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글쓴이
ㅈㅈ
추천
0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465
  • 2019-01-23 22:51:38
  • 211.36
							


내가 잘하지못해서 모두에게 폐를 끼치고

결국 도망쳐버리고

그런주제에 미련만남아서

다시 시작하고싶은데

생각만큼 잘 되지않는것

다른사람들하고도 어울리지못하고

퍼블릭에서 사람들구경만하다가

컴을 끄게되면 몰려오는 자기혐오감을

떨칠수가없다

정신적으로 너무힘들고 생활패턴이망가지면서 몸도너무힘들다

약처방도받고 의사말대로 산책도나가지만

주위소리가 들리지않으면 잡다한생각들이

지난날의 후회와 미련이 자꾸 나를 좀먹는다



어차피 이도저도 아닌상황 뭘해도 힘들고 아프기만한데

이럴바에 좀 더 필요한사람에게 장비를 주고싶다

vr기기나 컴퓨터 다른 기타부속품들 필요한것들...

내가 좀 결벽증이이있어서 깨끗하게썻다고는 자부할수잇는데

혹시나 준다면 받을사람 있을까...??

오큘러스는 3달정도 컴은 10달정도된건데 내가살당시 150정도주고삿어

신청인이있으면 조금잇다가 상세품목이랑 스펙, 연락처적어줄게

뭐 부속품필요한거잇으면 물어봐 이것저것 많이가지고있어..
늑대소녀 야 튀지 마라 2019.01.23 22:52:20
ㅇㅇ 저욧.. 182.228 2019.01.23 22:52:48
ㅇㅇ 안타깝긴 하지만 준다면 받갯읍니다..ㅠㅠ 182.228 2019.01.23 22:53:02
Misaring 어 딜도 망가시려고 - dc App 2019.01.23 22:53:21
JinSilly 안돼 가지마 너없으면 게임망해 - dc App 2019.01.23 22:53:30
스프조아 친구야 다시 잘 생각해봐 - dc App 2019.01.23 22:54:39
늑대소녀 겜 질려서 접는게 아니라 접는 이유가 이런거면 접어도 답 없음 2019.01.23 22:54:50
꼬마키` 그러게 몸 좀 적당히 팔고 다니라니까 2019.01.23 22:55:50
Misaring 아이디 새로파서 저댄방 다녀라 ~ 춤추면 정말 나아진다야! - dc App 2019.01.23 22:56:22
츄르 다시 시작해보자 재밌는건 얼마든지 할수있어.. 2019.01.23 22:56:50
-마요네즈- 교류회 한번 참여라도해보고 다시생각해보장 - dc App 2019.01.23 22:57:01
ㅇㅇ 너무힘들면 쉬는것도 맞긴해 자기만힘들어지니까.... 220.124 2019.01.23 22:59:50
ㅈㅈ 중고로팔아도 돈이필요한게아니라 쓸모가없고 내가 유동으로글쓰지만 고닉아디가있기는한데 누가알아볼까봐 또 내가 갤하면서 고닉으로도 유동으로도 많이싸우기도하고 정도많이붙고 그래서 갤에 필요한사람이있으면 그냥 주고싶어 오큘리프트풀셋에 충전지충전기 셍서연장선 빠밤폼다있고 컴은i7 7세대 시피유일체형수냉쿨러 1060 6기가 렘16 삼성스스디 파워가 750일거야 211.36 2019.01.23 23:01:20
ㅈㅈ 모니터 144hz지원하는 게이밍이고 적축키보드 로지텍게이밍마우스 등등.. 211.36 2019.01.23 23:01:51
늑대소녀 응 가지마~ 너 없으면 겜 망해~ 2019.01.23 23:01:56
ㅇㅇ 야 정리하지마... 내가 제일무서워하는게 물건 정리하는사람이야 어디 떠나갈거같거든 220.124 2019.01.23 23:02:34
대게비싼대게 오큘만이라도 나눔가능할까요.. 직접 가겠습니다 2019.01.23 23:02:50
JinSilly 가지마 미친놈아 - dc App 2019.01.23 23:03:24
늑대소녀 딱 죽기전에 템뿌리는 뉘앙스라 넘 불안하다. 야 컴은 브알챗하는데만 쓰냐??? 2019.01.23 23:05:08
ㅇㅇ 나도지금 이느낌듬; 누가좀말려봐 220.124 2019.01.23 23:05:34
갸루빗치 나도 오큘 써볼랭 - dc App 2019.01.23 23:06:11
JinSilly 나도이생각.. - dc App 2019.01.23 23:08:47
ㅇㅇ 언제라도 다시 시작할수있는건데 굳이 미련 정리하지말고 좀만 쉬다오자 맘이란건 변하기쉬워 220.124 2019.01.23 23:08:52
Lakenls 시발 이거 자살전징후임 ㅋㅋㅋㅋㅋㅋ 2019.01.23 23:15:28
Misaring 정신차려이친구야~ - dc App 2019.01.23 23:18:26
ㅇㅇ 컴퓨터..하다못해 램이라도 주십시요 형님.. 위에 두번째로 댓글달았었읍니다 182.228 2019.01.23 23:19:27
∩(>ヮ<)q 컴퓨터 받을사람 없으면 받아두될까? 2019.01.23 23:19:48
ㅇㅇ 닌 멀리간애꺼 받으면 좋겠냐 110.70 2019.01.23 23:36:01
TrustedUser 뭘 접어 흑우놈아 - dc App 2019.01.23 23:37:43
ㅇㅇ 씨모씨모야 힘내 211.218 2019.01.23 23:45:01
차렷충아닌사람 너거 없으면 겜망해 ㅡㅡ 2019.01.23 23:47:44
ㅇㅣㄷㅈ 저기 지금 머하시나요? - dc App 211.204 2019.01.24 00:11:34
히비링 야 왜이래 무섭게ㅜ 친구없으면 놀아줄게 2019.01.24 00:17:42
sapphier 줄선다 mr따리탈출좀해보자~ 2019.01.24 01:45:07
415 제가친구해드릴게요 어디인가요? - dc App 211.204 2019.01.24 02:38:25
컴퓨터 주고 가 39.7 2019.01.24 11: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838 일반 유로아바타 공짜로 다운받을수있는곳 찾앗다 ㅋㅋ 4 카디아. 2019-01-26 0
103837 일반 셰이더 제작하는 거 말이야 2 ㅇㅇ 115.137 2019-01-26 0
103835 일반 과연 vrchat 몇세이용가일까요? ㅋㅋ 4 ㅇㅇ 58.238 2019-01-26 0
103834 일반 요즘 마작 너무 재밌다 1 ㅇㅇ 112.151 2019-01-26 0
103833 일반 손볼게 너무많다 2 엘에르엘 2019-01-26 0
103832 질문 내 귀여운 캣샤 보고가 13 TARA 2019-01-26 0
103831 일반 오늘 1시에서 2시쯤에 라이브이벤트한거 RMellon 2019-01-26 0
103830 일반 풀트넘들 로템 2019-01-26 0
103828 일반 클레릭은 남캐야? 여캐야? 1 ㅇㅇ 124.58 2019-01-26 0
103827 일반 뉴비의 첫 VR챗 여행~ 3 알피니 2019-01-26 2
103826 일반 에이서 mr 사운드 왜이러냐 1 ㅇㅇ 218.150 2019-01-26 0
103823 질문 않이 큐브쉐이더가 있는데 안떠요 4 TARA 2019-01-26 0
103822 일반 요즘 브얄들어가서도,,, 6 마보로시 2019-01-26 0
103821 질문 머리카락 빈공간 메우는 거 어케함 ㅠㅠ 4 TARA 2019-01-26 0
103820 일반 VRChat에서 뭐하고 놀아야될지 모르겟음 2 ㅇㅇ 125.129 2019-01-26 0
103819 일반 신기할때있... 윢동이 49.165 2019-01-26 0
103818 일반 오늘도 알찼다 1 Heavron 2019-01-26 0
10381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트래커3개 ㅅㅅㅅㅅ 1 로템 2019-01-26 0
103816 일반 ※충격비밀※너희들 이거 알고 있었음? 5 ㅇㅇ 121.165 2019-01-26 0
103815 일반 브알에선 스샷 어케찌거? 3 윢동이 49.165 2019-01-26 0
103814 VRC일기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9-01-26 1
103813 질문 샤로에 캣다머리 붙이고싶은데 2 TARA 2019-01-26 0
103812 일반 vr을 산다면 해보고싶은게있어 5 꿀뚤 2019-01-26 0
103811 일반 블랜더 분홍 페인트 질문 Alex7756 2019-01-26 0
103810 VRC일기 흑흑 너무 반겨줘서 고맙네 4 liar 2019-01-26 0
103808 일반 차렷을 위한 하트 배포 28 백당 2019-01-26 5
103807 일반 vr끼고 자기가 보고 있는 화면을 스샷 찍는건 없음? 3 아쿠 2019-01-26 0
103806 VRC일기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다 1 Byanka 222.98 2019-01-26 0
103805 일반 웨딩드레스 샤로 6 ㅇㅇ 61.78 2019-01-26 3
103804 질문 이제는 무조건 Unity 4.15만 써야 하는거야?? 6 야한옆집누나 2019-01-26 0
103803 질문 Driver4VR 쓰려고 했더니 이런 오류 뜨는데 어떻게 해야 되죠? ㅇㅇ 58.79 2019-01-26 0
103802 일반 와 씨발 VRC 파티클라이브 보고왔다 1 RMellon 2019-01-26 0
103800 일반 아 진짜 오큘 프레임드랍 미치겠다 8 Heavron 2019-01-26 0
103799 일반 요즘 브알챗 영 안하게 되네 5 으ㅡ음 2019-01-26 0
103798 일반 브알찐 늅질문 3 현수 2019-01-26 0
103795 일반 스타킹 6 하벤하이드 2019-01-26 0
103794 일반 바이브 렌즈 설정은 어케함? 3 윢동이 49.165 2019-01-26 0
103793 VRC일기 사쿠라교류회 사진 8 ㄱㄹㄴ 2019-01-26 1
103792 일반 놀로존나떨리는데 정신병걸릴거같다 블프 2019-01-26 1
103791 일반 이정도면 꼴리는 편이냐 16 ㅇㅇ 121.140 2019-0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