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며칠전에 과몰입 자각했어
글쓴이
예감
추천
6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478
  • 2019-01-22 09:54:45
  • 125.185
							





그냥 평소에 잘 노는 친한친구정도였는데 걔랑 있으면 즐겁고 다른 친구들보다 좋아.


근데 내가 건강문제때문에 곧 브알 접어야해서 이제 안들어올거라그랬어.




걔랑 나랑 동성이어서 절대 그런쪽으로 맘있고 그런건 아닌데 그 애 생각하느라 잠을 설치고, 오늘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그 애 생각부터 나더라.


혼자서 상상하거든, 그 애랑 만나게된다면 같이 밥도 먹고 재밌는곳도 놀러가고... 재밌을텐데... 그런거.



그 친구가 나보고 현실에서도 만나자고해줘서 정말 기뻤는데, 솔직히 만날수있을지는 모르겠어.


내가 퇴원하면 다시 게임하고싶다고 했는데, 걔가 그때까지 기다릴거라고했어. 그래, 기다려.라고 말하긴했는데 나도 사실 언제 퇴원하게될지는 몰라.


다른 친한 친구도 만들어라, 그동안 더 좋은친구도 생길꺼다 라고 말했지만 정말로 그 애한테 나보다 더 친한친구가 생기게된다면 조금 싫을것같아.



입원하는 날짜되기전까지는 좋은 추억 쌓고싶다. 

지금 컨디션이 안좋아서 글이 두서없는건 이해해줘. 읽어줘서 고마워.




pelon 2019.01.22 09:57:31
민보만보 ㅠㅠ 2019.01.22 09:59:05
Misaring 2019.01.22 10:00:33
꿀뚤 ㅠㅠ - dc App 2019.01.22 11:5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229 일반 멍처이들이 여기잇군 너굴쨩mk.2 2019-02-04 0
108226 일반 저댄 노래중에 잇츠 스트레인저 ~~ 하는곡 뭐임? 1 ㅇㅇ 223.38 2019-02-04 0
108225 일반 줄무늬팬티 ㄱㄱ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24 일반 줄무늬 팬티 그룹 하자 6 chunsia 2019-02-04 0
108223 일반 갱말고 악단 합시다. 5 momono 2019-02-04 1
108222 일반 인겜 그룹 있으면좋겟다 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21 일반 신사맵에 고용량 캐릭터 뜨면 생기는일gif 3 momono 2019-02-04 0
108220 일반 나도 그룹 있으면 좋겠다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19 일반 아오지 갱 모집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18 일반 갱 결성 2 딜런 2019-02-04 0
108217 일반 오늘 일본인 브알친구 현실에서 만나러간다 2 ㅇㅇ 218.236 2019-02-04 0
108216 일반 두 가지 글을 썼는데 2 ㅇㅇ 175.223 2019-02-04 0
108215 일반 아 브알챗하고싶다 Squ4d 2019-02-04 0
108214 일반 니들이 이미지 다망쳐서그렇잖아십덕아 5 꿀뚤 2019-02-04 0
108213 일반 근데 좆목 친목 구분하기도 웃긴게 4 ㅇㅇ 123.213 2019-02-04 0
108212 일반 이압타가 어디껀지 몰갰는데 2 momono 2019-02-04 0
108211 일반 설날에 친척잔소리 안듣는 ㄹㅇ 개좋은 방법ㅋㅋㅋ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10 일반 좆목 친목 차이구분 1 JinSilly 2019-02-04 0
108208 일반 나도 사랑하고싶다 5 낙지젓 125.183 2019-02-04 0
108207 일반 내가 아는 한국인 몇명 있긴한데 2 할구 2019-02-04 0
108206 일반 으윽 본가 올라가기 싫어 3 레모네이드 2019-02-04 0
108205 일반 피아노만 줄창 쳤더니 momono 2019-02-04 0
108204 일반 착짱죽짱하면서 똑같은짓하는애들도 웃김 3 ㅇㅇ 14.39 2019-02-04 0
108203 일반 그나라사람이랑있을때 그나라말쓰는건 당연한건데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202 일반 맵만드는거 2017.4.15f1 버전도 가능한가요? 3 ㅇㅇ 120.50 2019-02-04 0
108201 일반 브얼씨 외국어 연습용으로 써도 좋음 1 할구 2019-02-04 0
108199 일반 다이 니뽄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8 일반 왜 일본어는 안되고 영어는 되냐 8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7 일반 갤좆목 존 2 momono 2019-02-04 5
108196 일반 일어 공부한답시고 한국인끼리 일어쓰는건 진짜 병신이지 4 ㅇㅇ 175.223 2019-02-04 0
108195 일반 께모노 갱 오시면 5 엘렝 114.202 2019-02-04 0
108194 일반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영어로 대화하고있었어도 11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193 일반 진짜 공용어를 원하면 에스페란토를 해라 1 ㅇㅇ 14.39 2019-02-04 0
108192 일반 개쉼쉼 꿀뚤 2019-02-04 0
108191 일반 나도 요즘 겜에서 거진 일본어밖에 안쓰는데 4 할구 2019-02-04 1
108190 일반 페미민국 vs방사능 4 리게씹뉴비 2019-02-04 0
108189 일반 누군가 아무라도 좋으니 5 ㅇㅇ 123.213 2019-02-04 3
108188 일반 ㄹㅇ 남조선인민들끼리있는데 왜말쓰는건 무슨심보냐 13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4 0
108187 VRC일기 브알챗 일기-깨모노 갱 4 엘렝 114.202 2019-02-04 4
108186 일반 VR 재밌는데 눈이아파 2 플루이드모션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