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갱을 하는 EU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2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104
  • 2019-01-23 06:38:17
							
국제 외교관 놀이 할수있음

갱이라는게 각 국가마다 소속이 있고, 주 멤버가 어느나라냐에 따라서


국가 소속을 나타내는데

예를들어 케모노 갱은 절반이상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갱임.

하지만 외교관도 배치되어서, 다른 갱에서 외교관을 보내면 우리도 똑같이 외교관을 보냄

즉 한 갱과 다른 갱의 마찰과 다른 갱의 문제아들 서로 리스트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월드 만들고 협업하여 아바타를 만듬

쉐이더와 파티클 자신이 만든 아바타 공유를함

그래서 갱이 달라도 비슷한 임펙트가 있는 이유


그러나 역시 사람 사는 곳이기 때문에 마찰이 없는건 아닌데

그럼 외교관 끼리 마찰이 생기면 중립갱으로써 중간에서 대화의 창을 열어줌

서로 싸우지 말아라 둘다 블랙리스트에 넣어서 폭파 시키기전에 이런 미국짓거리 가능

케모노 갱은 왓치독스 갱 보호아래에 협력하고있음

ㄹㅇ 한미 동맹이라면 동맹임 하는짓 왓치독스갱에서 전쟁이 나면 우리가 거부권 없이 예의상으로도 참가해야함.

한국-호주-미국 협력하에 활동중임.

최근엔 유럽쪽 갱하고도 연줄이 생겨서 유럽-러시아 도 생겻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장대한거 같은데 걍 60멍밖에 없는 그룹임.

물론 중간에 끼인 약소갱이기 때문에 외교문제로 해결할라고 노력중

-이새끼 내 아바타 훔쳐간 핵쟁이 새끼다 범죄자 인도해라

최근 있엇던 일은

협력갱이엿던 울프갱(러시아) 애들이 케모노 갱 이름을 달고 아바타를 훔친 월드를 만듬

그래서 왜 그딴거 만드냐 하고 성명을 냇음

Neko 갱 아바타를 훔친게 대다수였기 때문에

Neko쪽에선 케모노 갱에게 너희들이 훔쳣냐 해서 사실무근이며 훔친적 없다 라고 햇음

그래서 결국엔 울프갱과 단교함. Neko와는 협력을 계속하고.

대충 이런 놀이 하는게 갱놀이임.

별거없음. 국제적 창작 교류회 같은거임.

메모좡 형님 3줄요약좀 - dc App 2019.01.23 06:39:54
늑대소녀 다 좋으니까 갤에 가져오지좀 마 2019.01.23 06:40:21
케모노갱 자국민 보호같은건 없어도 우리갱 인원은 보호함. 걍 국가 놀이 2019.01.23 06:40:39
ㅇㅇ 그니까 찐따놀이라는거지? 222.234 2019.01.23 06:40:54
케모노갱 cv는 일기장 쓰는거 좋아해서 그럼 2019.01.23 06:41:01
케모노갱 ㅇㅇ 개찐놀이 2019.01.23 06:41:43
ㅇㅇ 케모노갱 들어가는법좀 223.62 2019.01.23 06:42:23
sapphier 로갓핵써도됨? 2019.01.23 06:42:29
케모노갱 주한미군도 만날수잇음 개꿀잠 2019.01.23 06:42:41
ㅇㅇ 가족놀이 보는 기분이네 39.7 2019.01.23 06:42:49
케모노갱 한국인 더 이상 안받음 넘 많음 2019.01.23 06:42:56
케모노갱 ㅇㅈ함 2019.01.23 06:43:14
케모노갱 약소갱이기 때문에 갱 대장 끼리 모이는 회의는 참가 못해봄. 걍 신겅안씀 2019.01.23 06:44:25
sapphier 로그아웃핵같은거 써도되냐고 어제 하나 로갓시켰다고 하더만 2019.01.23 06:46:41
케모노갱 cv한테 물어봐 2019.01.23 06:48:43
sapphier 걔도 관리자임? 2019.01.23 06: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977 일반 오늘의 브얄챗도 재밌었다 1 아이에프 2019-02-08 0
110975 일반 월드 승인됐는지 확인하는방법? 2 ㅇㅇ 120.50 2019-02-08 0
110974 일반 겜켜고 자면 많은 친구들이 왔다감 2 momono 2019-02-08 0
110973 거래 일반바이브트래커무선 풀셋이랑 교환할 사람구함 1 ㅇㅇ 39.7 2019-02-08 0
110972 일반 빨리 퇴근하고싶다 야간편도리 121.151 2019-02-08 0
110971 일반 뉴비이상해짐 ㅠㅠ 4 ㅇㅇ 110.8 2019-02-08 0
110970 일반 죽을거같다 ㄹㅇ U_myo 2019-02-08 0
110969 일반 사.. 살려줘;; 1 마보로시 2019-02-08 0
110968 일반 핸드 트래킹 영상 7 죽은참새 2019-02-08 0
110967 일반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월드는 그냥 개발진 마음인가 3 BIonix 2019-02-08 0
110966 일반 오늘자 브알챗(풀트 잠수러) 1 lol 49.165 2019-02-08 2
110963 일반 뉴비 월드 가는 곳마다 사람이 없음 6 ㅇㅇ 110.8 2019-02-08 0
110962 일반 클로버갱 뭔지 알아냈다 ㅋㅋㅋ 1 ㅇㅇ 124.51 2019-02-08 2
110961 일반 오큘 안쓸때 선 뽑아나야돼? 3 ㅇㅇ 2019-02-08 0
110960 일반 Open vr 이거는 어떻게 쓰는 거에요? 1 ㅇㅇ 39.7 2019-02-08 0
110959 일반 뚜따끝나서 드디어 한숨돌리네 1 꿀뚤 2019-02-08 0
110958 일반 아 겨우 패턴맞췄다싶었더니만~ 1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957 VRC일기 귀여워 1 liar 2019-02-08 0
110956 일반 브얄챗키구 잤엇는데... 2 혀뇽 2019-02-08 0
110955 일반 저도 브알 챗 켜놓고 자고싶은데.... 5 ㅇㅇ 183.96 2019-02-08 0
110954 일반 핵쟁이목록 3 ㅇㅇ 121.162 2019-02-08 2
110953 일반 항상 포즈모드에서 어깨 돌려보고 좆같이 되면 현타온다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08 0
110952 일반 야 씹덕들 ㅇㅇ 112.170 2019-02-08 0
110951 일반 나도 이쁜 아바타 쓰고싶은데 3 ㅇㅇ 183.96 2019-02-08 0
110950 일반 전갤주 망가도 커미션한건가 2 ㅇㅇ 175.223 2019-02-08 0
110949 일반 mr을 사고나니까 1 dd 58.127 2019-02-08 0
110948 일반 삼도류 오의.... 3 ㅇㅇ 182.228 2019-02-08 2
110947 일반 아래글보고 생각난건데 대학 기숙사 내 룸메의 친구의 룸메가 븨알챗 했었음 2 113355 1.230 2019-02-08 0
110945 일반 여기 전에있던 초기갤주님 어디감? 9 ㅇㅇ 211.209 2019-02-08 0
110944 일반 혹시 mmd파일 많은 사이트좀 알 수 있을까 2 익뇽 2019-02-08 0
110943 일반 신사 병신들 일상생활가능? 4 ㅇㅇ 49.165 2019-02-08 0
110942 일반 원래 헤드셋이 더 연결 잘 끊김? ㅇㅇ 121.177 2019-02-08 0
110940 일반 mmd월드에서 눈이 이상한데 ㅇㅇ 123.213 2019-02-08 0
110939 일반 엘프해 5 아루라테 2019-02-08 0
110938 일반 아 오늘 MR 높이설정 또 바껴서 화가난다!!! 1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937 일반 우리 학교에도 VRChat 하는 사람 있을까 !? 10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935 VRC일기 과몰입해서 행복해 3 ㅇㅇ 221.165 2019-02-08 0
110934 일반 잘자 4 Kcalb02 2019-02-08 0
110933 일반 이거 질문좀 4 McCree 2019-02-08 0
110932 VRC일기 2/9일자 스샷 5 클루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