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가 더좋냐?
글쓴이
델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421
  • 2019-01-22 08:24:12
  • 1.252
							


얃옹도보고 야겜도하고


스림같은겜도 해볼건데


으ㅡ음 옥귤러스 2019.01.22 08:24:36
ㅇㅇ 야동볼꺼면 프로 ㄱ 2019.01.22 08:25:27
끄ㅂ 미안...바이브는 풀트레킹 오직 몰입감때매 하는거라..화질쪽에선 비추천이야 ..프로나 엠알이 더 나을수도있읏다 .. 풀트레 안할꺼면 바이브가 안좋아 211.36 2019.01.22 08:25:38
ㅇㅇ 난 로터보단 바이브가 좋더라 121.162 2019.01.22 08:25:55
ㅇㅁ MR의 유일한 단점이 손트래킹인데 얃옹같은거만 할꺼면 MR이 나음 2019.01.22 08:26:47
델델 어렵내 1.252 2019.01.22 08:28:49
ㅇㅁ 걍 싸게사서 간간히하며 즐길거면MR, 개빡겜으로 적들을 다 썰어죽이는 플레이 같은걸 원하면 바이브 2019.01.22 08:30:31
델델 mr인듯 1.252 2019.01.22 08:31:02
ㅇㅁ 나도 MR사서 만족하면서 했는데 총게임 수류탄 던진다던지 좀 더 부드러운 겜 플레이를 원해서 넘어가려고 함요 입문이면 MR도 나쁘지 않아요 2019.01.22 08:31:19
델델 내가 택배거래를 저번달에 중나에서 사기먹어서 직거래만해서 못사겠으 무ㅜㅜ 1.252 2019.01.22 08:33:17
ㅇㅁ 시간만 있으면 붓싼까지 물건 갖다주고 세팅까지도 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골아프네;; 2019.01.22 08:3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760 일반 사실 브알챗하면서 느낀게 3 호무라。 2019-02-06 0
109759 일반 저댄방 기분좋을때 8 혀뇽 2019-02-06 0
109758 일반 개웄기네 신사ㅋㅋㅋ 4 momono 2019-02-06 0
109756 질문 가만히 서있는 포즈 오버드라이딩 이름이뭐였징 4 일진 2019-02-06 0
109755 일반 엊그제도 불태우고 어제도 불태우고 6 호무라。 2019-02-06 0
109754 일반 좆됐다 110.70 2019-02-06 0
109753 일반 라무네 분수.gif 7 lol 49.165 2019-02-06 0
109752 일반 님들 이제 자 2 호무라。 2019-02-06 0
109751 일반 난 아직 묵언중인데 3 혀뇽 2019-02-06 0
109750 VRC일기 2/7일자 스샷 6 클루 2019-02-06 1
109749 일반 근데 또 우울한게 전염된다고 6 메디큐보이드 2019-02-06 1
109748 일반 오늘 마이크온? 인가하는 월드갓는데 5 혀뇽 2019-02-06 0
109747 일반 엘프하세요 1 TrustedUser 2019-02-06 0
109746 일반 보라병같은건 애초에 없음 12 츄르 2019-02-06 0
109745 일반 현타 오는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2 oo 175.206 2019-02-06 1
109744 일반 손풀고 있었더니 2 momono 2019-02-06 0
109743 일반 트월 킹 2 lol 211.36 2019-02-06 0
109742 일반 플탐 300시간++ 인 분들!! 26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41 일반 라무네는 왤케 잘 안보이냐? 4 lol 211.36 2019-02-06 0
109740 일반 브알챗 운영진 메일주소 뭐임 11 ㅇㅇ 117.111 2019-02-06 0
109738 일반 보라병인지는 모르는데 약간 그런게 있긴함 4 S_D__T_D 2019-02-06 0
109737 일반 유니티 도움! 2 ㅇㅇ 182.224 2019-02-06 0
109736 일반 mr파는 지인 있는사람 소개좀 해주면 2 dd 58.127 2019-02-06 0
109735 일반 빨리 아이트래킹좀 고쳤으면 좋겟네 3 아루라테 2019-02-06 0
109734 일반 와 샌즈 1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32 일반 오늘 h방에서 개꼴리는 뉴비 만났음 ㅋㅋㅋ 1 ㅇㅇ 110.70 2019-02-06 0
109731 일반 이거 왜 처먹냐 18 츄르 2019-02-06 1
109730 일반 복잡하게 생각말고 나랑 저댄방가자 5 혀뇽 2019-02-06 0
109729 일반 담주에 다시 자취시작하는데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28 일반 평일이..반복되고 있어..? RMellon 2019-02-06 0
109727 일반 나름 나만의 VRChat 컨텐츠를 찾았다 5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25 일반 첨본사람앞 여포 3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23 일반 이러다 딱 아바타 뚜따에 손을 대는건가 2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22 일반 이거 그아바타아니냐 1 211.52 2019-02-06 0
109721 일반 도토리모델있는애있냐 5 일진 2019-02-06 0
109720 일반 흠 다시 정리해보자면 10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18 일반 브얄챗 안들어간지 3일됫다 4 아루라테 2019-02-06 0
109717 일반 mr 25에 산다 진짜 빨리 부탁한다 갤럼들아 35 dd 58.127 2019-02-06 1
109716 일반 아바타 테마곡으로 쓰면 간지 넘치는곡 NastyJ 2019-02-06 0
109715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임 대체 13 ㅇㅇ 122.36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