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01960
- 2019-01-23 01:44:18
- 211.36
| ㅇㅇ | 다써본 입장에서 플트래 안하면 오큘이 넘사임 ㄹㅇ 39.7 | 2019.01.23 01:45:38 |
| ㅇㅇ | 바이브든 오큘러스든 얇은 폼쓰면 시야넓음 | 2019.01.23 01:47:51 |
| ㅇㅇ | 다써본 입장에서 플트래 안하면 오큘이 넘사임 ㄹㅇ 39.7 | 2019.01.23 01:45:38 |
| ㅇㅇ | 바이브든 오큘러스든 얇은 폼쓰면 시야넓음 | 2019.01.23 01:47:5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111406 | 일반 | 역시 아침체조는 해야되 1 | ㅅㅋㅋ改 | 2019-02-09 | 0 |
| 111405 | 일반 | 차렷충 150 시간짼데 5 | ㅇㅇ 1.242 | 2019-02-09 | 1 |
| 111404 | 일반 | 풀트하고 자고 싶아 ㅋㅋ 1 | ㅇㅇ 117.111 | 2019-02-09 | 0 |
| 111403 | 일반 | 부계파면 왜 성격 달라지냐??? 1 | JinSilly | 2019-02-09 | 0 |
| 111401 | 일반 | 좋은 꿈을 꾼거시야오 2 | momono | 2019-02-09 | 0 |
| 111400 | VRC일기 | ㅋㅋ앜 샤로 내일.. 다시 뚜따해야지 1 | liar | 2019-02-09 | 0 |
| 111399 | 강좌/정보 | [번역] VRChat 2019.1.1/2019.1.1p1 릴리즈 노트 8 | 헹쿠 | 2019-02-09 | 13 |
| 111398 | 일반 | 마지막날인거같다 졸라힘드네. 2 | U_myo | 2019-02-09 | 0 |
| 111397 | 일반 | 갤럼드라 | TrustedUser | 2019-02-09 | 0 |
| 111394 | 일반 | 이제 특이한 무기아바타가 필요행 8 | Su35BM 58.229 | 2019-02-09 | 0 |
| 111393 | 일반 | 으아.. | 너랑안놀거야 | 2019-02-09 | 0 |
| 111392 | 일반 | 이만 자고 일찍일어나서 브얄챗 해야지 | 혀뇽 | 2019-02-09 | 0 |
| 111391 | 일반 | VRC에서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은 다 어디에? 2 | ㅇㅇ 39.7 | 2019-02-09 | 0 |
| 111390 | 일반 | MR유저인데 질문좀 2 | ㅎㅇㅎㅇ 58.233 | 2019-02-09 | 0 |
| 111389 | 일반 | AFK 아바타 다만드럿다 3 | _YS_ | 2019-02-09 | 0 |
| 111387 | 일반 | 레노버mr 안경 4 | 앙 114.205 | 2019-02-09 | 0 |
| 111386 | 일반 | 님들 mr 어느회사가좋음? 4 | 은목걸이 | 2019-02-09 | 0 |
| 111385 | 일반 | vrhcat MR 컨트롤러 조이스틱 이동 알려주세요 2 | ㅎㅇㅎㅇ 58.233 | 2019-02-09 | 0 |
| 111383 | 일반 | 머리랑 양손만 움직이는 수면아바타 제작가능하지? 1 | 할구 | 2019-02-09 | 0 |
| 111382 | 일반 | 엘프도 쉐이프키 병신임? | ㅇㅇ 49.165 | 2019-02-09 | 0 |
| 111381 | 일반 | 아바타에 필살기같은거 넣고싶다 6 | 꿀뚤 | 2019-02-09 | 0 |
| 111380 | 일반 | 행복챗 6 | 메디큐보이드 | 2019-02-09 | 0 |
| 111379 | 일반 | 퍼블릭 머더 좆같은점 2 | ㅇㅇ 106.102 | 2019-02-09 | 0 |
| 111378 | 일반 | 존버용 컴산거 후회한다. | 은목걸이 | 2019-02-09 | 0 |
| 111377 | VRC일기 | 오랜만에 vrc 2 | 경기군포의이진성 | 2019-02-09 | 0 |
| 111376 | 일반 | 흠 | Русский | 2019-02-09 | 0 |
| 111375 | 일반 | 현 갤주도 프로그래머임? 1 | ㅇㅇ 211.209 | 2019-02-09 | 0 |
| 111374 | 일반 | 유니티에서 폴리곤 줄이는거 어캐함? 1 | 익뇽 | 2019-02-09 | 0 |
| 111373 | 일반 | 아뉘 익스포트했는데 왜 파일이없지 1 | liar | 2019-02-09 | 0 |
| 111372 | 일반 | 가끔 갤럼보면 디시부끄러워 하면 도망갈까봐 묵언함 1 | ㅇㅇ 203.90 | 2019-02-09 | 0 |
| 111371 | 질문 | AFK 아바타에 카메라를 어케 넣어야할까 4 | _YS_ | 2019-02-09 | 0 |
| 111370 | 일반 | 앞으로 아바타 나오면 한 2주는 있다가 사야겠다 1 | 아루라테 | 2019-02-09 | 0 |
| 111369 | 일반 | 핑크퐁 이스케이프 디스코드 채널이 어디죵? 1 | ㅇㅇ 175.112 | 2019-02-09 | 0 |
| 111368 | VRC일기 | 오늘자 스샷 4 | 봄비찡 | 2019-02-09 | 2 |
| 111367 | 일반 | 물구나무 십가능 3 | ㅅㅋㅋ改 | 2019-02-09 | 0 |
| 111365 | 일반 | 지금 영상방 다 안먹음??? 1 | 애룽 | 2019-02-09 | 0 |
| 111363 | 일반 | H방 처음으로 가서 놀아봄 6 | 아루라테 | 2019-02-09 | 0 |
| 111362 | 일반 | 열심히 만든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뺏어간다.... 1 | ∩(>ヮ<)q | 2019-02-09 | 0 |
| 111360 | VRC일기 | 2/10일자 스샷 6 | 클루 | 2019-02-09 | 0 |
| 111359 | 일반 | 스팀연동하니까 접속대넹.. | 읭읭이 | 2019-02-0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