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허리 트래커 고프로 쓰는사람 도움좀
글쓴이
묵언충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356
  • 2019-01-22 07:21:54
							

일단 다이소가서 벨트에 고정시킬 머리끈같은거 사올 예정이긴 한데


고프로가 편하다고 하니까 일단 주문해놓으려고



근데 옵션이 좀 헷갈려



상품 옵션에 


가슴 스트랩 + J형 퀵버클 + 스크류 나사 


이거 있는데 이거랑 추가상품에서 변환 어뎁터 타입1 사면 되는거야?



J형 퀵버클인지 그냥 퀵버클인지 모르겠어



옵션 그냥 가슴 스트랩만 해놓고 추가상품에서 퀵버클 + 스크류 나사 + 어뎁터 하려니까 스크류나사 추가하는게 없더라고



https://smartstore.naver.com/hholdings/products/533588570?NaPm=ct%3Djr7feb5c%7Cci%3D72fe3bd04624bd6aa483cc726e6c9470753b9a97%7Ctr%3Dsls%7Csn%3D219363%7Chk%3D2966c5d86bc9f63d7259b3ecefc927f6706dadd4


여기서 산 사람 있으면 도움좀 줘 ..

묵언충 https://smartstore.naver.com/hholdings/products/533588570?NaPm=ct%3Djr7feb5c%7Cci%3D72fe3bd04624bd6aa483cc726e6c9470753b9a97%7Ctr%3Dsls%7Csn%3D219363%7Chk%3D2966c5d86bc9f63d7259b3ecefc927f6706dadd4 2019.01.22 07:21:58
ㅇㅇ 변환나사 2였던거같은데 고프로 검색하면 나올껄 2019.01.22 07:25:20
ㅇㅇ 퀵버클, 스크류나사, 변환어댑터1 2019.01.22 07:26:00
ㅇㅇ 1이맞네 2019.01.22 07:26:08
묵언충 아니 나도 검색해서 봤는데 퀵버클이 J형이 아니고 그냥 퀵버클이야? 2019.01.22 07:26:50
묵언충 가슴스트랩+J형 퀵버클+스크류나사 < 이 옵션으로 선택 안하고 그냥 가슴스트랩에 퀵버클 하면 나사를 추가할 수가 없는데 뭐냐; 2019.01.22 07:29:15
ㅇㅇ http://m.dcinside.com/board/vr/80018 2019.01.22 07:30:37
ㅇㅇ 옛날에 내가 샀던건데 가격이 변해서 2019.01.22 07:30:51
묵언충 쉬펄 여기는 좀 다르게 써져있어서 헷갈리네 다른곳 눌러보니까 체스트하네스 + 퀵버클 + 스크류나사 되더라 여기서 사야지 2019.01.22 07:31:52
묵언충 https://smartstore.naver.com/dimaru/products/2081233947?NaPm=ct%3Djr7fwmvc%7Cci%3D467bbfa366314971151e0e22c6c17d75137e4ddb%7Ctr%3Dslsl%7Csn%3D341462%7Cic%3D%7Chk%3Decf0918b095dc85408a6581f8c614d8ef8c42c5a 이거야? 나 그냥 여기서 살려고 2019.01.22 07:32:39
ㅇㅇ ㅇㅇ 글에 써둔대로사서 지금까지 잘쓰는중 2019.01.22 07:33:56
묵언충 오키 고맙다 2019.01.22 07:3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973 일반 라무네 샀는데 쉐이프키 어딨는거야 4 xc 121.177 2019-01-23 0
101971 일반 일단 오큘혼종은 캘리 0.6b버전되고부터 2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70 일반 갸우뚱 줌쉐이더 7 Red.Coco 2019-01-23 0
101969 일반 잏힣 1 김월향씨 2019-01-23 1
101968 일반 집 천장이 낮으니까 불편하더라 8 ∩(>ヮ<)q 2019-01-23 0
101967 질문 걸어다니는 건 정상인 떼껄룩 15 AnoNatsu 2019-01-23 0
101966 일반 어제도 그렇고 날아다니는 왕왕이 2 liar 2019-01-23 0
101965 질문 바이브 자꾸 녹색 격자 벽이 시야에 보이는데 5 ㅇㅇ 211.36 2019-01-23 0
101964 일반 트래커 좋네 8 Sult 2019-01-23 0
101963 일반 뭔가 초대가 오더니 3 TrustedUser 2019-01-23 0
101962 일반 아바타들을 보면 느끼는건데 2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61 일반 아 눈썹 또 사라졌어 3 2019-01-23 0
101960 질문 시야는 확실히 오큘러스가 젤넓은듯 2 ㅇㅇ 211.36 2019-01-23 0
101959 일반 샤로가 귀여운게 아닙니다 5 ㅇㅇ 220.124 2019-01-23 1
101958 강좌/정보 강좌) 발자국 파티클 넣는법 7 JinSilly 2019-01-23 16
101957 일반 파이맥스가 정말좋긴한데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5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스커삼 3 로템 2019-01-23 0
101955 일반 캐릭터 커졋다 작아졌다 하는법점 2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54 일반 여튼 샤로해 6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53 일반 바이브 헤드셋 코쪽으로 밖 보이니까 좋은거같음 6 ∩(>ヮ<)q 2019-01-23 0
101952 일반 바이브 샀으니 이제 MR판다 살사람있음요? 2 ㅇㅁ 2019-01-23 0
101950 질문 이젠 어디서 뭐가 잘못 올라간건지 감도 안옴 7 AnoNatsu 2019-01-23 3
101949 일반 오큘러스 선 또 간당간당한거같은데 5 하벤하이드 2019-01-23 0
101948 일반 인외 교류회 언제 열려요??? 저 꼭 가고싶은데 3 ㅇㅇ 59.4 2019-01-23 0
101947 일반 선정리 어떻게 해둠? 7 ∩(>ヮ<)q 2019-01-23 0
1019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팜 8 23 49.163 2019-01-23 0
101944 일반 넓은방에서 브알하고싶음 ㅇㅇ 223.62 2019-01-23 0
101943 일반 맨날 나보고 사람들이 타노스라는데 억울함 4 히아기 2019-01-23 0
101941 일반 허리 트래커 고정은 어떻게 하는 것... 6 ㅇㅁ 2019-01-23 0
101940 일반 인외교류 하기 전에 떼껄룩 뚜따하고싶은데 3 ㅇㅇ 223.33 2019-01-23 0
101939 일반 파이맥스 컨트롤러 추천 좀 해주실 분~ 6 벙그레이 2019-01-23 0
101938 일반 로꾸망 히아기 2019-01-23 0
101937 거래 오디오 스트랩 팜 7 23 49.163 2019-01-23 0
101935 일반 갤에서 떳떳하게 H방 얘기 나누는거보면 6 GEORGIA 2019-01-23 0
101934 일반 H방 ㄱ다 했던 애가 3 히아기 2019-01-23 0
101933 일반 mr 동글이 쓰는애들은 간섭문제가 장난이 아니더라고 1 ㅇㅇ 211.36 2019-01-23 0
101932 일반 내가 왓노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1930 일반 가끔 모션으로 움직이는거냐고 물어보던데 1 초보고양이 2019-01-23 0
101929 일반 장염 걸리니까 넘 피곤하다 ㅇㅇ 2019-01-22 0
101928 일반 이겜 근데 어캐끄냐 2 ㅍㅍ 218.233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