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보통 말안하고 옆에서 듣고 있으면 민폐로 생각하나요?
글쓴이
뉴비에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341
  • 2019-01-22 07:00:42
  • 118.35
							

아직 어색하기도 하고 지금 마이크가 좀 이상해서 어디라도 들으러 가보자 싶긴했는데

모르는사람이 옆에 얼쩡얼쩡대면 싫어할까봐 ㅠㅠㅠ 사람 많은데 가서는 차마 못있고 집으로 1초컷 귀환해버려요

여기의 기본 매너는 어떻게 되나요?

백당 그냥 퍼블릭 기본 아바타 끼고 초록색들 틈에 가서 뉴비라 그러는데 아바타 바꾸는 방법 알려달라고 하면서 물어보면 너 데리고 여기저기 끌고다녀줄거야. 다짜고짜 욕하고 오팬무 안하고 그러면 됨. 2019.01.22 07:02:10
난 대화하고 있는데 옆에서 말고 안하고 기웃기웃 거리면 짜증남 말할 것도 아닌데 알짱거리는거 보면 열받아 사적인 이야기 하는데도 알짱거리고 39.7 2019.01.22 07:02:23
ㅇㅇ 아니 전혀. 오히려 말 없이 있으면 먼저 말걸어주는데 난 223.38 2019.01.22 07:02:25
초보자아 당신은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 아닙니다. 옆에 있어도 쥐똥만큼도 신경 안쓰니 괜찮습니다 - dc App 2019.01.22 07:03:33
뉴비에오 저도 그럴것같아서 들어가자마자 사람 많은데 그냥 후다다닥 나왔어요 118.35 2019.01.22 07:04:19
끄ㅂ 그래서..제가 제펜슈루이를 안감 ㄲ 요즘 개매너들 나무많음 걍 지인들끼리 노는게맘이편함 노래부루는애들은 무조건 뮤트 211.36 2019.01.22 07:04:46
ㅇㅇ 별거 아닌거 씨부리고 있을때는 괜찮음 구석진데서 밀담 나누는데 눈치없이 계속 따라오면 짜증남 223.62 2019.01.22 07:41:06
뉴비에오 구석진데 아니고 중앙같은데서는 상관없다는 이야기네용? 참고하겠습니다 118.35 2019.01.22 07:4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250 일반 여태껏 초밥집가서 젤 머기시른데 궁극한초밥 1 ㅇㅇ 110.70 2019-02-22 0
119249 일반 추천받는다 7 ㅇㅇ 110.70 2019-02-22 0
119247 일반 그나마 갓파스시가 무졔한으로 먹을만함 ㅇㅇ 110.70 2019-02-22 0
119246 일반 이거 갓파스시아님? 1 ㅇㅇ 223.62 2019-02-22 0
119245 일반 간장새우는 그냥먹어도되나? 1 ㅇㅇ 110.70 2019-02-22 0
119243 일반 마이크 없이 노는거 뭔가 처량한거 같음 ㅇㅇ 61.78 2019-02-22 0
119242 일반 성동이형 귀엽지않냐? ㅇㅇ 175.223 2019-02-22 0
119241 일반 추천받는다 그리고 4 ㅇㅇ 110.70 2019-02-22 0
119240 일반 신사 제작자 근황 1 ㅇㅇ 221.162 2019-02-22 0
119239 일반 피방 부랄챗 7 ㅇㅇ 1.250 2019-02-22 0
119238 일반 갤에 아싸라해서 아싸인사람없숨 5 읭읭이 2019-02-22 0
119237 일반 묵언은 묵언끼리 놀게되더라 3 카피캣 2019-02-22 0
119236 일반 추천받는다 4 ㅇㅇ 110.70 2019-02-22 0
119234 일반 님들 아싸 맞음? 4 ㅇㅇ 61.78 2019-02-22 0
119233 일반 밀크아바타 왜이러지 2 ㅇㅇ 1.251 2019-02-22 0
119232 일반 신사 저번에서 월드내린적있지않음? 3 ㅇㅇ 175.223 2019-02-22 0
119231 질문 vrchat 의자에서 일어나면 아바타 허리가 앞으로 튀어나오는데 어케함? vrchat초짜 2019-02-22 0
119230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를 했는데. 3 ㅇㅇ 61.83 2019-02-22 0
119229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 ㅇㅇ 110.70 2019-02-22 0
119228 일반 i7 6700 에 1070ti쓰는데 6 tntnt 2019-02-22 0
119227 일반 화본역 최적화작업중 8 Bepsi 125.176 2019-02-22 0
119226 일반 오늘 부터 탈죽이당ㅋㅋㅋ 18 읭읭이 2019-02-22 0
119225 일반 뭐눌러야대? 5 ㅇㅇ 61.83 2019-02-22 0
119224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는 어케해 행님들? 2 ㅇㅇ 61.83 2019-02-22 0
119223 일반 아니 씨발 중고팔면서 폼 쓰던걸 그대로 껴놨다고?ㅋㅋㅋㅋ 4 175.223 2019-02-22 0
119222 거래 mr 직구 후기 4 ㅇㅇ 110.70 2019-02-22 0
119221 일반 양심고백) 냐가 한번씩 어그로 끄는 이유ㅋㅋㅋ 5 175.223 2019-02-22 3
119220 일반 웅엥응 오큘 중고가 얼마정도하쥥? 1 U_myo 2019-02-22 0
119219 일반 신사 부활했냐? ㅇㅇ 175.223 2019-02-22 0
119218 일반 퇴근..은 퇴근인데 5 혀뇽 2019-02-22 0
119217 일반 3분뒤 퇴근이다!!! 4 U_myo 2019-02-22 0
119216 일반 오늘의 저녁은 잔치국수입니다. 4 현수 2019-02-22 0
119215 일반 진짜 vr장비는 못팔겠다... 16 츄르 2019-02-22 3
119214 일반 신사 제작자는 이런생각하지 않았을까 3 ㅇㅇ 175.223 2019-02-22 1
119213 일반 팬티 텍스처로 안그리고 따로 모델로 입히는거 7 혀뇽 2019-02-22 0
119212 일반 신사랑 사쿠라 히로바 방금 다시 퍼블릭됏네 1 ㅁㅁ 39.7 2019-02-22 3
119211 일반 난왜 마테리얼이 없지..? 5 ㅇㅇ 61.83 2019-02-22 0
119210 일반 속보)와ㅋㅋㅋ 긴급속보ㅋㅋㅋㅋㅋㅋ 씨발ㅋㅋㅋ 3 175.223 2019-02-22 0
119209 일반 유니티 블렌더 폭망한 뉴비의 마지막 최후의 발언 18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2 0
119208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뚜따쉬움? 18 읭읭이 2019-0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