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갱을 하는 EU
글쓴이
케모노갱
추천
2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104
  • 2019-01-23 06:38:17
							
국제 외교관 놀이 할수있음

갱이라는게 각 국가마다 소속이 있고, 주 멤버가 어느나라냐에 따라서


국가 소속을 나타내는데

예를들어 케모노 갱은 절반이상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한국갱임.

하지만 외교관도 배치되어서, 다른 갱에서 외교관을 보내면 우리도 똑같이 외교관을 보냄

즉 한 갱과 다른 갱의 마찰과 다른 갱의 문제아들 서로 리스트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월드 만들고 협업하여 아바타를 만듬

쉐이더와 파티클 자신이 만든 아바타 공유를함

그래서 갱이 달라도 비슷한 임펙트가 있는 이유


그러나 역시 사람 사는 곳이기 때문에 마찰이 없는건 아닌데

그럼 외교관 끼리 마찰이 생기면 중립갱으로써 중간에서 대화의 창을 열어줌

서로 싸우지 말아라 둘다 블랙리스트에 넣어서 폭파 시키기전에 이런 미국짓거리 가능

케모노 갱은 왓치독스 갱 보호아래에 협력하고있음

ㄹㅇ 한미 동맹이라면 동맹임 하는짓 왓치독스갱에서 전쟁이 나면 우리가 거부권 없이 예의상으로도 참가해야함.

한국-호주-미국 협력하에 활동중임.

최근엔 유럽쪽 갱하고도 연줄이 생겨서 유럽-러시아 도 생겻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장대한거 같은데 걍 60멍밖에 없는 그룹임.

물론 중간에 끼인 약소갱이기 때문에 외교문제로 해결할라고 노력중

-이새끼 내 아바타 훔쳐간 핵쟁이 새끼다 범죄자 인도해라

최근 있엇던 일은

협력갱이엿던 울프갱(러시아) 애들이 케모노 갱 이름을 달고 아바타를 훔친 월드를 만듬

그래서 왜 그딴거 만드냐 하고 성명을 냇음

Neko 갱 아바타를 훔친게 대다수였기 때문에

Neko쪽에선 케모노 갱에게 너희들이 훔쳣냐 해서 사실무근이며 훔친적 없다 라고 햇음

그래서 결국엔 울프갱과 단교함. Neko와는 협력을 계속하고.

대충 이런 놀이 하는게 갱놀이임.

별거없음. 국제적 창작 교류회 같은거임.

메모좡 형님 3줄요약좀 - dc App 2019.01.23 06:39:54
늑대소녀 다 좋으니까 갤에 가져오지좀 마 2019.01.23 06:40:21
케모노갱 자국민 보호같은건 없어도 우리갱 인원은 보호함. 걍 국가 놀이 2019.01.23 06:40:39
ㅇㅇ 그니까 찐따놀이라는거지? 222.234 2019.01.23 06:40:54
케모노갱 cv는 일기장 쓰는거 좋아해서 그럼 2019.01.23 06:41:01
케모노갱 ㅇㅇ 개찐놀이 2019.01.23 06:41:43
ㅇㅇ 케모노갱 들어가는법좀 223.62 2019.01.23 06:42:23
sapphier 로갓핵써도됨? 2019.01.23 06:42:29
케모노갱 주한미군도 만날수잇음 개꿀잠 2019.01.23 06:42:41
ㅇㅇ 가족놀이 보는 기분이네 39.7 2019.01.23 06:42:49
케모노갱 한국인 더 이상 안받음 넘 많음 2019.01.23 06:42:56
케모노갱 ㅇㅈ함 2019.01.23 06:43:14
케모노갱 약소갱이기 때문에 갱 대장 끼리 모이는 회의는 참가 못해봄. 걍 신겅안씀 2019.01.23 06:44:25
sapphier 로그아웃핵같은거 써도되냐고 어제 하나 로갓시켰다고 하더만 2019.01.23 06:46:41
케모노갱 cv한테 물어봐 2019.01.23 06:48:43
sapphier 걔도 관리자임? 2019.01.23 06: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136 일반 으아아 친삭당한거 같은데 잘몰르겠어어어 7 글자 2019-02-19 0
117135 질문 노트북은 무선킷 못쓰나? 3 호미스게나아 125.142 2019-02-19 0
117134 일반 이 갤 생성일이 18년 4월 30일이네 3 GEORGIA 2019-02-19 0
117133 일반 이거....어캄..... 2 Alex7756 2019-02-19 0
117131 일반 아니 풀트 오디오셋 3주쓴거 판다능데 4 ㅁㅁ 117.111 2019-02-19 0
117129 일반 이 갤 역사를 VR겜갤 시절부터 따지면 대충 1년은됨 3 검은연 2019-02-19 0
117128 일반 블렌더 메쉬 합치는 강좌 없낭 5 ㅇㅇ 115.137 2019-02-19 0
117127 일반 그만큼 우리들의 인연이 깊었다는게아닐까 12 꿀뚤 2019-02-19 0
117126 일반 갸아아악 Русский 2019-02-19 0
117123 일반 이갤 존나 놀라운점 6 검은연 2019-02-19 2
117122 일반 저거보니까 관심병사 생각나네 2 ㅇㅇ 123.213 2019-02-19 1
117121 일반 야 밀크 표정 쉐이프키 어느폴더에 들어가있음? ㅇㅇ 210.100 2019-02-19 0
117120 일반 눈이 오니깐 옛날 생각나서 14 메디큐보이드 2019-02-19 6
117119 일반 이거 업로드 성공했다 ㅋㅋㅋㅋ 6 ㅇㅇ 121.136 2019-02-19 0
117118 일반 오옹오오오 오늘 램카드 오는것시에요 4 혀뇽 2019-02-19 1
117117 질문 이거 괜찮을까? 9 ㅇㅇ 182.210 2019-02-19 0
117116 일반 하와와...아침체조했는데 너무 무서웠던거시에요 7 ㅇㅇ 121.136 2019-02-19 0
117115 일반 이거 업로드 어케함 6 Alex7756 2019-02-19 0
117113 일반 본 만들때 ㅇㅇ 221.160 2019-02-19 0
117112 일반 이중생활 오져버려.. 11 로템 2019-02-19 0
117110 질문 파티클 리미터 질문있는데 Lucia 2019-02-19 0
117109 일반 아 이불밖으로 나가기 시러~~ 5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108 일반 뜬금없이 떠올랏는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9 2
117107 일반 코렛트 뚜따하다가 2 magicatz 2019-02-19 0
117106 질문 시발 블랜더 질문좀; 3 진흙쿠키ø 2019-02-19 0
117104 일반 솔직히 난 남한테 내 이야기 털어놓기 힘듬 8 S_D__T_D 2019-02-19 2
117101 일반 과몰입 끼가보이면 거리를 멀리함 1 ㅇㅇ 116.122 2019-02-19 0
117100 일반 어제 vrc 시작했는데 말 먼저 꺼내는법좀 ㅜㅜ 8 ㅇㅇ 223.39 2019-02-19 0
117098 일반 이씨 너무 피곤하다 ㅠㅠ 4 S_D__T_D 2019-02-19 0
117097 일반 캣다 머리 혹시 어디선가 구할 수 있음? 6 히아기 2019-02-19 0
117092 일반 잠재적우울증환자들이냐 25 ㅇㅇ 223.38 2019-02-19 0
117091 일반 왜 겨울다가서 눈이.. 4 혀뇽 2019-02-19 1
117090 일반 브얄챗 추억 브금 6 ㅇㅇ 122.35 2019-02-19 2
117089 일반 눈이나 비오는거 너무 좋아함 10 GEORGIA 2019-02-19 0
117088 일반 블랙캣다 당근캣다 2 레몬무 2019-02-19 1
117086 질문 hp mr 23만원이면 창렬이야? 5 RUReady 2019-02-19 0
117084 일반 아 근데 여긴 눈비 섞여 내려 9 S_D__T_D 2019-02-19 0
117083 일반 눈도 엄청오는데 1 로템 2019-02-19 0
117081 일반 아니야 안됐어 2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80 일반 하와와 출근하는 거시와요 2 행복 2019-0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