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디씨애들아... 데스건이라 하지말고
글쓴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136
  • 2019-01-22 00:52:26
  • 39.7
							



크래시건이라고 불러주면 안될까?..

우린 주로 데스웅건이라고 부르는데

케갱 지인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소드아트온라인에서 따온 데스건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크래시건이라는 파괴적인 네이밍으로 바꿔부르자고 얘기가 됐거든...

우린 데스웅건 데스웅챠 이런식으로 주로 부르긴 하지만

디시에선 크래시건이라 불러줬으면 좋겠다..



자꾸 데스건이라고 부르면

마치 우리가 소드아트온라인에 영향을 받은 갱 같아 보이잖아..

부탁한다 얘들아... 우리도 이미 단어 다 바꿨어



우리 우정 영원히!


Lucia 데스건 2019.01.22 00:53:03
긴긴 데스웅 2019.01.22 00:53:24
DavidJ 데스건 2019.01.22 00:54:2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0:54:32
데스웅건 121.155 2019.01.22 00:54:38
ㅇㅇ 데스건 2019.01.22 00:54:45
ㅁㄹㄴㅌㅁㅈ vr/01/2019/01/22/vr/20190122095524_Vc_7eec8771b1876a.m4a@^dc^@ 2019.01.22 00:55:30
liar 2019.01.22 00:57:24
우콘쨩 아저씨 목소리 좋다 2019.01.22 00:57:41
mallin 데수웅총 2019.01.22 00:57:58
음료 테츄웅건 - dc App 2019.01.22 01:0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019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바이브 카메라 안된다는게??? 2 2019-01-23 0
102017 일반 앆 평소에 유니티 신을 샤로신에 작업했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6 일반 무수한 쓰다듬의 요청이...! 2 레모네이드 2019-01-23 0
102015 일반 사쿠라 여전히 많이쓰긴함 6 ㅇㅇ 2019-01-23 0
102014 일반 파딱파딱 하는데 파딱이 뭐임? 6 ㅇㅇ 125.135 2019-01-23 0
102013 질문 mmd 모델 블렌더로 추출하고 유니티로 fbx 가져갈때 메테리얼?? 1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23 0
102012 일반 h방 2회전 갤럼구함 4 xc 121.177 2019-01-23 0
102011 일반 라무네 뚜따하고 유니티로 넘어 왔는데 3 Sult 2019-01-23 0
102010 일반 이게임 몇가지 궁금한게 있음 5 ㅇㅇ 175.223 2019-01-23 0
102009 일반 밤에도 말할수있는 환경이였으면.. 9 liar 2019-01-23 0
102008 일반 꿈이란게 참 지랄맞음 19 A.ms 2019-01-23 15
102007 일반 h방이 오디야 2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6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은 집단 안만듬? 5 초보고양이 2019-01-23 0
102005 일반 9700k 질렀다 13 울테 2019-01-23 1
102003 일반 부끄러워 하는 귀여운 3 딜런 2019-01-23 0
102002 일반 vr갤 전용 월드는 없음? 5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1 일반 vr 챗 내모습은 거울말고는 못봐? 2 ㅇㅇ 125.132 2019-01-23 0
102000 일반 흑우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6 벙그레이 2019-01-23 0
101999 일반 아 끝낫네 2 꿀뚤 2019-01-23 0
101997 일반 스타킹하니깐 매도당하고싶다 4 Squ4d 2019-01-23 0
101996 일반 맨발 특징 vs 스타킹 특징 6 ㅇㅇ 211.36 2019-01-23 1
10199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6 아라이상 2019-01-23 2
101993 일반 요즘 JK 샤로가 유행이라며?? 3 녹차우유조아 2019-01-23 1
101992 일반 마테리얼 어디갔냐 4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91 일반 아바타 만들다가 유니티가 거부하길래 뭐지했는데 이거 어떻게함 5 ㅇㅇ 58.238 2019-01-23 0
101990 일반 댕기머리 소스는 어디서 구하는겨; 1 ㅇㅇ 211.44 2019-01-23 0
101988 일반 커미션 하다보면 젤 많이 느끼는게 2 JinSilly 2019-01-23 0
101987 일반 서울에 VR챗 할 수 있는 카페 없냐? 3 가시비 2019-01-23 0
101986 일반 맨발이 유행인가... 10 Chagabi 2019-01-23 0
101985 일반 점심으로 미코먹을 갤럼있어? 9 xc 121.177 2019-01-23 0
101984 일반 그머냐 뽀뽀할때 시야문제가 있는데 3 Sult 2019-01-23 0
101982 일반 최근에 라무네 업로드 해본사람 있음?? 5 JinSilly 2019-01-23 0
101981 일반 갤주랑 부갤주들 다살아는있냐 4 ㅇㅇ 175.223 2019-01-23 1
101980 일반 h방이 모야 7 ㅇㅇ 125.132 2019-01-23 0
101979 일반 Vr chat SDK 메뉴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3 0
101978 일반 요새 플레이 스페이스 무버 쓸때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1 ㅇㅇ 117.111 2019-01-23 0
101977 질문 상어옷 입은 페럿... 5 친절함 175.201 2019-01-23 0
101976 일반 장염일땐 뭘 먹어야해요? 17 ㅇㅇ 2019-01-23 0
101975 일반 내일은 라무네 뚜따관련 강좌써야지 5 JinSilly 2019-01-23 1
101974 일반 어제만든 아바타를 봣더니 안이쁜거가틈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