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2060 라이젠 내가 살려는 견적임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564
  • 2019-01-22 13:36:58
							

무선킷 사용안할꺼면 보드 b450보드로 내리고

cpu
2700으로 내려서 pbo하지말고 수동으로 오버해도되고
아예 2600대로 내려도되고

ssd 250gb 달고 HDD1tb달아도되고

파워는 안텍 시소닉 같은거 중에 알아서고르샘

케이스는 알아서하샘 나도 고민중

2060 글카는 그냥 AS잘되는곳으로 사셈 - 이엠텍 조탁 갤럭시 에브가
추가로 지금사지말고 한 2주뒤에 가격보고 사도될듯

- dc official App
Chagabi FSP 조아 2019.01.22 13:38:07
JinSilly http://m.dcinside.com/board/pridepc_new3/8852435 더 모르겠으면 이거 - dc App 2019.01.22 13:40:22
늑대소녀 'VEGA56' 알고 계십니까? 2019.01.22 13:41:29
JinSilly 언더볼팅이 자동으로 되지만서도 그거 사느리 2060을 추천하겠어 2019.01.22 13:43:11
Viver 2019.01.22 13:43:19
JinSilly 잠깐 그리고 이거 2060을 넣는다는 기준하에 잡은 견적이잖음 ㅋㅋ;;; 2019.01.22 13:43:38
묵언충 고마워 ㅠㅠ 근데 이거 나중에 무선킷도 할 수 있을까? 2019.01.22 13:44:04
긴긴 새로나올 AMD Radeon™ Navi와 AMD Ryzen™ 7을 믿어보는게 어떨까요? 2019.01.22 13:47:54
JinSilly 그거 가격 ㅈㄴ비쌈 2019.01.22 13:48:06
JinSilly 그건 니가 결정할 거지 내가 결정할게아님 2019.01.22 13:48:43
JinSilly 참고로 b450보드는 위에 링크에 추천해논거중에 사면됨 2019.01.22 13:49:32
JinSilly 인텔도 저 위에 보고 하면되고 2019.01.22 13:49:57
묵언충 감사감사 2019.01.22 13:50:58
JinSilly 아 그리고 3달뒤 풀트할껀데 그때 H방으로 따라오면됨 2019.01.22 13:56:18
묵언충 2019.01.22 15:06:23
가성비견적 좋다 119.149 2019.01.22 17:4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674 일반 풀트가 킷슈끼면;; 5 풉ㅋ 1.244 2019-02-12 0
112673 일반 퇴근한다!!! 브얄챗 쉬벌거! 4 LoRicia 2019-02-12 0
112672 일반 으으으 오늘 너무 추운데 2 읭읭이 2019-02-12 0
112671 일반 H방 차렷충도 환영 1 Kcalb02 2019-02-12 0
112669 일반 과몰입 처참하게 실패함 16 ㅇㅇ 124.53 2019-02-12 5
112668 일반 이거 브알챗에 캐릭터업로드하려면 몇시간 해야됨?? 3 ㅇㅇ 180.71 2019-02-12 0
112667 일반 MR불량 반품 보낸거 61000원,,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666 일반 샤로 뚜따 글 사라짐 3 댕타 2019-02-12 0
112665 일반 H방특 팩트. 1 momono 2019-02-12 0
112664 일반 월화영님 봐봐 6 ㅇㅇ 211.36 2019-02-12 1
112663 일반 볼빵빵 샤로ㅋㅋ 6 혀뇽 2019-02-12 0
112662 일반 다들 트래커는 어떻게써?? 2 월화영 2019-02-12 0
112661 일반 8700 1080 16기가 무선킷 어때? 7 츄르 2019-02-12 0
112660 일반 볼빵빵킷슈 해라 5 애룽 2019-02-12 0
112658 일반 오큘도 발은컨트롤안되나보네 3 델델 39.113 2019-02-12 0
112657 일반 무선킷 샀는데 막상 한번 쓰고 안쓰는 중임 7 GEORGIA 2019-02-12 0
112656 일반 무선킷 너무비싸.. 7 혀뇽 2019-02-12 0
112655 일반 오디오스트랩 하루만에 왔어... 9 츄르 2019-02-12 0
112654 일반 이거 아이디 중요한거임?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53 일반 가슴필요없어!! 7 혀뇽 2019-02-12 0
112652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커미션 종합 공지사항 1 GEORGIA 2019-02-12 8
112651 일반 킷슈 알몸바디 꼭 필요해?? 9 liar 2019-02-12 0
112650 일반 아바타바꾸려면 플탐 몇시간 찍어야된다니 1 ㅇㅇ 1.241 2019-02-12 0
112649 일반 저랑 하룻밤 가능하신분 있나요 6 ㅇㅇ 211.36 2019-02-12 0
112648 일반 브얄챗 시작하게 된 계기... 20 금빛붕어빵 2019-02-12 26
112647 일반 킷슈는 입이 작아서 좋아 3 GEORGIA 2019-02-12 0
112646 일반 vr장비 없이 할만함 ?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45 일반 킷슈는 너무작아 9 혀뇽 2019-02-12 0
112644 일반 형들 부스 첨인데 킷슈가 쓰고싶어.. 9 풉ㅋ 1.244 2019-02-12 0
112643 일반 이거 누군지 알려주세요 10 McCree 2019-02-12 0
11264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에러가 .... 8 ㅇㅇ 175.199 2019-02-12 0
112640 질문 vr챗 소리 안들리는현상 ㅠ좀.. ㄱㄷㅈ 39.112 2019-02-12 0
112639 일반 브챗 거의 접다시피 하니까 사는게 달라짐 ㅋ 3 3L 2019-02-12 0
112638 일반 21살 고졸 백수임 17 ㅇㅇ 110.70 2019-02-12 0
112637 일반 g마켓 프리미엄상품평 좋네 3 ㅇㅇ 223.62 2019-02-12 0
112636 일반 내가 하려고했던 훼넥은 이건데 2 ㅇㅇ 211.36 2019-02-12 0
112635 일반 람쥐를 뚜따했는데 4 백당 2019-02-12 0
112634 일반 브얄하는 사람들 실제로 만나기가 좀 꺼려지는게 5 히아기 2019-02-12 0
112633 일반 파딱이 공지 다 날린거 보니까, 내가 중갤 부갤주 할때 생각남. 22 검은연 2019-02-12 30
112632 일반 케모프레 훼넥 뚜따뚜따한건데 7 ㅇㅇ 211.36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