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가 더좋냐?
글쓴이
델델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421
  • 2019-01-22 08:24:12
  • 1.252
							


얃옹도보고 야겜도하고


스림같은겜도 해볼건데


으ㅡ음 옥귤러스 2019.01.22 08:24:36
ㅇㅇ 야동볼꺼면 프로 ㄱ 2019.01.22 08:25:27
끄ㅂ 미안...바이브는 풀트레킹 오직 몰입감때매 하는거라..화질쪽에선 비추천이야 ..프로나 엠알이 더 나을수도있읏다 .. 풀트레 안할꺼면 바이브가 안좋아 211.36 2019.01.22 08:25:38
ㅇㅇ 난 로터보단 바이브가 좋더라 121.162 2019.01.22 08:25:55
ㅇㅁ MR의 유일한 단점이 손트래킹인데 얃옹같은거만 할꺼면 MR이 나음 2019.01.22 08:26:47
델델 어렵내 1.252 2019.01.22 08:28:49
ㅇㅁ 걍 싸게사서 간간히하며 즐길거면MR, 개빡겜으로 적들을 다 썰어죽이는 플레이 같은걸 원하면 바이브 2019.01.22 08:30:31
델델 mr인듯 1.252 2019.01.22 08:31:02
ㅇㅁ 나도 MR사서 만족하면서 했는데 총게임 수류탄 던진다던지 좀 더 부드러운 겜 플레이를 원해서 넘어가려고 함요 입문이면 MR도 나쁘지 않아요 2019.01.22 08:31:19
델델 내가 택배거래를 저번달에 중나에서 사기먹어서 직거래만해서 못사겠으 무ㅜㅜ 1.252 2019.01.22 08:33:17
ㅇㅁ 시간만 있으면 붓싼까지 물건 갖다주고 세팅까지도 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골아프네;; 2019.01.22 08:3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76 일반 6129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75 일반 다른사람이 내 아바타 복사못하게하는법 모임? 2 ∩(>ヮ<)q 2019-02-08 0
110874 일반 어제 nuisance라는 등급 처음봄 1 ㅇㅇ 39.7 2019-02-08 0
110872 일반 진짜 킷슈는 버릴수가 없네 JJY 2019-02-08 0
110871 일반 브얄로키니까 데탑 창모드 되버렷네 liar 2019-02-08 0
110870 일반 오브젝트를 리셋하는거 뭐써야함? Kcalb02 2019-02-08 0
110869 일반 오큘쓰는사람 질문좀 1 ㅇㅇ 125.180 2019-02-08 0
110868 일반 검 잔상만들때 트레일 수십개씩 박는건 아니지? 3 적쥐 2019-02-08 0
110867 일반 흠 집사옷을 구해볼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66 일반 포멧해도안되네 ㅎㅎ 1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65 일반 트래커 추가햇은데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64 일반 부스 대리구매 하는사람 있음? 7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62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61 일반 뉴비인데 풀트아니면 노잼일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2-08 0
110860 일반 네이버에서 mr산다 4 안토시안 2019-02-08 0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110836 일반 과몰입 관음하고싶은데 어디없니 읭읭이 2019-02-08 0
110834 일반 진짜 와 소리나게 이쁜옷 없을까? 9 혀뇽 2019-02-08 0
110832 일반 이건 3.0 pci산다고해서 해결될게아닌거같은데 델델 39.113 2019-02-08 0
110831 일반 형들 3.0허브 질문있음 ㅁㅇㅂㅁㅋ 1.244 2019-02-08 0
110829 일반 i5 760에 1050ti로 mr 사용가능? 4 ㅇㅇ 180.150 2019-02-08 0
110828 일반 오큘삿따 ㅎ 3 딜런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