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블렌더랑 아바타제작등등 강좌올려볼사람 없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43
  • 2018-05-31 01:54:36
							

일본도 vrchat 흥한게 최근이라 강좌영상같은게 잘없어서 만들기가 힘들다더라 어제 물어보니 ㅇㅇ
강좌영상이 전부 영어밖에 안나와서 일본어로 된게 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 dc official App
NK08 한글로 업로드 된 영상에 일어자막달아줄수는있는데 - dc App 2018.05.31 01:56:53
하벤하이드 역시 그런방향으로 가야하나? 막 블렌더 책사서 해야겠다 그러길래 안타까워서 ㅋㅋㅋ - dc App 2018.05.31 01:57:56
Jatking 강좌는만들수있지만 일본어를 듣는거박에몬한다 2018.05.31 01:59:06
ㅇㅇ 거긴능력자 훨많아 현 퍼블릭맵중에 상당수가 일본에서 만든거야 퀄도좋괴. 그친구가 못찾은거거나 걔냬 끼리끼리만 공유하나보지 119.149 2018.05.31 01:59:39
하벤하이드 능력자는 많은게 강좌같은게 잘없는모양이더라 - dc App 2018.05.31 02:00:26
ㅇㅇ 걔내도 자체적으로 안만드는걸 왜.. 119.149 2018.05.31 02:01:12
하벤하이드 캣츠로 만지거 간단하개 유니티로 이것저것넣고 업로드까지 하는건 강좌만들수 있을거같은데 모델링수정하고 그런거까지 원하는거같아서 ㅋㅋㅋ - dc App 2018.05.31 02:01:14
F유동닉 우리나라도 없는데 2018.05.31 02:01:22
하벤하이드 영어를 잘모른다는게 젤큰거같음 유튜브에서 강좌봐도 뭔소리하는지 모르니 마우스 커서 움직이는거만 집중해서 본다더라 - dc App 2018.05.31 02:02:16
이즈밍 파딱이 쓴 강좌 번역해서 올리는거까진 가능한뎅..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5.31 02:06:16
ㅇㅇ 그 친구가 그런거일듯. 일본사람중에 클라이언트 하나하나 분해해서 정리하는애도있던데 것도 몇달전에. 119.149 2018.05.31 02:07:03
ㅇㅇ ?? 내가 알고있는 강좌만해도 겁나 세세하고 자세하게 풀보이스로 알려주는데 59.15 2018.05.31 02:22:13
하벤하이드 음 못찾는건강 - dc App 2018.05.31 02:24:15
NK08 일어강좌 많다는데 찾아보긴했음? - dc App 2018.05.31 02:44:38
김끄리 mmd원조국가에서 정보가 잇으면 더잇지 덜하지는않을듯... 2018.05.31 02:51:11
하벤하이드 나는 필요없으니 안찾지 잘찾아보라고 해야겠넹 - dc App 2018.05.31 02:5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28991 일반 육군,해군 장교옷 링크아는사람? 9 음료 2018-07-12 0
28989 일반 저번에 마작강의 1 ㅇㅇ 223.38 2018-07-12 0
28988 일반 연병장 방송시설 고장 및 시네마 홈 방송시설 고장으로 장소 재 공지 3 ㅇㅇ 1.248 2018-07-12 1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28980 일반 만드는거마다 꼭 한번씩 부서지고시작하네 2 꿀뚤 2018-07-12 0
28979 일반 씨퓨 i3는 아예 안되는거임? 6 ㅇㅇ 223.62 2018-07-12 0
28978 일반 여기 한 버튼이 있습니다. 21 음료 2018-07-12 13
28977 일반 나한테 왜그러는거야아아 .. 머가문제지 .. Eunhyang 1.246 2018-07-11 0
28976 일반 9시 30분 아침조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74 일반 풀트래킹 정답은 모다? 2 ㅇㅇ 223.39 2018-07-11 0
28973 일반 오큘 베이스트래커 성공적으로 하는사람없음? 7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70 일반 꿈에서 유니티 만졌어 7 NAME_HORANG 2018-07-11 1
28968 일반 vr챗 사양 좋게 겜 할려면 어느정도? 3 브로 121.168 2018-07-11 0
2896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