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거 맵제작 광원 최적화 하나도 이해 못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571
  • 2019-01-22 13:53:40
  • 112.151
							

진짜 월드 제작 시작한지 2,3일밖에 안되서 글로만 써있으니까 이해를 못하겠어 .. 

검은연 애초에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확한 방법이 아니라, 광원 최적화 개념같은 거니까 2019.01.22 13:54:48
검은연 대충 뭐가 뭔지 이해만하고 세부사항은 유니티 메뉴얼 찾아보면됨 2019.01.22 13:55:53
ㅇㅇ 읽어보니까 나는 지금 실시간 광원 2개 동시에 쓰고있는거같은데.. 이부분을 최적화 시키는법을 모르겠어.. 112.151 2019.01.22 13:56:17
검은연 그럼 최적화 끔찍하지. 일단 유니티 윈도 탭 - 라이팅 눌러서 광원 설정 창 띄우고, 거기서 리얼타임을 베이크로 2019.01.22 13:57:05
검은연 다이렉트 라이트 오브젝트에서도 베이크로, 그리고 광원구울 물체들 static (정확히는 light static) 항목 켜주면 적용됨 2019.01.22 13:58:10
검은연 https://vrcat.club/threads/xiexes-lighting-tutorial-how-to-get-good-at-baked-lighting-101.2081/ 영어긴한데 여기 참조하면 좋다 2019.01.22 14:00:14
xx 공지 보면 월드 최적화 강좌 있으니 그거 보는 게 빠를 것임 183.96 2019.01.22 14:35:38
xx 없네 왜 없냐 ㅠ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4671&search_pos=-70189&s_type=search_name&s_keyword=xx&page=1 이거라도 봐 183.96 2019.01.22 14:36:24
ㅇㅇ 지금 확인했어 정보 고마워 112.151 2019.01.22 16:44:17
ㅇㅇ 고마워!! 112.151 2019.01.22 16:4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757 일반 냐한테 새배하고 영상 찍어서 1 110.70 2019-02-05 0
108756 일반 명절만 되면 괜히 쓸쓸하다 5 늑대소녀 2019-02-05 1
108755 일반 세뱃돈 받긴 햇는데 1 VRChat 2019-02-05 0
108754 일반 브알챗뉴빈데 캐릭터살려는데 도움좀 4 Raon 2019-02-05 0
108753 일반 세뱃돈도받고 존나부럽다 ㅇㅇ 210.100 2019-02-05 0
108751 일반 지금 왜 아이트래킹 안대지? 1 강나다 2019-02-05 0
108750 일반 안녕하세요? 6 La 203.226 2019-02-05 0
108749 일반 수금 인증 3 ㅇㅇ 121.161 2019-02-05 0
108748 일반 세뱃돈 친가총수금 53만 이제 외가 수금하러간다 1 ㅇㅇ 175.223 2019-02-05 0
108747 일반 난 이제 잔다 잘자 칭구들아! 읭읭이 2019-02-05 0
108746 일반 세뱃돈만 받음? 4 _YS_ 2019-02-05 0
108745 일반 움짤 새로나온거 없나요 1 ㅇㅇ 125.185 2019-02-05 0
108744 일반 좋은 하루 보내고 있어? 6 초보고양이 2019-02-05 0
108743 일반 밥먹고 공부하러가겠습니다... 2 마보로시 2019-02-05 0
108742 일반 우와 세뱃돈도 받는구나 2 S_D__T_D 2019-02-05 0
108741 일반 세뱃돈 25만원 받음 7 chunsia 2019-02-05 0
108740 일반 아파트에 살고있는데 방음시공을 하는게 좋겠죠? 10 도라지 112.173 2019-02-05 0
108739 일반 카와이무브를 하고 싶다 1 VRChat 2019-02-05 0
108738 일반 세뱃돈 0원 ㅍㅌㅊ? 2 딜런 2019-02-05 0
108737 일반 야 아무리 남자라도 가끔씩은 빠꾸쳐야할꺼같다 2 ㅇㅇ 210.100 2019-02-05 0
108736 일반 이쁜옷들 좀 찾고싶은데 어디가 괜찮을까? 3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05 0
108735 일반 디시부끄러 5 꿀뚤 2019-02-05 0
108734 일반 휴게소 음식 먹고싶다 1 백당 2019-02-05 0
108733 일반 11시까지잠안오면 잠올때까지 공부하고자야지... 2 마보로시 2019-02-05 0
108732 일반 나도 부스 케릭터 쓰고 싶다... 2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05 0
108731 일반 짤렸다 슬프다 ㅇㅇ 221.146 2019-02-05 0
108730 일반 VR 지켜라 ㅇㅇ 122.32 2019-02-05 0
108729 일반 망했어... 잠이안와.. 7 마보로시 2019-02-05 0
108727 일반 갤 아조씨 아주모니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 VRChat 2019-02-05 0
108726 일반 야 파란색은 뭐냐? 5 ㅇㅇ 175.223 2019-02-05 0
108725 일반 야 근데 까페는 좆목하는 커피집이면 디시는 술집이냐 1 ㅇㅇ 221.146 2019-02-05 0
108724 일반 자고로 남자는 빠꾸가없어야함 2 ㅇㅇ 223.38 2019-02-05 0
108723 일반 많은 찻집손님들이 착각하는것 ㅇㅇ 125.137 2019-02-05 3
108722 일반 뭔가 브알챗도 재밌는데 1 S_D__T_D 2019-02-05 0
108721 일반 세뱃돈 친가 수금 37만 4 ㅇㅇ 221.146 2019-02-05 0
108720 일반 새해복 많이 받아라! 2 Nasty J 223.39 2019-02-05 2
108719 일반 여갤러들은 1 ㅇㅇ 110.8 2019-02-05 0
108718 일반 저 사실 여갤러임 6 꿀뚤 2019-02-05 0
108717 일반 왜 과몰입을 하고싶어하는거야 1 뽀뿌리 2019-02-05 0
108714 일반 어이어이... 하등한 주딱밑은 ㅇㅇ 223.62 2019-0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