유동으로글쓰지만 고닉아디가있기는한데 누가알아볼까봐 또 내가 갤하면서 고닉으로도 유동으로도 많이싸우기도하고 정도많이붙고 그래서 갤에 필요한사람이있으면 그냥 주고싶어 오큘리프트풀셋에 충전지충전기 셍서연장선 빠밤폼다있고 컴은i7 7세대 시피유일체형수냉쿨러 1060 6기가 렘16 삼성스스디 파워가 750일거야 211.36 2019.01.23 23:01:20
ㅈㅈ 모니터 144hz지원하는 게이밍이고 적축키보드 로지텍게이밍마우스 등등.. 211.36 2019.01.23 23:01:51
늑대소녀 응 가지마~ 너 없으면 겜 망해~ 2019.01.23 23:01:56
ㅇㅇ 야 정리하지마... 내가 제일무서워하는게 물건 정리하는사람이야 어디 떠나갈거같거든 220.124 2019.01.23 23:02:34
대게비싼대게 오큘만이라도 나눔가능할까요.. 직접 가겠습니다 2019.01.23 23:02:50
JinSilly 가지마 미친놈아 - dc App 2019.01.23 23:03:24
늑대소녀 딱 죽기전에 템뿌리는 뉘앙스라 넘 불안하다. 야 컴은 브알챗하는데만 쓰냐??? 2019.01.23 23:05:08
ㅇㅇ 나도지금 이느낌듬; 누가좀말려봐 220.124 2019.01.23 23:05:34
갸루빗치 나도 오큘 써볼랭 - dc App 2019.01.23 23:06:11
JinSilly 나도이생각.. - dc App 2019.01.23 23:08:47
ㅇㅇ 언제라도 다시 시작할수있는건데 굳이 미련 정리하지말고 좀만 쉬다오자 맘이란건 변하기쉬워 220.124 2019.01.23 23:08:52
Lakenls 시발 이거 자살전징후임 ㅋㅋㅋㅋㅋㅋ 2019.01.23 23:15:28
Misaring 정신차려이친구야~ - dc App 2019.01.23 23:18:26
ㅇㅇ 컴퓨터..하다못해 램이라도 주십시요 형님.. 위에 두번째로 댓글달았었읍니다 182.228 2019.01.23 23:19:27
∩(>ヮ<)q 컴퓨터 받을사람 없으면 받아두될까? 2019.01.23 23:19:48
ㅇㅇ 닌 멀리간애꺼 받으면 좋겠냐 110.70 2019.01.23 23:36:01
TrustedUser 뭘 접어 흑우놈아 - dc App 2019.01.23 23:37:43
ㅇㅇ 씨모씨모야 힘내 211.218 2019.01.23 23:45:01
차렷충아닌사람 너거 없으면 겜망해 ㅡㅡ 2019.01.23 23:47:44
ㅇㅣㄷㅈ 저기 지금 머하시나요? - dc App 211.204 2019.01.24 00:11:34
히비링 야 왜이래 무섭게ㅜ 친구없으면 놀아줄게 2019.01.24 00:17:42
sapphier 줄선다 mr따리탈출좀해보자~ 2019.01.24 01:45:07
415 제가친구해드릴게요 어디인가요? - dc App 211.204 2019.01.24 02:38:25
컴퓨터 주고 가 39.7 2019.01.24 11: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066 일반 아까 블렌더 질문했던 사람인데 1 익뇽 2019-02-09 0
111064 일반 로그인 언제되냐 9 _YS_ 2019-02-09 0
111063 일반 브얄 다들 어떻게 설치해낫음? 11 Lakenls 2019-02-09 0
111062 일반 발렌타인 준비하려고 쪼꼬 모델링 찾는데 2 yooo 121.179 2019-02-09 0
111060 일반 무튼 신고하면 그만이다 ~ 하는것도 이해하는데 2 엘렝 114.202 2019-02-09 0
111059 일반 Vr컨트롤러에 이동키랑 이모티콘 같은키던디 1 술먹으면토함 2019-02-09 0
111058 일반 멍돼지 모바일 게임 계정 팔고 백마넌 벌었습미다 3 Raimiz 2019-02-09 0
111057 일반 진짜 왜 그럴까 1 엘렝 114.202 2019-02-09 1
111056 일반 mr쓰는사람? 3 안토시안 2019-02-09 0
111055 일반 좆리새끼 내 응디빨던시절 있었음 1 cv52468 175.223 2019-02-09 4
111052 일반 어제자로 샤로 질문 올라온게 있어서 답변해줌 3 마보로시 2019-02-09 0
111051 질문 포이요미 쉐이더 설정 어떻게 하세여?? 4 00 1.240 2019-02-09 0
111050 질문 오큘러스 센서는 방에 창문있어도 상관없냐? 6 ㅇㅇ 223.38 2019-02-09 0
111047 질문 블렌더에선 멀쩡한테 유니티랑 븨알챗 안에선 치마속이 투명해져요 9 00 1.240 2019-02-09 0
111046 질문 유니티 업로드 질문 4 이삼봉이 175.223 2019-02-09 0
111045 일반 다이소너무 넓다 2 술먹으면토함 2019-02-09 0
111044 일반 탄내맡고 들어왔습니다! 2 JJY 2019-02-09 0
111042 일반 나인맥넓은듯.ㅋ 1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23.39 2019-02-09 0
111041 일반 언젠간 플스로도 vrchat이 될까? 2 ㅇㅇ 182.226 2019-02-09 0
111040 질문 트래커 질문좀...ㅠ 6 카할 2019-02-09 0
111039 질문 (유니티)vrcmods에서 파티클 다운받아와봤는데 7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38 일반 이 세명의핵쟁이조심(갤주님도 이건내리지말으셔야함) 19 새누리당(조심알리미) 223.39 2019-02-09 5
111037 일반 원작자 닉네임 지워버리고 지 닉네임 까 올리는건 엘렝 114.202 2019-02-09 0
111036 일반 남의 아바타 아이디어 훔쳐서 똑같이 만들어서 보여주는 새끼 뭔 생각이냐 21 엘렝 114.202 2019-02-09 2
111035 일반 오 이제 브알계정도 로그인댄다 서버고쳐짐 1 ㅇㅇ 211.199 2019-02-09 0
111034 일반 다리를 자꾸 만지는게 9 Lakenls 2019-02-09 0
111033 일반 vive스는데 눈이 존니건조함 1 ㅇㅇ 210.100 2019-02-09 0
111032 일반 트래커 없는 바이브보다는 MR+놀로 풀트가 낫다 3 ㅇㅇ 1.246 2019-02-09 0
111031 질문 mr다운로드 질문 4 TARA 2019-02-09 0
111030 질문 뚜따 질문 2 ㅇㅅㅇ 121.168 2019-02-09 0
111029 질문 블렌더에서 fbx로 빼올때 설정 어떻게해야 부위별로 나뉘어짐? 5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8 질문 오버라이드중에 의자에 앉기가 뭔가요;; 3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27 일반 이런 텍스쳐 쓰는 모델 이름 좀 알려줄사람 있음? 6 ㅇㅇ 125.188 2019-02-09 0
111026 강좌/정보 [번역] 월드 공개(퍼블릭) 요청하기(3[完]) - 성능 / 일반 팁 헹쿠 2019-02-09 6
111025 일반 킷슈가 가격치곤 1 tesla 2019-02-09 0
111024 질문 mr 설치 도움!! 5 TARA 2019-02-09 0
111023 질문 유니티 투매니리퀘스트 머임? 3 ㅇㅇ 14.40 2019-02-09 0
111022 질문 (블렌더) 휴식위치 조절 질문! 3 동글했었어 2019-02-09 0
111021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라 1 ㅇㅇ 121.136 2019-02-09 0
111020 일반 ㅠㅠ 갤 리젠 에바야.. 9 츄르 2019-0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