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호환하는것들 컴터사양 좋은편이여야해?
글쓴이
오주오주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276
  • 2019-01-23 12:27:14
							

일주일 전인가 유튭에서 vrc란거 있단거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알아봤는데, 컴퓨터 볼줄 몰라서 그런지 잘 모르겠더라..

오늘 그냥 노트북으로 들어가봤는데
아는 사람없으니 그냥 이리저리 돌아오다 끈듯
그래도 vr기기 사고 컴터 좋은걸로 사면 재밌을거란 느낌든다..

- dc official App
메디큐보이드 vr기기 연결해서 하려면 컴터도 그래도 어느정도급은 나와야하더라 그래픽카드는 1060쯤 되야 그래도 하고 더 부하시킬 사람은 더 높은거가기도하고 일단 난 1060 3gb임 2019.01.23 12:28:20
yooo 컴퓨터 볼 줄 모른다고 하니 대충 대답하자면 웬만한 게임 돌아갈정도는 되야함. 112.214 2019.01.23 12:28:54
메디큐보이드 근데 일단은 데탑으로 몇번 더 해봐 이게 은근 호불호 갈리는 게임이니깐 데탑으로는 노트북으로 하는사람도 많아서 겜자체 사양은 낮은편인데 이제 무거운아바타가 많거나 사람이 많으면 프레임 떨어지지 근데 그런부분은 충분히 겜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들이라 2019.01.23 12:29:03
오주오주 진짜 잘 몰라서 그런데, 그냥 일반적으로 즐기려면 견적 어느정도로 봐야해? - dc App 2019.01.23 12:29:24
yooo 그래픽 좋아보인다 싶은 게임도 중저옵으로 돌릴 정도 112.214 2019.01.23 12:29:24
오주오주 그런 방법이 있어? 찾아봐야겠네 - dc App 2019.01.23 12:29:52
오주오주 그렇구나 고마워 - dc App 2019.01.23 12:30:22
메디큐보이드 애초에 데탑유저가 더 많긴할걸 ? 2019.01.23 12:30:46
늑대소녀 브알이 꽤 고사양이지. 브램 8긱 이상 달린 글카 권장함 2019.01.23 12:31:21
메디큐보이드 나도 컴터 잘 볼줄 모르긴한데 ... 그냥 데스크탑으로만 한다 가정하면 한 8~90만원이어도 충분히 하고 VR기기까지 사용한다면 VR기기값 제외하고 최소 120정도부터 ? 이제 막 풀트래킹까지하고 그러면 컴터요구사양도 더 높아짐 2019.01.23 12:31:48
JinSilly 데스크탑 본체 만 100 정도 잡으면 아슬아슬하게 맞출수있을꺼야 - dc App 2019.01.23 12:31:51
오주오주 유튜브에서 주로 봐서 그런가? 그 방법이란게 인게임 옵션들 건드리는거지1 - dc App 2019.01.23 12:32:17
yooo 아니 니가 노트북으로 들어간게 데스크탑모드임 그냥 그대로 플레이하면서 사람들이랑 이야기해보는게 재밌겠다 싶으면 그때 브얄기기 사도 늦지 않는다는것 112.214 2019.01.23 12:33:02
오주오주 아 브알.. 그렇긴하겠다 게임자체가 사양낮아도 브알에서 권장하는게 있으니 - dc App 2019.01.23 12:33:25
메디큐보이드 늒네 온다니깐 야한냄새 맡고 호다닥 달려와서 친절하게 알려주는 착한 브갤러들 2019.01.23 12:35:23
오주오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답변해줘서 고마워 별기대는 안했는데 , 친구찾기부터 해봐야겠다ㅋㅋ아바타도 바꾸고.. - dc App 2019.01.23 12:37:20
메디큐보이드 말한김에 오늘 바로 와봐 데탑이면 뭐 준비할것도 ㄷ없고 씹가능 ㅋㅋ 2019.01.23 12:40:01
오주오주 스팀으로 해봤는데 Vrchat가입하면 닉 따로 쓸수있다고 해서 지금 가입해보려고 노트북이 안좋아서 그런지 렉 좀 걸리더라 - dc App 2019.01.23 12:43:35
오주오주 본체만? 오우야.. - dc App 2019.01.23 12:4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593 일반 h방에서 피아노치는중 3 momono 2019-02-04 0
108592 일반 풀트랙킹할때 트래커위치랑 아바타랑 안맞는이유 1 ㅇㅇ 124.28 2019-02-04 0
108591 일반 5시30분에ㅠ인나야하는데 잠이안와 4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590 일반 치마 올리는거 설정은 다했는데 혀뇽 2019-02-04 0
108589 질문 트래커 동글 대신에 가능한 동글 없지? 5 ㅇㅇ 175.196 2019-02-04 0
108588 일반 친구 두명이 h방 가있네 8 꿀뚤 2019-02-04 0
108587 일반 라무네 얼굴이 들어간 ?? 폴더 7 lol 49.165 2019-02-04 0
108585 VRC일기 불타오르는 라나 4 liar 2019-02-04 0
108584 일반 이미 만들어진 표정 8 ㅇㅇ 119.202 2019-02-04 0
108583 일반 라무네 mmd 면상 왜안바뀌는것?? 4 lol 49.165 2019-02-04 0
108582 일반 아 애교부리고싶다 3 꿀뚤 2019-02-04 0
108581 일반 이번 연휴 감상할것들 받느라 브알 못키는중 1 DavidJ 2019-02-04 0
108580 일반 바이브 프로 스타터킷인가 사면되냐 ㅇㅇ 183.99 2019-02-04 0
108579 일반 캐롤친다 ㅅㅂ 4 momono 2019-02-04 1
108578 일반 아바타 하나를 너무 오래사용했더니... 2 ㅇㅇ 211.36 2019-02-04 0
108576 일반 아무도 안오내 ㅠㄷㆍㄴ 1 momono 2019-02-04 0
108575 일반 밀크 수정해주시겠지 liar 2019-02-04 0
108574 일반 빨리 주무세요 여러분 4 레먀 2019-02-04 0
108573 일반 이거 마이크 설정 따로 해야함? 카토빠돌이 2019-02-04 0
108572 일반 vr은 뭐사는게 좋아? 5 ㅇㅇ 183.99 2019-02-04 0
108571 일반 갑자기 컴퓨터 팔고싶다 2 ㅇㅇ 211.36 2019-02-04 0
108570 일반 나찾으면 선착으로 momono 2019-02-04 0
108569 일반 vr 저가형으로 사기 젛은거 머있음? 2 ㅇㅇ 2019-02-04 0
108568 일반 오늘자 브알챗 꿀뚤 2019-02-04 1
108567 일반 좋은 시간 보내버림 momono 2019-02-04 0
108565 일반 섹스? momono 2019-02-04 0
108564 일반 뉴비인데 h방이뭐냐 4 dd 58.127 2019-02-04 0
108562 일반 h방 스탠바이중. 1 momono 2019-02-04 0
108561 질문 밀크 뚜따해본사람 있음? 지금 나만 이러나? 3 ㅇㅇ 118.219 2019-02-04 0
108560 일반 이거 춤 어케추냐 4 dd 58.127 2019-02-04 0
108559 질문 트래커가 원래 헤드셋으로 페어링 됨? ㅇㅇ 175.196 2019-02-04 0
108558 일반 슴만 1 ㅇㅇ 122.32 2019-02-04 0
108557 일반 H방가고싶은데 아바타가 다 옷꽁꽁싸메고잇음 Squ4d 2019-02-04 0
108556 일반 1시에 h방 갈 갤럼구함 3 xc 121.177 2019-02-04 0
108555 일반 나 오늘 처음시작해서 5시간정도했는데 2 ㅇㅇ 183.99 2019-02-04 0
108554 일반 오랫만에 추억의 맵에서 momono 2019-02-04 1
108553 일반 나도 밀크 삿다... 2 ??(,,???,,)?? 2019-02-04 0
108552 일반 여자랑 H방 가는 애들은 1 ㅇㅇ 117.111 2019-02-04 0
108550 일반 니들 새해부터 단체로 취했냐 DDos 2019-02-04 0
108549 일반 VRC갤에 꼭 필요한 짤 123 121.188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