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일부 한국애들 왜 자기를 일본인이라고 하는 걸까
글쓴이
델피늄
추천
1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749
  • 2019-01-22 19:55:10
							

자기가 일본인인데 일본어 실력이 4~5살 수준이라고 하면서


일본어 잘 못하고 한국어는 아예 몰라요라고 하는데


중간 중간 한국어 섞어 쓰고, 実力를 시쯔려꾸라고 하질않나


억양이랑 악센트랑 발음 틀리는 거 보면 딱 나오는데


자꾸 일본인이라고 한국어 모른다고 하는거 봤다.


결국 자기 친구 오니까 한국어로 이야기함


진짜 추한 거 잘 봤다.

아스테리 명예황국신문색기들 ★ 2019.01.22 19:55:31
JinSilly 그런 미친놈은 거르는게 맞는듯 2019.01.22 19:55:43
늑삐 놀라고 그라는거 아님? - dc App 2019.01.23 09:23:08
ㅇㅇ 걔네들 사실 다 컨셉 잡고있는거임 일뽕찐따컨셉 - dc App 211.36 2019.01.23 09:42:49
왜산인싸 개추함 2019.01.23 11:02:35
ㅇㅇ 일뽕오타쿠라서 121.181 2019.01.23 14:03:50
00 일본어만쓰는건 많이봤는데 일본인이라하는건 못봄 ㅋㅋㅋ - dc App 121.172 2019.01.23 18:05:34
ㅇㅇ 양심고백) 헬조센부끄러워 125.129 2019.01.26 19:2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004 일반 재미 있는게 없나 2 momono 2019-02-14 0
114002 일반 시작한지 일주일 된 초록 테두리인데 3 shift 211.59 2019-02-14 0
114001 일반 뚝따뚝딱하는거 재미있네요 Raimiz 2019-02-14 0
114000 일반 70ti 어느정도 까지 오버해도됨? 10 tntnt 2019-02-14 0
113999 일반 남을 비방하거나 깎아내리면서 어그로를 끄는건 어그로중 제일 저질이다 11 검은연 2019-02-14 13
113998 일반 #34966 2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96 일반 이겜하다가 느낀거 4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94 일반 퇴갤함 KittyCannon 2019-02-14 0
113993 일반 브얄챗 씹노잼이내 ㅅㅂ 8 momono 2019-02-14 0
113992 일반 분탕새끼들 이글 꼭 봐라 1 ㅇㅇ 39.7 2019-02-14 0
113990 질문 해당 아바타에서 이모트버튼으로 물건을 일정 갯수 추가하기 4 newb 218.239 2019-02-14 0
113989 일반 하아... 외로워... 32 츄르 2019-02-14 0
113988 일반 렉걸려서 옆에있는 사람 같은 말 계속 반복하면 6 ㅎㅎ 58.148 2019-02-14 0
113987 일반 으앙 6 ㅇㅇ 115.126 2019-02-14 0
113986 일반 이게 그 카와이 무브냐 2 ㅇㅇ 1.241 2019-02-14 1
113985 일반 풀트유저 H방에서 20분동안 유사성행위 해주면 문상 5처넌줌 ㅅㅅ; 15 ㅇㅇ 59.30 2019-02-14 0
113983 일반 싸우지말고 A'pex해 4 ㅅㅋㅋ改 2019-02-14 0
113982 일반 고닉주작기 야기나와서 써보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81 일반 발렌타인인데 여자가 없어서 남자 데리고 H방 간다 3 ㅇㅇ 59.30 2019-02-14 0
113980 일반 발렌타인 데이랑 어울리는 좋은 맵이나 아바타 있는곳 추천해줘 2 ㅇㅇ 59.30 2019-02-14 0
113979 일반 vr장비 안사길 진짜 다행이라고 느낄때. 5 momono 2019-02-14 0
113978 일반 으윽 퇴근햇는데 갑자기 술자리끌려왓어 5 혀뇽 2019-02-14 0
113977 일반 언젠가 이런 문제 터질거 같더니 진짜 터졌었네 6 ㅇㅇ 183.101 2019-02-14 6
113975 일반 꼭꼬핀 쓰시는분들 질문좀... 13 Raimiz 2019-02-14 0
113974 일반 도와주셈 제발 공지에 없는 문제임 12 ㅇㅇ 112.140 2019-02-14 0
113973 일반 이번 분탕 사건 최고 수혜자는 2 ㅇㅇ 175.223 2019-02-14 1
113971 일반 갠적으로 풀트 안좋은점 있음 3 으ㅡ음 2019-02-14 0
113970 일반 보조배터리 미쳐;; 12 츄르 2019-02-14 0
113969 일반 꺼억 4 봄비찡 2019-02-14 1
113967 일반 설직히 갤질이 게임보다 재밌음 3 츄르 2019-02-14 0
113965 일반 라무네 하나사면 다른거 필요없던데 5 JinSilly 2019-02-14 0
113964 일반 으 추워 2 liar 2019-02-14 0
113963 일반 개인적으로 킷슈만큼 밸런스있게 잘빠진 모델도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3 JJY 2019-02-14 0
113962 일반 갤 왜 타고있냐 5 ㅇㅇ 211.33 2019-02-14 0
113961 일반 아 풀트왓는데 4 ㅇㅁㅇ 117.111 2019-02-14 1
113960 일반 오큘러스는 배터리 몇시간 가냥 8 딜런 2019-02-14 0
113959 일반 모델욕하는얘랑 제작자가 같은사람일수도있음 1 ㅇㅇ 175.223 2019-02-14 0
113957 일반 이번일을 계기로 알게된 개꿀팁 ㄷㄷ 3 ㅇㅇ 117.111 2019-02-14 0
113956 일반 MR쓸때 에네루프 써본얘들아 4 ㅇㅇ 211.33 2019-02-14 0
113955 일반 나도 파딱 잘할자신 있음 7 Kcalb02 2019-0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