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글쓴이
ㅈㅈ
추천
0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465
  • 2019-01-23 22:51:38
  • 211.36
							


내가 잘하지못해서 모두에게 폐를 끼치고

결국 도망쳐버리고

그런주제에 미련만남아서

다시 시작하고싶은데

생각만큼 잘 되지않는것

다른사람들하고도 어울리지못하고

퍼블릭에서 사람들구경만하다가

컴을 끄게되면 몰려오는 자기혐오감을

떨칠수가없다

정신적으로 너무힘들고 생활패턴이망가지면서 몸도너무힘들다

약처방도받고 의사말대로 산책도나가지만

주위소리가 들리지않으면 잡다한생각들이

지난날의 후회와 미련이 자꾸 나를 좀먹는다



어차피 이도저도 아닌상황 뭘해도 힘들고 아프기만한데

이럴바에 좀 더 필요한사람에게 장비를 주고싶다

vr기기나 컴퓨터 다른 기타부속품들 필요한것들...

내가 좀 결벽증이이있어서 깨끗하게썻다고는 자부할수잇는데

혹시나 준다면 받을사람 있을까...??

오큘러스는 3달정도 컴은 10달정도된건데 내가살당시 150정도주고삿어

신청인이있으면 조금잇다가 상세품목이랑 스펙, 연락처적어줄게

뭐 부속품필요한거잇으면 물어봐 이것저것 많이가지고있어..
늑대소녀 야 튀지 마라 2019.01.23 22:52:20
ㅇㅇ 저욧.. 182.228 2019.01.23 22:52:48
ㅇㅇ 안타깝긴 하지만 준다면 받갯읍니다..ㅠㅠ 182.228 2019.01.23 22:53:02
Misaring 어 딜도 망가시려고 - dc App 2019.01.23 22:53:21
JinSilly 안돼 가지마 너없으면 게임망해 - dc App 2019.01.23 22:53:30
스프조아 친구야 다시 잘 생각해봐 - dc App 2019.01.23 22:54:39
늑대소녀 겜 질려서 접는게 아니라 접는 이유가 이런거면 접어도 답 없음 2019.01.23 22:54:50
꼬마키` 그러게 몸 좀 적당히 팔고 다니라니까 2019.01.23 22:55:50
Misaring 아이디 새로파서 저댄방 다녀라 ~ 춤추면 정말 나아진다야! - dc App 2019.01.23 22:56:22
츄르 다시 시작해보자 재밌는건 얼마든지 할수있어.. 2019.01.23 22:56:50
-마요네즈- 교류회 한번 참여라도해보고 다시생각해보장 - dc App 2019.01.23 22:57:01
ㅇㅇ 너무힘들면 쉬는것도 맞긴해 자기만힘들어지니까.... 220.124 2019.01.23 22:59:50
ㅈㅈ 중고로팔아도 돈이필요한게아니라 쓸모가없고 내가 유동으로글쓰지만 고닉아디가있기는한데 누가알아볼까봐 또 내가 갤하면서 고닉으로도 유동으로도 많이싸우기도하고 정도많이붙고 그래서 갤에 필요한사람이있으면 그냥 주고싶어 오큘리프트풀셋에 충전지충전기 셍서연장선 빠밤폼다있고 컴은i7 7세대 시피유일체형수냉쿨러 1060 6기가 렘16 삼성스스디 파워가 750일거야 211.36 2019.01.23 23:01:20
ㅈㅈ 모니터 144hz지원하는 게이밍이고 적축키보드 로지텍게이밍마우스 등등.. 211.36 2019.01.23 23:01:51
늑대소녀 응 가지마~ 너 없으면 겜 망해~ 2019.01.23 23:01:56
ㅇㅇ 야 정리하지마... 내가 제일무서워하는게 물건 정리하는사람이야 어디 떠나갈거같거든 220.124 2019.01.23 23:02:34
대게비싼대게 오큘만이라도 나눔가능할까요.. 직접 가겠습니다 2019.01.23 23:02:50
JinSilly 가지마 미친놈아 - dc App 2019.01.23 23:03:24
늑대소녀 딱 죽기전에 템뿌리는 뉘앙스라 넘 불안하다. 야 컴은 브알챗하는데만 쓰냐??? 2019.01.23 23:05:08
ㅇㅇ 나도지금 이느낌듬; 누가좀말려봐 220.124 2019.01.23 23:05:34
갸루빗치 나도 오큘 써볼랭 - dc App 2019.01.23 23:06:11
JinSilly 나도이생각.. - dc App 2019.01.23 23:08:47
ㅇㅇ 언제라도 다시 시작할수있는건데 굳이 미련 정리하지말고 좀만 쉬다오자 맘이란건 변하기쉬워 220.124 2019.01.23 23:08:52
Lakenls 시발 이거 자살전징후임 ㅋㅋㅋㅋㅋㅋ 2019.01.23 23:15:28
Misaring 정신차려이친구야~ - dc App 2019.01.23 23:18:26
ㅇㅇ 컴퓨터..하다못해 램이라도 주십시요 형님.. 위에 두번째로 댓글달았었읍니다 182.228 2019.01.23 23:19:27
∩(>ヮ<)q 컴퓨터 받을사람 없으면 받아두될까? 2019.01.23 23:19:48
ㅇㅇ 닌 멀리간애꺼 받으면 좋겠냐 110.70 2019.01.23 23:36:01
TrustedUser 뭘 접어 흑우놈아 - dc App 2019.01.23 23:37:43
ㅇㅇ 씨모씨모야 힘내 211.218 2019.01.23 23:45:01
차렷충아닌사람 너거 없으면 겜망해 ㅡㅡ 2019.01.23 23:47:44
ㅇㅣㄷㅈ 저기 지금 머하시나요? - dc App 211.204 2019.01.24 00:11:34
히비링 야 왜이래 무섭게ㅜ 친구없으면 놀아줄게 2019.01.24 00:17:42
sapphier 줄선다 mr따리탈출좀해보자~ 2019.01.24 01:45:07
415 제가친구해드릴게요 어디인가요? - dc App 211.204 2019.01.24 02:38:25
컴퓨터 주고 가 39.7 2019.01.24 11: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910 일반 님두라 델 mr 좋은거 같아 님들도 사삼 그건위선이야 2019-01-24 0
102909 일반 vr없는애들은이게임왜하냐 ㅇㅇ 39.7 2019-01-24 0
102908 일반 흐미.. 요즘 인겜들가면 친구요청 많이오는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4 0
102907 일반 신사 개같 ㅇㅇ 49.165 2019-01-24 0
102906 일반 레노버 mr사용중인데 표정이랑 손가락이같이바뀌는데 1 ㅇㅇ 122.46 2019-01-24 0
102905 일반 치킨 먹고싶은데 커미션 할 사람있냐 5 백당 2019-01-24 0
102904 일반 브알찐 근황 1 현수 2019-01-24 0
102903 일반 과몰입글 빨리 좀 올려라 읭읭이 2019-01-24 0
102902 일반 잠깐 누워있는다는게 4시간 뻗어버렸다 2 _YS_ 2019-01-24 0
102901 일반 나랑하는 과몰입은 그냥 vrc에서 역할극이라고 1 ㅎㅈㅁ 119.198 2019-01-24 2
102898 일반 델바이저 와서 해보는데 신세계당 2 그건위선이야 2019-01-24 0
102895 일반 컴퓨터였던것 2 읭읭이 2019-01-24 0
102894 일반 cpu였던것 6 읭읭이 2019-01-24 0
102893 일반 장작찾지말고 T방으로따라와 2 아스테리 2019-01-24 0
102891 일반 썸네일 커미션 받고싶은사람 없음? 4 ㅇㅇ 223.62 2019-01-24 0
102889 일반 장작 없니 장작 2 읭읭이 2019-01-24 0
102888 일반 짭냐 새끼들아 들어와 시발 진짜가 왔다 3 인생이쓰다 2019-01-24 0
102887 일반 용어 모음집같은거 없음? 5 ㅇㅇ 221.155 2019-01-24 0
102886 일반 먼 다른게임을 못하겠네 읭읭이 2019-01-24 0
102885 VRC일기 적당히 눈치껏 해야지 1 ㅇㅇ 59.23 2019-01-24 1
102884 일반 크래쉬건 남발로 하나 짜름 3 케모노갱 2019-01-24 5
102883 일반 아무대나 프렌즈방 포탈 여시면 안됩니다 TrustedUser 2019-01-24 0
102881 일반 야 기분좋다 3 cv52468 119.195 2019-01-24 11
102879 일반 라무네 신작 빨리 나오면 좋겠다 4 백당 2019-01-24 0
102878 일반 바이브 오기전에 사야하능거 머얀? 3 ㅇㅇ 49.165 2019-01-24 0
102877 일반 어젠가 갑자기 vrchat아이디 로그인 안되던데 1 AQ 58.77 2019-01-24 0
102876 일반 그래서 스태프 신작 언제나오냐고 씨발 1 읭읭이 2019-01-24 0
102875 일반 투데이태보 00시 3 아스테리 2019-01-24 0
102874 일반 얍얍이 아시는분 손!! 2 39.7 2019-01-24 0
102873 일반 아침에 컴뿌린다던 유동 어찌됨?? 3 JinSilly 2019-01-24 0
102872 일반 H방각 잡고싶응데 가족들 다 일어나있다.. 9 ㅎㅈㅁ 119.195 2019-01-24 0
102870 일반 님덜 오큘러스 재부팅없음? 2 ㅇㅇ 112.148 2019-01-24 0
102869 일반 이제 이갤 유동은 냐로 통일한다 4 223.62 2019-01-24 0
102868 일반 보통 주문 하믄 언제옴? 1 ㅇㅇ 49.165 2019-01-24 0
102867 일반 냐1인데 이건 왜 갤 금지어임?ㅋㅋㅋㅋㅋ 1 39.7 2019-01-24 0
102866 일반 지금 브알로 스팀창 켜짐?? 1 Sult 2019-01-24 0
102865 일반 냐 저새끼 유동한테 선물주고 뒷통수라도 쳐맞았냐? 2 39.7 2019-01-24 0
102864 일반 vrcmods에 새로 올라온 압타 ㄱㅊ은듯 2 RMellon 2019-01-24 0
102863 일반 저거봐라 역시 선물은 고닉한테 해야함ㅋㅋ ㅇㅈ? 39.7 2019-01-24 0
102862 일반 스팀 로그인 왜 안되냐 씨벌 1 ㅇㅇ 211.44 2019-0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