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음 강좌로 Cloth 설정 방법 올리려고 했는데
글쓴이
시란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39
  • 2018-05-31 01:45:38
							

이거 하자도 많고 별로 효율적이지가 않거덩

그래서 스킵하고 파티클 강좌나 올릴까 하는데 어떰

F유동닉 하나만 물어도됨? 2018.05.31 01:46:44
F유동닉 진짜 상 지랄 같은 치마 cloth 설정 해도 흘러내리는거 억지로 적용 가능하긴 함? 2018.05.31 01:47:19
시란 일단 다리 안뚫게 할 수는 있는데 이게 점프하고 별 짓 다 하다보면 뒤집어져서 원래대로 안돌아옴 2018.05.31 01:48:28
아루라테 2018.05.31 01:48:42
시란 그거까지 방지하려면 거의 몸 전체에다가 컴포넌트 깔아줘야 하는데 이게 엄청 복잡하고 귀찮고 비효율적이거든. 2018.05.31 01:49:02
BEll 늒네 입장에선 어떤 정보라도 소중해오 - dc App 2018.05.31 01:50:03
F유동닉 그니까 여러갈래로 쪼개진 그지같은치마도 잘 하면 고정시킬수 있단거지 2018.05.31 01:50:18
F유동닉 그럼 그 작업은 블랜더에서 들어가야함? 아니면 유니티에서 도트직을 때 들어가야함? 2018.05.31 01:50:41
시란 ㅇㅇ 지금 내가 Cloth 적용해둔 캐릭터들 전부 치마 8개 이상으로 쪼개져있어. 그런데 잘 되긴 함. 블렌더 + 유니티 작업 모두 필요하고 시간 오래걸림 2018.05.31 01:51:36
F유동닉 그럼 그 강좌를 써줘 2018.05.31 01:55:11
시란 동영상 강좌는 좀 그렇고 스샷 강좌로 올려야하는데 4~5부까지 올려야할덧;;살려죠 2018.05.31 01:56:15
Jatking 난파티클이더끌린다 2018.05.31 01:57:33
F유동닉 늒네 볼 기본편 한편찍고 심화편으로 원리만 까줘 2018.05.31 01:58:13
시란 아 몰라 ㅅㅂ 둘 다 할게 2018.05.31 01:59:29
MPL 사랑해 2018.05.31 02:01:03
BEll 이야 최고야! cloth강좌 기다리고있을개오 - dc App 2018.05.31 02:42:08
NAME_HORANG 2018.05.31 05:49: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872 일반 사양존나쳐먹네 ㅋㅋㅋ 댕타 2018-06-09 0
15871 일반 스샷만찍고다니는중 2 치요. 2018-06-09 0
15870 일반 공산주의 1 공배기 2018-06-09 0
15869 일반 하는법좀 알고 다음에나 놀러가야겠다 ㅇㅇ 59.6 2018-06-09 0
15868 일반 누구 친추해야하나 5 ㅇㅇ 220.81 2018-06-09 0
15867 일반 노래방이내 123ㅌ 2018-06-09 0
15865 일반 사람 너무 많아서 걍 나옴 댕타 2018-06-09 0
15863 일반 안되긋다 AHOYMIKAJE 2018-06-09 0
15862 일반 오늘 설치한 아바타없는 차렷충인데 구경 가능? 4 ㅇㅇ 59.6 2018-06-09 0
15861 일반 정모 찐따 특 2 시란 2018-06-09 0
15859 일반 대피소갈려고 계속보는데 1 치요. 2018-06-09 0
15858 일반 갤방 가고싶은데 ... 3 ㅇㅇ 175.223 2018-06-09 0
15856 일반 이번정모도 못가네 ㅇㅇ 222.117 2018-06-09 0
15855 일반 렉걸린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1 일반 지금간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850 일반 아 넘 렉걸리자너 너숙청 2018-06-09 0
15849 일반 바이브 샀다는놈인대 1 ㅇㅇ 110.70 2018-06-09 0
15848 일반 탱크 아바타인데 ESC누르면 메뉴가 안보여요...도와주세요 1 l85a2 2018-06-09 0
15847 일반 브알챗갤 공식 아싸 4 시란 2018-06-09 0
15846 일반 나 퍼블릭들어가도 사람이없어 7 ㅇㅇ 222.117 2018-06-09 0
15845 일반 갤방 잠깐 들러서 재밋게 놀았음 3 HecK 2018-06-09 0
15844 일반 20프레임은 문제가 안되는데 두두 211.243 2018-06-09 0
15843 일반 아바타 대단한거봄 ㄷㄷ 3 호라 61.85 2018-06-09 0
15842 일반 드디어 첫번째 성공작을 만들었다 4 Seolmyu 2018-06-09 3
15841 일반 이거 어떻게 해 3 ㅇㅇ 220.81 2018-06-09 0
15840 일반 아바타 죄다 기본으로만 보이게 하니 원할하네 LiFe 2018-06-09 0
15837 일반 사람 적은방 없냐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9 0
15836 일반 나왜 사람아무도없지 2 ㅇㅇ 222.117 2018-06-09 0
15835 일반 본갤방 렉걸린다 살려줘... LiFe 2018-06-09 0
15834 일반 대피소도 렉걸려서 빤쓰런 총재 2018-06-09 0
15833 일반 노란 말풍선 느낌표 뭐임? ㅇㅇ 211.179 2018-06-09 0
15831 일반 대피소가고싶어요.. 치요. 2018-06-09 0
15830 일반 갤방 말고 따로 대피소가 있나 1 LiFe 2018-06-09 0
15829 일반 HTC VIVE 머리에쓰는거 그거 충전해서 써야함? 2 ㅇㅇㄹㄹ 125.136 2018-06-09 0
15828 일반 이 사양이면 vr 원할하게 렉 없이 돌아감? 3 ㅇㅇ 182.225 2018-06-09 0
15827 일반 3번 대피소 현황 2 Sing)Hana 2018-06-09 1
15826 일반 대피소상황2 G군 2018-06-09 0
15824 일반 일본에선 바이브가 인기가 많나보다 1 sdad 122.222 2018-06-09 0
15822 일반 대피소도 넘어오새요 G군 2018-06-09 0
15821 일반 블렌더에서는 텍스처 잘 보이는데 유니티 가면 지점토가 되는데 7 ㅇㅇ 211.244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