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할인중인데 사는 호구 있음?
글쓴이
끄ㅂ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349
  • 2019-01-22 07:11:08
  • 211.36
							

바이브 프로가좋은건 오직 베스2.0 컨트률러 2.0일뿐 해상도차이야있지만 일반바이브도 좋치. 이제 곳 2세대 나오구 프로 아이나오니 1세대바이브 안만드니 걍 프로 머리통이랑 1세대 베스. 컨트률러 묵어서 처분하는건데 사는호구있음? 사면 멍청한짓임. 존버해서  아이나오면사는게 좋치.. 지금 난 풀킷쓰는데 인식범위 인식률보면 바이브랑 비교될정도로 개좋음 1.0  이랑 2.0 차이큼

ㅇㅇ 얘도 보면 참 정신병이야 ㅋㅋ 아무도 관심없는 프로와 일반의 차이를 하루에 몇번씩 말하는거보면 프로샀다는거에 엄청난 자부심을 가진거같아 175.223 2019.01.22 07:12:19
ㅇㅇ 1절만해 병신아 좀 흑우인거 자랑하냐? 119.194 2019.01.22 07:13:11
끄ㅂ 미안 난 초면부터 욕하고 시비터는앤 상대잘안해주디만. 아래글올라온거보구 이글쓴거지 아래 글 봐라 할인힌다고 살려는유저가있으니 안타까워서 글올려서 팁을준거지. 걍 시비털지말구 무시를해~~ 블락을해 ~ 211.36 2019.01.22 07:14:11
ㅇㅇ 친구야 너 조선족이니? - dc App 220.120 2019.01.22 07:14:31
-마요네즈- 일반 바이브풀튼데 베스바꾸면 인식 더 잘되는거? - dc App 2019.01.22 07:17:32
끄ㅂ 문제는 베스 2.0 단품으로안팜.. 풀킷으로만 구입가능 근데 프로 프로티디킷이나 관심있는분들많아서 팁을주자 쓴글인데 저렇게 욕하고 시비터는 일베들 무섭 211.36 2019.01.22 07:18:48
-마요네즈- 2019.01.22 07:20:48
ㅇㅇ 일베레 십ㅋㅋㅋ 조선족 인증하죠?역겹죠? - dc App 220.120 2019.01.22 07:25:15
끄ㅂ ㅇㅇ 야 너에게 마지막으로 답변해줄게 이제 니 글 안볼란다 봐도 의미도없구 부질없네 ㅋㅋ 생각을하고 말을하는것두 아니구 걍 자기는 안쓰닌간. 사용을안하닌간 프로엔 관신이없으닌간 근데 심심함 그래서 욕 하고 시비털구 저격함 . 난 이렇게보이네~ㅋㅋ 211.36 2019.01.22 07:27:11
sapphier 아재 척추 서요? 2019.01.22 07:27: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043 일반 역시 비틱들 모임이라 그런지 지 처먹은걸 여기다가 올리네 20 ㅇㅇ 221.155 2019-01-23 0
102040 일반 참치 광어 1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9 일반 오큘러스 와서 vrchat 해봤는데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038 일반 연어간다 8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7 일반 오늘 점심에 먹은거 3 ㅇㅇ 2019-01-23 1
102035 일반 스타킹 자체만으로도 좋지만 3 GEORGIA 2019-01-23 1
102034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 10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2 일반 샤로..스타킹에 허벅지 눌린살 표현해줘 7 ㅇㅇ 2019-01-23 0
102031 일반 오늘 할 것 정리 4 Chagabi 2019-01-23 0
102030 일반 라무네 힙본 없어?? 4 Sult 2019-01-23 0
102028 일반 4 김월향씨 2019-01-23 0
102027 일반 오늘 할일 어제 다 끝내서 할거없는데 H방용 캐릭터 9 Kcalb02 2019-01-23 0
102026 일반 샤로 스타킹 이거 정상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25 일반 뚜따 하는중에 이거 안넣으면 어캐됨? 7 ㅇㅇ 1.177 2019-01-23 0
102024 일반 갱을 만들거면 이런갱을 만드는게 좋지않을까 13 GEORGIA 2019-01-23 0
102022 질문 유니티에서 vrchat로그인 어떻게해? 1 0000 1.252 2019-01-23 0
102021 일반 2시간 동안 연습했다 5 레먀 2019-01-23 2
102020 일반 샤로 교복 파일 으딧냐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9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바이브 카메라 안된다는게??? 2 2019-01-23 0
102017 일반 앆 평소에 유니티 신을 샤로신에 작업했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6 일반 무수한 쓰다듬의 요청이...! 2 레모네이드 2019-01-23 0
102015 일반 사쿠라 여전히 많이쓰긴함 6 ㅇㅇ 2019-01-23 0
102014 일반 파딱파딱 하는데 파딱이 뭐임? 6 ㅇㅇ 125.135 2019-01-23 0
102013 질문 mmd 모델 블렌더로 추출하고 유니티로 fbx 가져갈때 메테리얼?? 1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23 0
102012 일반 h방 2회전 갤럼구함 4 xc 121.177 2019-01-23 0
102011 일반 라무네 뚜따하고 유니티로 넘어 왔는데 3 Sult 2019-01-23 0
102010 일반 이게임 몇가지 궁금한게 있음 5 ㅇㅇ 175.223 2019-01-23 0
102009 일반 밤에도 말할수있는 환경이였으면.. 9 liar 2019-01-23 0
102008 일반 꿈이란게 참 지랄맞음 19 A.ms 2019-01-23 15
102007 일반 h방이 오디야 2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6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은 집단 안만듬? 5 초보고양이 2019-01-23 0
102005 일반 9700k 질렀다 13 울테 2019-01-23 1
102003 일반 부끄러워 하는 귀여운 3 딜런 2019-01-23 0
102002 일반 vr갤 전용 월드는 없음? 5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1 일반 vr 챗 내모습은 거울말고는 못봐? 2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0 일반 흑우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6 벙그레이 2019-01-23 0
101999 일반 아 끝낫네 2 꿀뚤 2019-01-23 0
101997 일반 스타킹하니깐 매도당하고싶다 4 Squ4d 2019-01-23 0
101996 일반 맨발 특징 vs 스타킹 특징 6 ㅇㅇ 211.36 2019-01-23 1
10199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6 아라이상 2019-01-2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